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re] 2011 인사회 송년 파티 추가
2011.12.08 23:30
댓글 7
-
연흥숙
2011.12.08 23:30
-
최경희
2011.12.08 23:30
보고 싶은 친구들의 모습입니다.!!!
열정이 넘친는 정장군님, 감사합니다. -
임효제
2011.12.08 23:30
정장군님.,,
항상 독사진을 잘 찍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사진은 갖여 갑니다 꾸벅~~ ^^)
정장군을 생각하고, 가락동 아파트 값(?)이 오른다면,,, 박수를 치지요. 하하하하... -
황영자
2011.12.08 23:30
정장군님 사진을 많이 올려 주시어 감사합니다.
사진 가져다 동영상에 이용하겠습니다. -
김동연
2011.12.08 23:30
잘 못 부르는 노래 용기를 한 번 내 보았는데
사진을 보니 웃기는 모습이네요. 부끄럽습니다.
그래도 못오신 분들을 재미있게 해줘서 감사합니다.
(나도 노래를 부를 줄 안다구요.ㅋ.ㅋ.) -
정지우
2011.12.08 23:30
회장 부회장 앞에서 오디션 보는것 같은데요
댓글로 격려해주신 동창님께 감사드립니다.
최경희님 가장의 쾌유을 기원합니다. -
윤여순
2011.12.08 23:30
전 회장님, 정장군님, 사진 찍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우리 회장님 수고가많으셨습니다.
부회장님도요.
감사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480 | 양수리 "물레길"을 걸으며.... [13] | 김재자 | 2011.12.12 | 333 |
| 5479 |
' 병원에서 모자상을 바라본다 ㅡ '여름용' 日記 (2747) >
[4] | 하기용 | 2011.12.12 | 145 |
| 5478 | 여기 이곳에 [6] | 신승애 | 2011.12.11 | 210 |
| 5477 | 매조의 정체 [4] | 오세윤 | 2011.12.11 | 188 |
| 5476 | 자 가자 한국을 배우자 유학생이 몰려오고 있다 !! [4] | 전준영 | 2011.12.11 | 162 |
| 5475 | 등산(830) | 김세환 | 2011.12.11 | 104 |
| 5474 |
' 오늘은 " 번개팀" 모이는 날 (2) ㅡ <'여름용' 日記 (2746) >
| 하기용 | 2011.12.11 | 147 |
| 5473 |
' 오늘은 " 번개팀 " 모이는 날 (1) ㅡ <'여름용' 日記 (2745) >
[7] | 하기용 | 2011.12.10 | 181 |
| 5472 | 등산(829) [2] | 김세환 | 2011.12.10 | 127 |
| 5471 | 안산에 첫눈이 내립니다 [4] | 이문구 | 2011.12.10 | 193 |
| 5470 | 어제,browsing note - 39 / 등받이 [2] | 김영종 | 2011.12.10 | 147 |
| 5469 |
' 병원에서 바라본 우리 아파트 ㅡ <'여름용' 日記 (2744) >
[5] | 하기용 | 2011.12.10 | 175 |
| 5468 | LALA - 제가 이야기 하나 들려드리겠습니다 [9] | 최종봉 | 2011.12.09 | 234 |
| 5467 | 첫눈이 온다구요 [5] | 김재자 | 2011.12.09 | 248 |
| 5466 |
' 소설가 < 김 훈 > 을 만나본다 ㅡ <'여름용' 日記 (2743) >
[6] | 하기용 | 2011.12.09 | 173 |
| 5465 | 2012년에는 2조 달러 시대로 진군하자 !! [4] | 전준영 | 2011.12.09 | 138 |
| 5464 | 제317 회 금요 음악회 / Hyden 실내악으로의 초대 [12] | 김영종 | 2011.12.09 | 143 |
| 5463 | 등산(828) [2] | 김세환 | 2011.12.09 | 121 |
| 5462 | 총동창회 [6] | 정지우 | 2011.12.09 | 195 |
| 5461 | 소년병 [8] | 오세윤 | 2011.12.08 | 202 |
| 5460 | 생동감 넘치는 각종 꽃의 개화 [9] | 홍승표 | 2011.12.08 | 163 |
| 5459 | 우리가 즐겨먹는 토속음식이 우주식품으로 인증 받다 !! [7] | 전준영 | 2011.12.08 | 172 |
| 5458 | 2011 인사회 송년 파티 [34] | 이문구 | 2011.12.07 | 378 |
| » | [re] 2011 인사회 송년 파티 추가 [7] | 정지우 | 2011.12.08 | 158 |
| 5456 | [re][re] 2011 인사회 송년 파티의 숨은 봉사자들께 감사를 [12] | 연흥숙 | 2011.12.09 | 181 |



















임효재님 인자하고 멋지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