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어제, Browsing note -38 / 한밤의 classic
2011.12.06 21:45

어제, Browsing note -38 / 한밤의 classic
바람이 없고 따뜻한 양지 바른곳을 찻아서
오늘도 표시된 거리로 5 km 를 것고 돌아 왔다
그리고 이 밤을 맞으며 무슨 음악을 하며



얼마나 변하였을까 찍어 준다길래 서슴없이 한컷 ㅋㅋㅋ

댓글 4
-
홍명자
2011.12.06 21:45
Don't worry. Be happy. 그대는 아직도 멋쟁이!! -
민완기
2011.12.06 21:45
He surely won`t worry at all. He was so born as not to worry about
trivial things. We like him for that. 감사. -
최경희
2011.12.06 21:45
가을 내음이 물씬 풍김니다.!!
명자 말 따라
그대는 멋쨍이 !! -
권오경
2011.12.06 21:45
겨울길을 걸으며 렌즈에 담아내는 이는 복되도다~. 말 들었습니다. 안 그렇습니껴? 우선 축하합니다.
겨울 풍경 1번도 멋지고
갈대틈에 폼 잡은 어떤 신사도 멋지고..모두모두 멋져부러유..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455 | 등산(827) | 김세환 | 2011.12.07 | 135 |
| 5454 |
' 2011년도 " 인 사 회 " 송년 모임 ㅡ <'여름용' 日記 (2742) >
[6] | 하기용 | 2011.12.07 | 202 |
| 5453 | 나의 제2의 고향 부산을 다녀오다 !! [7] | 전준영 | 2011.12.07 | 184 |
| 5452 | [re] 나의 제2의 고향 부산을 다녀오다 !! 사진추가 [3] | 정지우 | 2011.12.08 | 135 |
| » | 어제, Browsing note -38 / 한밤의 classic [4] | 김영종 | 2011.12.06 | 146 |
| 5450 | 초겨울의 해변에서 [14] | 신승애 | 2011.12.06 | 230 |
| 5449 |
' 동해 바다를 바라보면서 ㅡ <'여름용' 日記 (2741) >
[3] | 하기용 | 2011.12.05 | 147 |
| 5448 | 초겨울 경복궁 나들이 [10] | 이문구 | 2011.12.05 | 209 |
| 5447 | 백년포 [8] | 윤여순 | 2011.12.05 | 196 |
| 5446 | # 가을이 벌써 추억속으로..... [27] | 성기호 | 2011.12.05 | 271 |
| 5445 |
' 달랑 하나 남은 달력을 바라보면서 ㅡ <'여름용' 日記 (2740) >
[9] | 하기용 | 2011.12.05 | 145 |
| 5444 | ▶ 횡재,,??? [14] | 임효제 | 2011.12.04 | 225 |
| 5443 | 어제, browsing note - 38 / 겨울 산책 [20] | 김영종 | 2011.12.04 | 213 |
| 5442 | 오늘 상해마라톤을 실패했습니다 [20] | 박일선 | 2011.12.04 | 242 |
| 5441 | 등산(826) [3] | 김세환 | 2011.12.04 | 128 |
| 5440 | 시 - 하늘의 나라/서윤석 [10] | 김승자 | 2011.12.04 | 169 |
| 5439 | 선사회 112회 출사 (서산 백리포) [10] | 정지우 | 2011.12.04 | 171 |
| 5438 |
' 매월 첫 째 금요일 ㅡ <'여름용' 日記 (2739) >
| 하기용 | 2011.12.04 | 125 |
| 5437 | 겨울의 7대 불가사의 !! [3] | 전준영 | 2011.12.04 | 145 |
| 5436 | 등산(825) [3] | 김세환 | 2011.12.03 | 130 |
| 5435 |
' 중앙공원 " 번개팀 " 과 함께 ㅡ <'여름용' 日記 (2738) >
| 하기용 | 2011.12.03 | 127 |
| 5434 | [re] ' 중앙공원 " 번개팀 " 과 함께 ㅡ <'여름용' 日記 (2738) > [1] | 정지우 | 2011.12.03 | 145 |
| 5433 |
' 12月은 송년 모임의 달 ㅡ <'여름용' 日記 (2737) >
[1] | 하기용 | 2011.12.03 | 146 |
| 5432 | 제316 회 금요 음악회 / 핀란디아 [13] | 김영종 | 2011.12.02 | 183 |
| 5431 | 8살 할머니의 노래 감상 !! [10] | 전준영 | 2011.12.02 | 1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