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2011년 11월 11일 11시 11회 동창회날 (많이올려서 관리자님 삭제해도 됩니다.)
2011.11.13 05:52
댓글 11
-
김세환
2011.11.13 05:52
-
이문구
2011.11.13 05:52
삭제하다니요?
정답고 귀중한 친구들 모습입니다.
1년 동안 부회장 일을 맡아 온갖 어려운 일을 마다않고
특히 장거리 운전 등으로 수고많으셨습니다. -
이정란
2011.11.13 05:52
골고루 잘도 잡으셨습니다. 모두가 '팔팔해' 보입니다. ㅎㅎ. 못 온 친구에게 이 사진들을 보여주면 되겠습니다.
정장군님이 점심은 제대로 드셨나 모르겠네요.
이 사진 부터 천천히 모을겁니다. 12년 11월 11일을 위해서.
RAW로 찍으셨다드니 실내인데 색감이 더 좋습니다. 변환작업! 어유 고생 많으셨군요. -
최경희
2011.11.13 05:52
한장 한장이 얼마나 귀하고 정다운 친구들의 모습입니까!!!!!
참석하지 못한 사람은 더 없이 고맙고 감사하담니다.
우영임 ,박옥순 정말 정말 감사.
. -
임효제
2011.11.13 05:52
아이고,,
조문제 선생님도 여전하시고,
오랫만에 보는 윤명중 목사(녀석,,?) 사진은 갖여 갑니다. 감사~ ^^
(내일은 박일선 형이 알려준 폰으로 명중이 전화를 하면,,, 만난 것과도 같다 야,,,,, 흠,, 험,, ㅎㅎㅎ) -
권오경
2011.11.13 05:52
귀한 자료를 만들어주시니 저희는 감사할 뿐입니다.
사진 찍을 적마다 만족해하시는 모습이 참 행복해 보였습니다. 보는이도 즐겁답니다. 정장군님.
사정상 못 온 친구들에게
골고루 보여주시니 더 큰 선물 아닐까요? -
이민자
2011.11.13 05:52
1번 사진 은 11회 대표 미남(?) ....
사진을 정말 골고루 잘 찍으셨네요.
만나기만 하면 모두가 즐겁고 반가운 표정들 !!
앞으로도 우리들을 위해서 많은 수고 부탁 드리겠읍니다.
눈 비에 강원도 갔다온 기억은 잊을수 없읍니다 .
고생 많으셨지요 ? 운전 하시느라고 감사 또 감사 합니다. -
정지우
2011.11.13 05:52
고마운 말씀들 감사합니다.
11회 기록을 앞으로도 열심히
쌓아가겠읍니다. -
하기용
2011.11.13 05:52
# 제 1 장면 :
미술반 친구였던 신 동창회장 < 신 혜 숙 >
구 동창회장 < 이 문 구 > 에게 신의 가호가 ........ -
신혜숙
2011.11.13 05:52
정 장군님 늘 상대를 배려하고 용기주려는 모습, 내년에도 자동차 봉사를 자진해서 해주시겠다고 약속하신 고마우신 정 장군님 ! 80세회장 하실때 저도 그 때 까지 건강지켜서 오래 살아 허드렛 일이라도 마다 않고 정 장군님께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임효제
2011.11.13 05:52
축하 드립니다 신 회장님~~~~~~~~~~!!! 박수~~
최소 1년간은 또 봉사하시게 되셨습니다.
그런데,,
매조는 정장군 때인 80세까지는 도저히 몬 살 것 같은데요,,,??? 하하하하...








































































정성들여 올린 사진들 자세히 잘보앗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