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 달랑 하나 남은 달력을 바라보면서 ㅡ <'여름용' 日記 (2740) >
2011.12.05 05:17

* 달랑 하나 남은 벽에 붙은 2011년 달력을 바라보면서 만감이 교차함을 느낀다 --- (2011.12.5.)
댓글 9
-
황영호
2011.12.05 05:17
-
김승자
2011.12.05 05:17
이제 열두장의 새 달력을 걸어야지요. -
박성순
2011.12.05 05:17
달랑 하나 뒤엔
또 많은 월이 기다리네요 -
민완기
2011.12.05 05:17
가는 세월 잡을 장사가 있겠소.
다만 여름성님은 세세년년 젊어지고
소생은 하루가 다르게 시력등 무기력해지니
샘이 납니다. -
하기용
2011.12.05 05:17
* 완기성님,
하나 밖에 남지 않은 달력이
다 가기전에 한번 쯤 연락을 하겠습니다 ......... -
홍명자
2011.12.05 05:17
선사회 회장님 역시 무언가 다릅니다 -
향후 얼마나 많이 헌달력을 뗐다 새달력을 걸어놀지.......
노년에 들어오니 왜 이리 빨리 세월이 가는지................ -
전준영
2011.12.05 05:17
하박 인사회를 누구 보다도 사랑하는 하박이 않 보이기에 박 회장에게 왜 하박이 않 보이는 거야
하고 물어 보니 아니 뭐라고 형수님이 낙상하여 어깨 뼈에 금이 가다니 어찌할꼬 요 근간에는하박
보기가 힘들 겠네 빨리 형수님께서 쾌유 하시기를 기원 한다네. -
하기용
2011.12.05 05:17
* 전 박 !
아마도 " 山 友 會 " 송년 모임에는
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임내다 ............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455 | 등산(827) | 김세환 | 2011.12.07 | 135 |
| 5454 |
' 2011년도 " 인 사 회 " 송년 모임 ㅡ <'여름용' 日記 (2742) >
[6] | 하기용 | 2011.12.07 | 202 |
| 5453 | 나의 제2의 고향 부산을 다녀오다 !! [7] | 전준영 | 2011.12.07 | 184 |
| 5452 | [re] 나의 제2의 고향 부산을 다녀오다 !! 사진추가 [3] | 정지우 | 2011.12.08 | 135 |
| 5451 | 어제, Browsing note -38 / 한밤의 classic [4] | 김영종 | 2011.12.06 | 146 |
| 5450 | 초겨울의 해변에서 [14] | 신승애 | 2011.12.06 | 230 |
| 5449 |
' 동해 바다를 바라보면서 ㅡ <'여름용' 日記 (2741) >
[3] | 하기용 | 2011.12.05 | 147 |
| 5448 | 초겨울 경복궁 나들이 [10] | 이문구 | 2011.12.05 | 209 |
| 5447 | 백년포 [8] | 윤여순 | 2011.12.05 | 196 |
| 5446 | # 가을이 벌써 추억속으로..... [27] | 성기호 | 2011.12.05 | 271 |
| » |
' 달랑 하나 남은 달력을 바라보면서 ㅡ <'여름용' 日記 (2740) >
[9] | 하기용 | 2011.12.05 | 145 |
| 5444 | ▶ 횡재,,??? [14] | 임효제 | 2011.12.04 | 225 |
| 5443 | 어제, browsing note - 38 / 겨울 산책 [20] | 김영종 | 2011.12.04 | 213 |
| 5442 | 오늘 상해마라톤을 실패했습니다 [20] | 박일선 | 2011.12.04 | 242 |
| 5441 | 등산(826) [3] | 김세환 | 2011.12.04 | 128 |
| 5440 | 시 - 하늘의 나라/서윤석 [10] | 김승자 | 2011.12.04 | 169 |
| 5439 | 선사회 112회 출사 (서산 백리포) [10] | 정지우 | 2011.12.04 | 171 |
| 5438 |
' 매월 첫 째 금요일 ㅡ <'여름용' 日記 (2739) >
| 하기용 | 2011.12.04 | 125 |
| 5437 | 겨울의 7대 불가사의 !! [3] | 전준영 | 2011.12.04 | 145 |
| 5436 | 등산(825) [3] | 김세환 | 2011.12.03 | 130 |
| 5435 |
' 중앙공원 " 번개팀 " 과 함께 ㅡ <'여름용' 日記 (2738) >
| 하기용 | 2011.12.03 | 127 |
| 5434 | [re] ' 중앙공원 " 번개팀 " 과 함께 ㅡ <'여름용' 日記 (2738) > [1] | 정지우 | 2011.12.03 | 145 |
| 5433 |
' 12月은 송년 모임의 달 ㅡ <'여름용' 日記 (2737) >
[1] | 하기용 | 2011.12.03 | 146 |
| 5432 | 제316 회 금요 음악회 / 핀란디아 [13] | 김영종 | 2011.12.02 | 183 |
| 5431 | 8살 할머니의 노래 감상 !! [10] | 전준영 | 2011.12.02 | 166 |
세월이 너무 빨리 달아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