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백년포
2011.12.05 17:02
댓글 8
-
임효제
2011.12.05 17:02
은은한,,,
예술가 솜씨를 닮아 갑니다 윤여사님~~~~~~~~~ ^^ -
김동연
2011.12.05 17:02
갈색 바위가 특이하구나, 여순아.
조용히 열심히 사진공부하는 네가 부럽다.
사진이 아주 좋아졌어.
백년포는 어디야? 혹시 백리포를 그렇게도 부르는건가? -
김숙자
2011.12.05 17:02
조용한 성격의 네 모습이
사진속에 담겨있네 은은한
여운이 오래 가겠어 여순아. -
연흥숙
2011.12.05 17:02
여순이가 바위에서 재주를 부린듯 하구나.
은은하면서 부드럽고 좋다. -
황영자
2011.12.05 17:02
여순아 아주 잘 찍었고
잘올렸다.
앞으로 계속 좋은 사진 보여주기 바란다. -
박성순
2011.12.05 17:02
모래밭
물결
너무 너무 멋집니다 -
윤여순
2011.12.05 17:02
백리포를 잘못 썼네요.
좋게들 보아주시니 감사합니다.
잘못 찍은것을 올렸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더 많은 발전이 있도록 열심,또 열심히 하렵니다.
격려 해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455 | 등산(827) | 김세환 | 2011.12.07 | 135 |
| 5454 |
' 2011년도 " 인 사 회 " 송년 모임 ㅡ <'여름용' 日記 (2742) >
[6] | 하기용 | 2011.12.07 | 202 |
| 5453 | 나의 제2의 고향 부산을 다녀오다 !! [7] | 전준영 | 2011.12.07 | 184 |
| 5452 | [re] 나의 제2의 고향 부산을 다녀오다 !! 사진추가 [3] | 정지우 | 2011.12.08 | 135 |
| 5451 | 어제, Browsing note -38 / 한밤의 classic [4] | 김영종 | 2011.12.06 | 146 |
| 5450 | 초겨울의 해변에서 [14] | 신승애 | 2011.12.06 | 230 |
| 5449 |
' 동해 바다를 바라보면서 ㅡ <'여름용' 日記 (2741) >
[3] | 하기용 | 2011.12.05 | 147 |
| 5448 | 초겨울 경복궁 나들이 [10] | 이문구 | 2011.12.05 | 209 |
| » | 백년포 [8] | 윤여순 | 2011.12.05 | 196 |
| 5446 | # 가을이 벌써 추억속으로..... [27] | 성기호 | 2011.12.05 | 271 |
| 5445 |
' 달랑 하나 남은 달력을 바라보면서 ㅡ <'여름용' 日記 (2740) >
[9] | 하기용 | 2011.12.05 | 145 |
| 5444 | ▶ 횡재,,??? [14] | 임효제 | 2011.12.04 | 225 |
| 5443 | 어제, browsing note - 38 / 겨울 산책 [20] | 김영종 | 2011.12.04 | 213 |
| 5442 | 오늘 상해마라톤을 실패했습니다 [20] | 박일선 | 2011.12.04 | 242 |
| 5441 | 등산(826) [3] | 김세환 | 2011.12.04 | 128 |
| 5440 | 시 - 하늘의 나라/서윤석 [10] | 김승자 | 2011.12.04 | 169 |
| 5439 | 선사회 112회 출사 (서산 백리포) [10] | 정지우 | 2011.12.04 | 171 |
| 5438 |
' 매월 첫 째 금요일 ㅡ <'여름용' 日記 (2739) >
| 하기용 | 2011.12.04 | 125 |
| 5437 | 겨울의 7대 불가사의 !! [3] | 전준영 | 2011.12.04 | 145 |
| 5436 | 등산(825) [3] | 김세환 | 2011.12.03 | 130 |
| 5435 |
' 중앙공원 " 번개팀 " 과 함께 ㅡ <'여름용' 日記 (2738) >
| 하기용 | 2011.12.03 | 127 |
| 5434 | [re] ' 중앙공원 " 번개팀 " 과 함께 ㅡ <'여름용' 日記 (2738) > [1] | 정지우 | 2011.12.03 | 145 |
| 5433 |
' 12月은 송년 모임의 달 ㅡ <'여름용' 日記 (2737) >
[1] | 하기용 | 2011.12.03 | 146 |
| 5432 | 제316 회 금요 음악회 / 핀란디아 [13] | 김영종 | 2011.12.02 | 183 |
| 5431 | 8살 할머니의 노래 감상 !! [10] | 전준영 | 2011.12.02 | 166 |










소재가 아주 좋고 잘 표현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