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함께하는 부고인
  
함께하는 부고인
  

 



 



 



 <







 



 



 



 



 



 



 



 



 



 



12월4-6일 간 나의 제2의 고향 부산을 방문하였다. KTX로 2시간 30분이면 서울서 부산역에 도착한다. 좋은 세상이다. 어릴적에 부산 피난가서 4년을 살은 나의 제2의 고향 이다. 이번에 가서 2박3일간 기장에서 해운대 부산 시내 광복동, 남포동, 국제시장, 자갈치 시장, 송도, 태종대 등 추억을 더듬으며 다녀왔다. 완전히 부산 Tour를 하였다. 부산은 천지개벽을 하여 이젠 부산이 아니라 어디 외국 도시에 와 있는 듯하다. 어디 가나 마천루 아파트 빌딩이 즐비하고 사통팔달 전철이 가고 몇일 더있어야 부산을 다볼수 있다. 갑자기 임병화 가족과 이웅근 가족, 우리 가족이 의기투합이 되어 부산으로 떠났다. 겨울에 바다를 거닐면서 적막함을 몸서 느끼고 다시 집으로 돌아 왔답니다. 동창 부부간에 어디 가고 싶으면 열락 바랍니다.
>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5455 등산(827) 김세환 2011.12.07 135
5454 ' 2011년도 " 인 사 회 " 송년 모임 ㅡ <'여름용' 日記 (2742) > [6] file 하기용 2011.12.07 202
» 나의 제2의 고향 부산을 다녀오다 !! [7] 전준영 2011.12.07 184
5452 [re] 나의 제2의 고향 부산을 다녀오다 !! 사진추가 [3] 정지우 2011.12.08 135
5451 어제, Browsing note -38 / 한밤의 classic [4] 김영종 2011.12.06 146
5450 초겨울의 해변에서 [14] 신승애 2011.12.06 230
5449 ' 동해 바다를 바라보면서 ㅡ <'여름용' 日記 (2741) > [3] file 하기용 2011.12.05 147
5448 초겨울 경복궁 나들이 [10] 이문구 2011.12.05 209
5447 백년포 [8] 윤여순 2011.12.05 196
5446 # 가을이 벌써 추억속으로..... [27] 성기호 2011.12.05 271
5445 ' 달랑 하나 남은 달력을 바라보면서 ㅡ <'여름용' 日記 (2740) > [9] file 하기용 2011.12.05 145
5444 ▶ 횡재,,??? [14] 임효제 2011.12.04 225
5443 어제, browsing note - 38 / 겨울 산책 [20] 김영종 2011.12.04 213
5442 오늘 상해마라톤을 실패했습니다 [20] 박일선 2011.12.04 242
5441 등산(826) [3] 김세환 2011.12.04 128
5440 시 - 하늘의 나라/서윤석 [10] 김승자 2011.12.04 169
5439 선사회 112회 출사 (서산 백리포) [10] 정지우 2011.12.04 171
5438 ' 매월 첫 째 금요일 ㅡ <'여름용' 日記 (2739) > file 하기용 2011.12.04 125
5437 겨울의 7대 불가사의 !! [3] 전준영 2011.12.04 145
5436 등산(825) [3] 김세환 2011.12.03 130
5435 ' 중앙공원 " 번개팀 " 과 함께 ㅡ <'여름용' 日記 (2738) > file 하기용 2011.12.03 127
5434 [re] ' 중앙공원 " 번개팀 " 과 함께 ㅡ <'여름용' 日記 (2738) > [1] 정지우 2011.12.03 145
5433 ' 12月은 송년 모임의 달 ㅡ <'여름용' 日記 (2737) > [1] file 하기용 2011.12.03 146
5432 제316 회 금요 음악회 / 핀란디아 [13] 김영종 2011.12.02 183
5431 8살 할머니의 노래 감상 !! [10] 전준영 2011.12.02 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