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광주 (무등산.순창 강천사) (함평 국화 축제)
2011.11.06 06:09
댓글 13
-
박일선
2011.11.06 06:09
-
윤여순
2011.11.06 06:09
단풍이 넘 좋습니다. -
하기용
2011.11.06 06:09
* 정 장군의 사진 작품은
날이 갈수록 멋지게 변하고 있습니다. 브라보 !!! -
김영종
2011.11.06 06:09
참 건강한 친구야
이친구 카메라 않잡았으면 매일 한잔 쭉 뽑으며
많은 날을 보냈을 텐데
여기저기 좋은 피사체만 있으면 갈려니 쭉 한잔 않되지
정말 건강 하이 순천이 어제인데 함평이 가깝기나 한가 ㅎㅎㅎ
올린 사진 잘 보고 입만 놀라서 벌리다 가네 -
이정란
2011.11.06 06:09
우리가 갔던 강천산, 강천사... 인것 같아요.
4일에 거기 가셨군요. 국향 전시회. 저도 출사 못갔는데...
오랜만에 보는곳 반갑습니다. -
김승자
2011.11.06 06:09
혼자 보기 아까운 아름다운 한국의 가을을 소개하는
외국인 상대 관광 홍보대사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
김동연
2011.11.06 06:09
제일 마지막 사진이 짱입니다.ㅎ.ㅎ. -
박문태
2011.11.06 06:09
질투 난다. -
정굉호
2011.11.06 06:09
국화꽃과 좋은 경치 사진들 잘 감상하였습니다. -
임효제
2011.11.06 06:09
그 향기도,,
팍~ 팍~~~ 납니다요. ^&^ -
연흥숙
2011.11.06 06:09
이런 풍성한 국화전시회가 있군요.
참 보기 좋습니다.
어딘가에서 큰상을 타실 작품이 나올것만 같습니다. -
민완기
2011.11.06 06:09
국화의 진수를 깨닫게하는 작품들 참 좋습니다.
무더위로 여름내내 잠을 설치다 서늘한 가을이 오면
잠좀 잘수있겠지 하다가 귀뚜라미 소리에 잠이 깨면
책장을 넘겨도 뭔소린지 모를때 밖에 나가 낙엽을 밟고싶을
때가 요즘은 더러 있읍니다. 감사. -
권오경
2011.11.06 06:09
와~국화향이 예까지 날아드는군요.
국화꽃은 어쩌면 그렇게 정성들여 키웠는지 그 노고가 들리고 또 보이는군요. 단풍 좋고!!
정장군님 좋은 곳을 모조리 섭렵하시는가봅니다. 부러버요.




















































단풍 경치가 분당 중앙공원보다 훨씬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