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 2011년도 " 인 사 회 " 송년 모임 ㅡ <'여름용' 日記 (2742) >
2011.12.07 08:43

* 오늘은 2011년도 " 인 사 회 " 송년 모임의 날이다 --- ( 2011.12.7.)
댓글 6
-
하기용
2011.12.07 08:43
-
연흥숙
2011.12.07 08:43
여름용님의 한결같으심에 감탄했습니다.
곱다란 포스터를 보면서 잘 지냈습니다.
다시 오시나 기다렸는데 못 오셔서 섭섭했습니다.
사모님 쾌유하시기 바랍니다.
서둘러서 마나님께 가시는 여름용님 참 믿음직하고
진실한 분이라며 감탄했습니다. -
김동연
2011.12.07 08:43
송년모임 기다리시더니
부인께서 편찮으셨군요.
부인께서 빨리 회복하시기 바랍니다. -
박성순
2011.12.07 08:43
집안의 일 때문에 시간이 어려운 상황에....
카페씬에 들러 포스터를 게시하고....
바삐 돌아가는 모습....
미안했습니다
간병하시는 일 즐겁게 대화 나누시는 일로 생각하세요
감사 -
하기용
2011.12.07 08:43
* 우리 "인 사 회" 에서는
신포도는 늘 즐겁기 짝이 없습니다. ( 생포도 ) ㅎ ㅎ -
이문구
2011.12.07 08:43
나는 그런 딱한 사정이 있는 줄 몰랐네.
부인의 조속한 쾌유를 바랍니다.
그리고 부부 함께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또한...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455 | 등산(827) | 김세환 | 2011.12.07 | 135 |
| » |
' 2011년도 " 인 사 회 " 송년 모임 ㅡ <'여름용' 日記 (2742) >
[6] | 하기용 | 2011.12.07 | 202 |
| 5453 | 나의 제2의 고향 부산을 다녀오다 !! [7] | 전준영 | 2011.12.07 | 184 |
| 5452 | [re] 나의 제2의 고향 부산을 다녀오다 !! 사진추가 [3] | 정지우 | 2011.12.08 | 135 |
| 5451 | 어제, Browsing note -38 / 한밤의 classic [4] | 김영종 | 2011.12.06 | 146 |
| 5450 | 초겨울의 해변에서 [14] | 신승애 | 2011.12.06 | 230 |
| 5449 |
' 동해 바다를 바라보면서 ㅡ <'여름용' 日記 (2741) >
[3] | 하기용 | 2011.12.05 | 147 |
| 5448 | 초겨울 경복궁 나들이 [10] | 이문구 | 2011.12.05 | 209 |
| 5447 | 백년포 [8] | 윤여순 | 2011.12.05 | 196 |
| 5446 | # 가을이 벌써 추억속으로..... [27] | 성기호 | 2011.12.05 | 271 |
| 5445 |
' 달랑 하나 남은 달력을 바라보면서 ㅡ <'여름용' 日記 (2740) >
[9] | 하기용 | 2011.12.05 | 145 |
| 5444 | ▶ 횡재,,??? [14] | 임효제 | 2011.12.04 | 225 |
| 5443 | 어제, browsing note - 38 / 겨울 산책 [20] | 김영종 | 2011.12.04 | 213 |
| 5442 | 오늘 상해마라톤을 실패했습니다 [20] | 박일선 | 2011.12.04 | 242 |
| 5441 | 등산(826) [3] | 김세환 | 2011.12.04 | 128 |
| 5440 | 시 - 하늘의 나라/서윤석 [10] | 김승자 | 2011.12.04 | 169 |
| 5439 | 선사회 112회 출사 (서산 백리포) [10] | 정지우 | 2011.12.04 | 171 |
| 5438 |
' 매월 첫 째 금요일 ㅡ <'여름용' 日記 (2739) >
| 하기용 | 2011.12.04 | 125 |
| 5437 | 겨울의 7대 불가사의 !! [3] | 전준영 | 2011.12.04 | 145 |
| 5436 | 등산(825) [3] | 김세환 | 2011.12.03 | 130 |
| 5435 |
' 중앙공원 " 번개팀 " 과 함께 ㅡ <'여름용' 日記 (2738) >
| 하기용 | 2011.12.03 | 127 |
| 5434 | [re] ' 중앙공원 " 번개팀 " 과 함께 ㅡ <'여름용' 日記 (2738) > [1] | 정지우 | 2011.12.03 | 145 |
| 5433 |
' 12月은 송년 모임의 달 ㅡ <'여름용' 日記 (2737) >
[1] | 하기용 | 2011.12.03 | 146 |
| 5432 | 제316 회 금요 음악회 / 핀란디아 [13] | 김영종 | 2011.12.02 | 183 |
| 5431 | 8살 할머니의 노래 감상 !! [10] | 전준영 | 2011.12.02 | 166 |
서로 대화하고, 의견을 나누며 재미 있는 한 해를 보냈습니다.
2012년에도 변함없이 정분을 주고 받았으면 합니다.
오늘 여름용은 사정이 생겨 송년 모임에 참석할 수 없어 죄송합니다. ( 신포도 !) ㅎ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