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 '완득이'를 추천합니다. ★
2011.11.01 13:29
댓글 8
-
이정란
2011.11.01 13:29
-
권오경
2011.11.01 13:29
볼게 많군. -
이기정
2011.11.01 13:29
맞습니다 맞고요. -
연흥숙
2011.11.01 13:29
언제 단체로 가나 했더니 벌써 다녀왔구나. -
이정란
2011.11.01 13:29
단체로... 여럿이 가는것이 쉽지 않더라. -
김동연
2011.11.01 13:29
'완득이' 보고싶지 않지만
정란이가 강추한다니
못이기는 척 하고 볼까? -
이정란
2011.11.01 13:29
하하하 '보고싶지 않지만'은 동연이가 웃으면서 하는 말투고,
동연이도 후회 안할것 같은데? 웃기도 많이했어.
요즘 우리 영화가 뜨는것 같애. -
권오경
2011.11.01 13:29
완득이 어제 봤어. 어~잘봤네.
완득이는 성균관 스캔들에서 봤지.
강추해주어 고마워. 정란아. ㅎㅎ.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281 | 등산(801) [1] | 김세환 | 2011.11.03 | 126 |
| 5280 | 추사기념관 방문 [20] | 김동연 | 2011.11.03 | 187 |
| 5279 | 산우회 테마여행을 무사히 마치고 다녀오다 !! [10] | 전준영 | 2011.11.03 | 224 |
| 5278 | 산우회(山友會) 여수 순천 1박 2일 여행 [17] | 이문구 | 2011.11.03 | 305 |
| 5277 | 11월 첫 인사회를 마치고 양화백을 축하하러 갔었다. [12] | 연흥숙 | 2011.11.03 | 237 |
| 5276 | [re] 11월 첫 인사회를 마치고 양화백을 축하하러 갔었다. [1] | 이초영 | 2011.11.04 | 118 |
| 5275 | 등산(800) [2] | 김세환 | 2011.11.02 | 123 |
| 5274 | 낙안읍성 [12] | 윤여순 | 2011.11.01 | 177 |
| 5273 | 동부유럽. [9] | 윤여순 | 2011.11.01 | 160 |
| 5272 | 등산(799) | 김세환 | 2011.11.01 | 98 |
| 5271 | 만추 [24] | 연흥숙 | 2011.11.01 | 215 |
| » | ★ '완득이'를 추천합니다. ★ [8] | 이정란 | 2011.11.01 | 127 |
| 5269 | 튀니지 여행기 (10) "Ksar"란 무엇일까? [7] | 박일선 | 2011.11.01 | 131 |
| 5268 | N.J. 번개팀...Broadway Musical 을 관람하고 ......... [9] | 이초영 | 2011.11.01 | 200 |
| 5267 | 지구의 이상 기온으로 3달 내린 장마에 태국이 물에 잠기다 !! [4] | 전준영 | 2011.11.01 | 151 |
| 5266 | 등산(798) | 김세환 | 2011.10.31 | 97 |
| 5265 | 2011년 제10차 세계 韓商大會 속내를 들여다 보면 !! [5] | 전준영 | 2011.10.31 | 138 |
| 5264 | 등산(797) [4] | 김세환 | 2011.10.30 | 146 |
| 5263 | Rome, Italy [11] | 정굉호 | 2011.10.30 | 196 |
| 5262 | 어제, browsing - note / 꿈 같은 가을날의 바이올린 [14] | 김영종 | 2011.10.29 | 200 |
| 5261 | 등산(796) | 김세환 | 2011.10.29 | 99 |
| 5260 | ★ '오늘'소개합니다. ★ [4] | 이정란 | 2011.10.28 | 162 |
| 5259 | 등산(795) | 김세환 | 2011.10.28 | 126 |
| 5258 | 제312 회 금요 음악회 "사랑의 꿈" [3] | 김영종 | 2011.10.28 | 159 |
| 5257 | 지중해 Cruise 를 다녀와서 (마지막) .............선우 정수 [16] | 이초영 | 2011.10.28 | 317 |
완득이는 모르겠고 김윤석은 연기 참 잘하는 아저씨지요. 오늘 동네 친구들과 동네에서 보려고요.
방금 동네친구들과 동네에서 봤음다. 한마디로 강추합니다.
완득이 역의 유아인을 저는 처음보는데 참 잘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