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선사회 112회 출사 (서산 백리포)
2011.12.04 07:46
댓글 10
-
이정란
2011.12.04 07:46
-
임효제
2011.12.04 07:46
찍사들 뫃아 놓고,,
또 찰칵,,하는 포수 같습니다요. 하하하하.. -
연흥숙
2011.12.04 07:46
추위도 아랑곳 않고 작품을 위해
취한 포즈들이 아름답습니다. -
김동연
2011.12.04 07:46
추위에 모두들 열심이시네요.
잼있는 모습 많이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민자
2011.12.04 07:46
어찌 그리 한곳만 집중들 하시나요?...
각양 각색의포즈 업드리고 털석 주저앉고 .
훌융한 작품을 위해 열정을 불사르시는 선사 회원 여러분 화이팅!!! -
황영자
2011.12.04 07:46
선사회원들의 모습 보여 주어 감사합니다.
좋은 작품위해 많은 포즈를 취하는 모습들 보기 좋습니다.
이제는 노래까지 겯들여 더욱 돋보입니다. -
사정상 동행하지 못해
궁금하던차 잘 보았습니다.
위에서 20번째 사진이 눈길을 끕니다. -
정지우
2011.12.04 07:46
격려해 주시는 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
윤여순
2011.12.04 07:46
재미있게 잘 찍으셨습니다.
마음이 흐뭇합니다.
선사회원들의 모습이....
늘 아기자기한 사진을 올려주시어 감사드립니다. -
김영종
2011.12.04 07:46
마치 나도 거기 어딘가에 있는듯한 착각이 들정도로
여러 포즈를 보여 주어 감사 ...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455 | 등산(827) | 김세환 | 2011.12.07 | 135 |
| 5454 |
' 2011년도 " 인 사 회 " 송년 모임 ㅡ <'여름용' 日記 (2742) >
[6] | 하기용 | 2011.12.07 | 202 |
| 5453 | 나의 제2의 고향 부산을 다녀오다 !! [7] | 전준영 | 2011.12.07 | 184 |
| 5452 | [re] 나의 제2의 고향 부산을 다녀오다 !! 사진추가 [3] | 정지우 | 2011.12.08 | 135 |
| 5451 | 어제, Browsing note -38 / 한밤의 classic [4] | 김영종 | 2011.12.06 | 146 |
| 5450 | 초겨울의 해변에서 [14] | 신승애 | 2011.12.06 | 230 |
| 5449 |
' 동해 바다를 바라보면서 ㅡ <'여름용' 日記 (2741) >
[3] | 하기용 | 2011.12.05 | 147 |
| 5448 | 초겨울 경복궁 나들이 [10] | 이문구 | 2011.12.05 | 209 |
| 5447 | 백년포 [8] | 윤여순 | 2011.12.05 | 196 |
| 5446 | # 가을이 벌써 추억속으로..... [27] | 성기호 | 2011.12.05 | 271 |
| 5445 |
' 달랑 하나 남은 달력을 바라보면서 ㅡ <'여름용' 日記 (2740) >
[9] | 하기용 | 2011.12.05 | 145 |
| 5444 | ▶ 횡재,,??? [14] | 임효제 | 2011.12.04 | 225 |
| 5443 | 어제, browsing note - 38 / 겨울 산책 [20] | 김영종 | 2011.12.04 | 213 |
| 5442 | 오늘 상해마라톤을 실패했습니다 [20] | 박일선 | 2011.12.04 | 242 |
| 5441 | 등산(826) [3] | 김세환 | 2011.12.04 | 128 |
| 5440 | 시 - 하늘의 나라/서윤석 [10] | 김승자 | 2011.12.04 | 169 |
| » | 선사회 112회 출사 (서산 백리포) [10] | 정지우 | 2011.12.04 | 171 |
| 5438 |
' 매월 첫 째 금요일 ㅡ <'여름용' 日記 (2739) >
| 하기용 | 2011.12.04 | 125 |
| 5437 | 겨울의 7대 불가사의 !! [3] | 전준영 | 2011.12.04 | 145 |
| 5436 | 등산(825) [3] | 김세환 | 2011.12.03 | 130 |
| 5435 |
' 중앙공원 " 번개팀 " 과 함께 ㅡ <'여름용' 日記 (2738) >
| 하기용 | 2011.12.03 | 127 |
| 5434 | [re] ' 중앙공원 " 번개팀 " 과 함께 ㅡ <'여름용' 日記 (2738) > [1] | 정지우 | 2011.12.03 | 145 |
| 5433 |
' 12月은 송년 모임의 달 ㅡ <'여름용' 日記 (2737) >
[1] | 하기용 | 2011.12.03 | 146 |
| 5432 | 제316 회 금요 음악회 / 핀란디아 [13] | 김영종 | 2011.12.02 | 183 |
| 5431 | 8살 할머니의 노래 감상 !! [10] | 전준영 | 2011.12.02 | 166 |


































다음엔 가야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