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함께하는 부고인
  
함께하는 부고인
  

등산(827)

2011.12.07 12:46

김세환 조회 수:135




 



 



 



 



 



 



 



 



 



 



 



 



 



 



 



 



 



 



 



 



 



일상의 탈출, 겨울이 시작되는 12월 4일 일요일 차로  800 km 길, 처음 가보는  미국 오레곤주 자연온천을 찾아 나서다. 나는 매일 새날에는 새로운 세계가 열린다.과거는 다 지나가 버린것, 중요하것은

새날 새로운 경험이다. 4일 일요일 아침 미국의 하이외이를 달리다.나는 미국에 내려갈 때마다 시원하게 뚤려진 하이외이와 구석구석 까지 잘 포장된 도로에 감명받게된다. 이래서 미국이 전세계를 이끌어가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 된다. 2009년 23년만에 귀국해 박정희 대통령이 경부 고속을

만들고 교통망이 잘된것을 보고 도로가 한나라의 경제활동에 얼마나 중요한가를 알게된것을 다시 기억하게 된것이다. 밤늦게 유명한 오레곤주 Bend로가는길에 잇는 Breitenbush Hot Springs에 도착하다. 이곳은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않고 사람들에게 심신의 쉼터를 마련해주는곳이다. 자연 무공해 식사를 포함해 숙식이 일인 $75.00 이다.  산책로가 잇고 모두 나체로 자연 온천을 즐긴다. Cabin에는 뜨거운 지하수로 방을 덮혀준다. 사람들은 명상도 하고 요가도 하고 자기를 치유하는것이다. 다음 날엔100 km 떨어진 BagbyHotspring을 눈산을 넘어서 가다. 가는 길엔 1시간을 가도 차 한데 오지 않고 고요한 적막이 흐를 뿐이다. 숲속 온천물에 몸을 담그고 땅의 기운을 흠뻑 받다. 다음날 어두운 새벽 5시에 안게 자욱한 차도를 달리다. 숲과 산, 내물따라 그리고 바다가를 800 km 달려 돌아오다.

우리가 사는 아름다운 세상, 그 속에 맘껏 살수잇는것이 정말 감사해지는것이다.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 등산(827) 김세환 2011.12.07 135
5454 ' 2011년도 " 인 사 회 " 송년 모임 ㅡ <'여름용' 日記 (2742) > [6] file 하기용 2011.12.07 202
5453 나의 제2의 고향 부산을 다녀오다 !! [7] 전준영 2011.12.07 184
5452 [re] 나의 제2의 고향 부산을 다녀오다 !! 사진추가 [3] 정지우 2011.12.08 135
5451 어제, Browsing note -38 / 한밤의 classic [4] 김영종 2011.12.06 146
5450 초겨울의 해변에서 [14] 신승애 2011.12.06 230
5449 ' 동해 바다를 바라보면서 ㅡ <'여름용' 日記 (2741) > [3] file 하기용 2011.12.05 147
5448 초겨울 경복궁 나들이 [10] 이문구 2011.12.05 209
5447 백년포 [8] 윤여순 2011.12.05 196
5446 # 가을이 벌써 추억속으로..... [27] 성기호 2011.12.05 271
5445 ' 달랑 하나 남은 달력을 바라보면서 ㅡ <'여름용' 日記 (2740) > [9] file 하기용 2011.12.05 145
5444 ▶ 횡재,,??? [14] 임효제 2011.12.04 225
5443 어제, browsing note - 38 / 겨울 산책 [20] 김영종 2011.12.04 213
5442 오늘 상해마라톤을 실패했습니다 [20] 박일선 2011.12.04 242
5441 등산(826) [3] 김세환 2011.12.04 128
5440 시 - 하늘의 나라/서윤석 [10] 김승자 2011.12.04 169
5439 선사회 112회 출사 (서산 백리포) [10] 정지우 2011.12.04 171
5438 ' 매월 첫 째 금요일 ㅡ <'여름용' 日記 (2739) > file 하기용 2011.12.04 125
5437 겨울의 7대 불가사의 !! [3] 전준영 2011.12.04 145
5436 등산(825) [3] 김세환 2011.12.03 130
5435 ' 중앙공원 " 번개팀 " 과 함께 ㅡ <'여름용' 日記 (2738) > file 하기용 2011.12.03 127
5434 [re] ' 중앙공원 " 번개팀 " 과 함께 ㅡ <'여름용' 日記 (2738) > [1] 정지우 2011.12.03 145
5433 ' 12月은 송년 모임의 달 ㅡ <'여름용' 日記 (2737) > [1] file 하기용 2011.12.03 146
5432 제316 회 금요 음악회 / 핀란디아 [13] 김영종 2011.12.02 183
5431 8살 할머니의 노래 감상 !! [10] 전준영 2011.12.02 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