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어제, browsing note - 28 / 그리움
2011.10.22 22:12
어제, browsing note - 28 / 그리움
낙옆 태우는 중간중간에 뒤를 돌아다 본다
문뜩 나도 무얼보나 하며 뒤를 보게된다
낙옆 타는 연기속에서 난 내 나이를 그리고 그리움을을 ......
그리고 오는 겨울의 쓸쓸함을 마음 속에 담는다
낙옆 태우는 중간중간에 뒤를 돌아다 본다
문뜩 나도 무얼보나 하며 뒤를 보게된다
낙옆 타는 연기속에서 난 내 나이를 그리고 그리움을을 ......
그리고 오는 겨울의 쓸쓸함을 마음 속에 담는다

댓글 16
-
연흥숙
2011.10.22 22:12
-
연흥숙
2011.10.22 22:12
음악 가져갑니다. 감사합니다.
김영종씨 만나고 싶어하는 분들이
기다린다는것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훌훌 털어버리고 나오시기 바랍니다. -
김영종
2011.10.22 22:12
회장님 살렸 습니다 -
오세윤
2011.10.22 22:12
가을을 타시는군요.
이 몸도
태울 가을을 앓고 있답니다.
부질없이 - -
김영종
2011.10.22 22:12
탈수 있는 가을을 갖였다는것도
행복 일쎄나
마음은 아직 달려가고 싶고
먼 곳이지만 전화라도 하고 싶은 과거가
오박 처럼 그 니를 찻지는 않지만 ㅎㅎㅎ -
정굉호
2011.10.22 22:12
사진은 문예영화에 나오는 장면 같고,
음악은 Legend of the Fall 같은데 듣기가 매우 좋구먼.
우리 김형은 역시 감성이 풍부하셔. -
김영종
2011.10.22 22:12
Dances With Wolves 영화의 The John Dumber them 의 John Barry 곡일쎄
거의 비슷한 정감의 노래이지
바로 전에 올린 27 번의 가을의 정설에서 이용 하였다네
잘 있지 ....
가끔은 하며 일부러 감성을 짜내어서 올린다네
잊고 살은 먼 옛날을 떠올리는 계기를 하면서 ㅋㅋㅋ -
황영호
2011.10.22 22:12
녹음 짙었던 푸른름 낙엽되어 떨어지고
가을 뿌~연 연기타고 산 넘어 물러가니
지나온 나를보네.
그리움 가득한 가슴 벌써 저 멀리 차가운 겨울속을 가고있네. -
권오경
2011.10.22 22:12
가을을 타는 영원한 소년이십니다.
축하축하~~.으째 안 보이시나요? 인사회. -
김영종
2011.10.22 22:12
마음은 ㅎㅎㅎ -
임효제
2011.10.22 22:12
가을을 감상하는 곡이군요.
낙엽이 우수수 떨어지는 기분입니다.
좀 전엔 음악이 않 나온다,, 했더니,,
음악 잘 나 옵니다-- 가을 소년이 연상 됩니다. 야호~~~ ^^ -
김동연
2011.10.22 22:12
겨울의 우울함을 생각하고
미리 맘 단단히 먹고 있습니다.
우선 가을은 맘껏 즐기구요. -
이기정
2011.10.22 22:12
사진 멋지고 음악 분위기 있고.....
가을을 타지 않는 사람도 있습니까???
목석이 아닌 다음에야. -
김영종
2011.10.22 22:12
난 가을을 않탄다고 생각 하는데 ㅎㅎㅎ
가을을 타며 수즙어하는 표현이 서툰 동문들을
위하여 살짝들 잠기어 보는 기회 제공을 위함인데....... -
홍명자
2011.10.22 22:12
방랑하는 김삿갓. -
김영종
2011.10.22 22:12
방랑을 하는게 아닌데 ㅋㅋㅋ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256 | ▶ 인사회 모임 안내 111102 ◀ [1] | 인사회 | 2011.10.28 | 136 |
| 5255 | 초가을 분위기 남산 길 걷기 [15] | 이문구 | 2011.10.27 | 214 |
| 5254 | # 백담사의 가을풍경 [27] | 성기호 | 2011.10.27 | 255 |
| 5253 | 심부름 [10] | 연흥숙 | 2011.10.27 | 178 |
| 5252 | 지중해 Cruise 를 다녀와서 (4) ................선우 정수 [3] | 이초영 | 2011.10.27 | 178 |
| 5251 | 어제,browsing note - 29 / 가을을 느끼며 [3] | 김영종 | 2011.10.26 | 157 |
| 5250 | 등산(794) [1] | 김세환 | 2011.10.26 | 138 |
| 5249 | 지중해 Cruise 를 다녀와서 (3)....선우 정수 [5] | 이초영 | 2011.10.26 | 213 |
| 5248 | 튀니지 여행기 (9) 지하 주택의 도시 [18] | 박일선 | 2011.10.25 | 184 |
| 5247 | 등산(793) [1] | 김세환 | 2011.10.25 | 142 |
| 5246 | 지중해 Cruise 를 다녀와서 (2)...............선우 정수 [2] | 이초영 | 2011.10.25 | 189 |
| 5245 | ◈ 오랜만에 모아모아 부여 출사 ◈ [3] | 이정란 | 2011.10.24 | 194 |
| 5244 | [re] ◈ 오랜만에 모아모아 부여 출사 ◈추가 [1] | 정지우 | 2011.10.26 | 144 |
| 5243 |
연습
[3] | 윤여순 | 2011.10.24 | 147 |
| 5242 | 지중해 Cruise 를 다녀와서 (1)...............선우 정수 [5] | 이초영 | 2011.10.24 | 249 |
| 5241 | ● 길따라 걸음닿는대로 111024 : 가을걷이 ● [28] | 박성순 | 2011.10.24 | 245 |
| 5240 | 쌍 무지개 Rain bow 감상 하시지요 !! [9] | 전준영 | 2011.10.23 | 186 |
| 5239 | 11회 출사 (부여. 서산) [9] | 정지우 | 2011.10.23 | 246 |
| 5238 | 등산(793) [3] | 김세환 | 2011.10.23 | 147 |
| » | 어제, browsing note - 28 / 그리움 [16] | 김영종 | 2011.10.22 | 213 |
| 5236 | Florence, Italy [18] | 정굉호 | 2011.10.22 | 206 |
| 5235 | ▶ 가을을 열어 커피 한잔 [22] | 임효제 | 2011.10.22 | 219 |
| 5234 | 등산(792) [2] | 김세환 | 2011.10.22 | 146 |
| 5233 | lala -제2의 팔불출 (포스텍 신임여교수 대구에서인사 올리다 ) [15] | 최종봉 | 2011.10.22 | 249 |
| 5232 | 뻐꾹나리 구경하세요. [23] | 김동연 | 2011.10.21 | 198 |
음악 좋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