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하모니카
2011.11.29 19:10
THIS WILL BE WORTH THE TIME IT TAKES TO LISTEN TO......
BEST I HAVE HEARD....................
A standing ovation at Carnegie Hall playing a simple harmonica! It took the Lone Ranger theme song to bring them to their feet.
Turn up the volume!
Enjoy!
The link: ............ http://www.wimp.com/harmonicacarnegie/
댓글 11
-
이문구
2011.11.29 19:10
-
임효제
2011.11.29 19:10
훌륭한 하모니카 연주이군요.
우리 하기용 선생도 저만은 못하지만,,,
잘 불고 있답니다. ^&^ -
전준영
2011.11.29 19:10
내가 좋아하는 하모니카를 잘도 부는 군요 감상 한 번 잘하고 나갑니다. -
연흥숙
2011.11.29 19:10
명자야, 나도 이런 크기의 하모니카를 골든에이지
에서 선물로 받고 기초도 배웠는데 한번 용기를
내서 배워야겠다. 고마워. -
김동연
2011.11.29 19:10
명자야, 나 요즘 하모니카 배우고 있어.
얼마나 열심히 연습해야 저렇게 잘 불 수 있을까?
정말 대단하다.
고만둘까하고 있었는데 이 영상보니 다시 힘내서
좀 더 연습해봐야겠네... -
하기용
2011.11.29 19:10
* 하모니카는 울산의 논설 위원
< 박 문 태 > 를 생각하게 합니다 ......... -
박문태
2011.11.29 19:10
부끄럽게 -
황영자
2011.11.29 19:10
명자야 멋진 하모니카부는 것을 보니
하늘나라에 있는 내동생과
뉴욕에사는 대학 후배가 생각난다.
뉴욕에 사는 후배는 아마 이사람못지않게 잘 부는 사람인데.
잘 감상하고 옛추억을 되살렸다. 고맙다 명자야. -
박일선
2011.11.29 19:10
와우! -
김영종
2011.11.29 19:10
학생때 몇번인가 하모니카를 사기는 했는데
왜그리 않되는지 남들은 잘 하는데
난 악기와는 연이 없구나 하고 일찍
이런저런 악기 배우는것을 포기하는 계기를
만든 별로 않 좋아 하는 놈인데
정말 잘 부는데 첫곡이 입에서 돌며 생각이 않나기는
하는데 멋있습니다 -
하기용
2011.11.29 19:10
* 다시 한 번 들어도 ㅡ 와 우 ! 와 우 !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430 | 작은 국화들 [28] | 김동연 | 2011.12.02 | 195 |
| 5429 |
' 겨울비 내리는 서울대공원에서 ㅡ <'여름용' 日記 (2736) >
[2] | 하기용 | 2011.12.02 | 142 |
| 5428 | 진숙이를 보내면서 [12] | 이초영 | 2011.12.02 | 222 |
| 5427 | Almost all of the stars of MGM [10] | 홍명자 | 2011.12.01 | 229 |
| 5426 | 등산(824) | 김세환 | 2011.12.01 | 118 |
| 5425 |
' 매일 같이 바쁜 사나이 ㅡ <'여름용' 日記 (2735) >
| 하기용 | 2011.12.01 | 140 |
| 5424 |
' 먼저 나타나는 사나이 ㅡ <'여름용' 日記 (2734) >
[3] | 하기용 | 2011.12.01 | 158 |
| 5423 | 비내리는 한강 주변을 걸었습니다 [12] | 이문구 | 2011.11.30 | 205 |
| 5422 | 등산(823) [2] | 김세환 | 2011.11.30 | 151 |
| 5421 | K-POP이 지구를 덮어 버리는 사유가 밝혀지다 !! [3] | 전준영 | 2011.11.30 | 167 |
| 5420 |
' 샘터 12月 호를 읽으며 ㅡ <'여름용' 日記 (2733) >
[1] | 하기용 | 2011.11.30 | 160 |
| » | 하모니카 [11] | 홍명자 | 2011.11.29 | 202 |
| 5418 | 산우회(山友會) 안개비 속에서 어울리다 [8] | 이문구 | 2011.11.29 | 215 |
| 5417 | 산우회 11월 정기 산행을 다녀오다 !! [8] | 전준영 | 2011.11.29 | 192 |
| 5416 |
' < 전 준 영 > 회장 수고 많았어요 ㅡ < '여름용' 日記 (2732) >
| 하기용 | 2011.11.29 | 179 |
| 5415 | 등산(822) [2] | 김세환 | 2011.11.29 | 109 |
| 5414 | 태종대 [3] | 정지우 | 2011.11.29 | 138 |
| 5413 |
' 스트레쓰를 푸는 " 山 友 會 " ㅡ <'여름용' 日記 (2731 >
| 하기용 | 2011.11.29 | 141 |
| 5412 | 이은영, 송경희와 만나고 .............. [8] | 이초영 | 2011.11.29 | 219 |
| 5411 | ▶ 인사회 송년모임 안내 111207 ◀ [8] | 인사회 | 2011.11.28 | 185 |
| 5410 | 저무는 가을 정취(情趣)에 취해서 [16] | 이문구 | 2011.11.28 | 175 |
| 5409 | 영주 [16] | 윤여순 | 2011.11.28 | 156 |
| 5408 | 다시 한 번 알립니다 11월 산우회 정기 산행 내일이 랍니다. [3] | 산우회 | 2011.11.28 | 133 |
| 5407 |
' COEX 3층에서 (2) ㅡ <'여름용' 日記 (2730) >
| 하기용 | 2011.11.28 | 162 |
| 5406 | [re] ' COEX 3층에서 (2) ㅡ <'여름용' 日記 (2730) > 추가 [4] | 정지우 | 2011.11.28 | 143 |
나도 하모니카를 좀 배워야 하겠댜는 욕망이 생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