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총동창회
2011.12.09 06:25
댓글 6
-
임효제
2011.12.09 06:25
-
연흥숙
2011.12.09 06:25
정장군님 사진을 너무너무 잘 찍으셨습니다.
총동창회에 기증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오랫만에 사대부고 총동창회에 참석하면서
유성삼씨가 새삼 "천하제일 사대부고"를 실감난다고 웃으면서
이야기 하는데 "저도요"하고 싶었는데 웃음으로 대답했습니다.
이런 활기찬 동창회에 참여를 못하는 외국에 있는 친구들을 생각하며,
또한 미국의 딸이 이 즐거움을 못 누리는 것도 안스러워하면서 멀리
보내지 말아야 할 것을 그랬다는 생각을 처음 해 보았습니다. -
민완기
2011.12.09 06:25
정장군님 수고하셨읍니다.
감사합니다. -
윤여순
2011.12.09 06:25
정장군님, 사진 잘 찍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했던 일을 사진으로 보아 마음이 흐뭇합니다.
고맙습니다. -
정지우
2011.12.09 06:25
분에 넘치는 칭찬 고맙읍니다.
열심히 하겠읍니다.감사. -
이민자
2011.12.09 06:25
자세하게 잘 찍으셨읍니다.
동창여러분 께서 많이 오시고
특히 권윤방 교수님이 감사장도 받게 되어
감사 했읍니다. 정장군님께 여러 가지로 감사를 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480 | 양수리 "물레길"을 걸으며.... [13] | 김재자 | 2011.12.12 | 333 |
| 5479 |
' 병원에서 모자상을 바라본다 ㅡ '여름용' 日記 (2747) >
[4] | 하기용 | 2011.12.12 | 145 |
| 5478 | 여기 이곳에 [6] | 신승애 | 2011.12.11 | 210 |
| 5477 | 매조의 정체 [4] | 오세윤 | 2011.12.11 | 188 |
| 5476 | 자 가자 한국을 배우자 유학생이 몰려오고 있다 !! [4] | 전준영 | 2011.12.11 | 162 |
| 5475 | 등산(830) | 김세환 | 2011.12.11 | 104 |
| 5474 |
' 오늘은 " 번개팀" 모이는 날 (2) ㅡ <'여름용' 日記 (2746) >
| 하기용 | 2011.12.11 | 147 |
| 5473 |
' 오늘은 " 번개팀 " 모이는 날 (1) ㅡ <'여름용' 日記 (2745) >
[7] | 하기용 | 2011.12.10 | 181 |
| 5472 | 등산(829) [2] | 김세환 | 2011.12.10 | 127 |
| 5471 | 안산에 첫눈이 내립니다 [4] | 이문구 | 2011.12.10 | 193 |
| 5470 | 어제,browsing note - 39 / 등받이 [2] | 김영종 | 2011.12.10 | 147 |
| 5469 |
' 병원에서 바라본 우리 아파트 ㅡ <'여름용' 日記 (2744) >
[5] | 하기용 | 2011.12.10 | 175 |
| 5468 | LALA - 제가 이야기 하나 들려드리겠습니다 [9] | 최종봉 | 2011.12.09 | 234 |
| 5467 | 첫눈이 온다구요 [5] | 김재자 | 2011.12.09 | 248 |
| 5466 |
' 소설가 < 김 훈 > 을 만나본다 ㅡ <'여름용' 日記 (2743) >
[6] | 하기용 | 2011.12.09 | 173 |
| 5465 | 2012년에는 2조 달러 시대로 진군하자 !! [4] | 전준영 | 2011.12.09 | 138 |
| 5464 | 제317 회 금요 음악회 / Hyden 실내악으로의 초대 [12] | 김영종 | 2011.12.09 | 143 |
| 5463 | 등산(828) [2] | 김세환 | 2011.12.09 | 121 |
| » | 총동창회 [6] | 정지우 | 2011.12.09 | 195 |
| 5461 | 소년병 [8] | 오세윤 | 2011.12.08 | 202 |
| 5460 | 생동감 넘치는 각종 꽃의 개화 [9] | 홍승표 | 2011.12.08 | 163 |
| 5459 | 우리가 즐겨먹는 토속음식이 우주식품으로 인증 받다 !! [7] | 전준영 | 2011.12.08 | 172 |
| 5458 | 2011 인사회 송년 파티 [34] | 이문구 | 2011.12.07 | 378 |
| 5457 | [re] 2011 인사회 송년 파티 추가 [7] | 정지우 | 2011.12.08 | 158 |
| 5456 | [re][re] 2011 인사회 송년 파티의 숨은 봉사자들께 감사를 [12] | 연흥숙 | 2011.12.09 | 181 |































총 동창회 새로운 소식 잘 보았습니다. 감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