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함께하는 부고인
  
함께하는 부고인
  

등산(814)

2011.11.19 15:41

김세환 조회 수:98



 


 


 


 


 


 


 


 


 


 


 


온천가는 날이다. 창 밖은 어두운데 아침 일찍 떠나야 하기 때문에 잠을 설치다.그래도 온몸을 크게 기지게 피면서 "와 좋다" 소리치다. 오늘도 좋은 일이 생길것이다.8명이 왕복 400 km 눈길을 차로

8시간 달려 온천욕을 4시간 마치고 돌아오는것이다. 6명은 초행이다. 이 여행은 다소 위험이 있다.

산다는것은 어차피 위험스러운것, 그래서 기대도 스릴도 잇는것이다. 나보다 4년 선배이신 올해 76세이신 대나무님을 모시고 간다. 풍각쟁이님이 맛잇는 칼국수를 준비하고 나는 되지 갈비를 구엇다.

점심을 맛잇게 들고 온천물에 몸을 담구다. 돌아오는 길에 티 몰튼에서 차를 마시다. 온천물이 좋아서

피부가 매끈하다.  13시간 온천길을 다녀 왓서도 힘이 솓아 오른다. 내일 새날엔 다시 눈산을 오를것이다. 나는 이세상을 사는 동안 내몸 모든것을 남김없이 다 불살러 버리고 한줌 재만 남길것이다.

태양이 모든것을 다 태워 에너지를 우리에게 주듯 내가 받은 그 에너지를 모두 써버릴것이다.


댓글 0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5380 소수 서원 [3] 정지우 2011.11.22 152
5379 등산(817) [1] 김세환 2011.11.22 126
5378 어제, browsing note -36 / 겨울 알림 [10] 김영종 2011.11.22 172
5377 ' 30분 간의 청계천 투어 ㅡ <'여름용' 日記 (2722) > [1] file 하기용 2011.11.22 131
5376 돌아 왔습니다. [30] 황영자 2011.11.22 231
5375 ' 저 대머리 좀 봐 ㅡ <'여름용' 日記 (2721) > [1] file 하기용 2011.11.22 138
5374 어제, browsing note -35 / 사람 내움 -2 [14] 김영종 2011.11.21 195
5373 등산(816) 김세환 2011.11.21 124
5372 # 영주 출사 (111회) 11월 18일 [47] 성기호 2011.11.21 305
5371 [re] # 영주 출사 (111회) 11월 18일 추가 [4] 정지우 2011.11.22 137
5370 등산(815) [2] 김세환 2011.11.20 114
5369 한국관광공사 공기업 사장인 이참 그는 누구인가 !! [5] 전준영 2011.11.20 164
5368 ▶ 요상한 전쟁 [21] 임효제 2011.11.20 210
5367 ' 아름다운 모임 " 강북회 " 에서 ㅡ <'여름용' 日記 (2720) > file 하기용 2011.11.20 185
5366 ' 중앙공원 " 번개팀 " 과 함께 ㅡ <'여름용' 日記 (2719) > [1] file 하기용 2011.11.20 173
5365 어제, browsing note - 34 /사람 내음 [13] 김영종 2011.11.19 191
» 등산(814) 김세환 2011.11.19 98
5363 금목서 구경하세요 [34] 김동연 2011.11.18 246
5362 등산(813) [3] 김세환 2011.11.18 126
5361 제314 회 금요 음악회 / 갈대길 따라 걸으며 ...... [12] 김영종 2011.11.18 198
5360 ' 오랜만에 세 분과 함께 ㅡ <'여름용' 日記 (2718) > [3] file 하기용 2011.11.18 162
5359 # 산우회 산행 [14] 성기호 2011.11.17 217
5358 등산(812) 김세환 2011.11.17 121
5357 ' 명 '인사회장' 과 함께 ㅡ <'여름용' 日記 (2717) > [1] file 하기용 2011.11.17 165
5356 가을 스케치 [16] 신승애 2011.11.17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