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 병원에서 바라본 우리 아파트 ㅡ <'여름용' 日記 (2744) >
2011.12.10 09:38

* 병원 옥상에서 바라본 우리 아파트 --- ( 쉬는 시간에 병원 옥상 정원 흡연구역에서 한대 피우며 - 2011.12.9.)
댓글 5
-
하기용
2011.12.10 09:38
-
김세환
2011.12.10 09:38
여름용 심려가 크겟네.
하루속히 회복되시길 기원하네. -
하기용
2011.12.10 09:38
* 씩씩한 山 사나이 < 김 세 환 >
우리 11회의 자랑이며, 부럽기 그지없오이다 ..... 브라보 ! -
연흥숙
2011.12.10 09:38
하기용님 어쩌지요. 수고가 많으십니다.
그런데 전 모르지만 이럴때 담배한모금 큰 위로와 휴식이 되겠지만
참아 보시면 어떠실까요? 아니면 담배피우고 한참 밖에 계시다가
병실에 들어가셨으면 합니다.
왜냐구요. 어제 밤에 전철을 타고 가는데 중장년이 전철 기다리는 동안
담배를 피고 바로 탄것 같았습니다. 노인석이 빈 내 옆자리에 앉았는데
역겨워서 한참을 인내하면서 냄새가 가라앉기를 기다리다가 못참겠어서
내리는척하고 일어나서 다른 칸으로 갔답니다.
그리곤 아직도 담배를 피우는 아들에게 이런 경험담을 해 주어야겠다고
생각했었는데 하기용동문에게 먼저 했네요. 쓴 말이 약이 되었으면하고
용기를 내서 올립니다. 용서하세요. -
하기용
2011.12.10 09:38
* 연 여사님, 그러지 않아도 집에서 많이 야단 맞습니다.
그리하여 담배를 핀 후에는 반드시 양치를 그윽하게 합니다 ........ ㅎ ㅎ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480 | 양수리 "물레길"을 걸으며.... [13] | 김재자 | 2011.12.12 | 333 |
| 5479 |
' 병원에서 모자상을 바라본다 ㅡ '여름용' 日記 (2747) >
[4] | 하기용 | 2011.12.12 | 145 |
| 5478 | 여기 이곳에 [6] | 신승애 | 2011.12.11 | 210 |
| 5477 | 매조의 정체 [4] | 오세윤 | 2011.12.11 | 188 |
| 5476 | 자 가자 한국을 배우자 유학생이 몰려오고 있다 !! [4] | 전준영 | 2011.12.11 | 162 |
| 5475 | 등산(830) | 김세환 | 2011.12.11 | 104 |
| 5474 |
' 오늘은 " 번개팀" 모이는 날 (2) ㅡ <'여름용' 日記 (2746) >
| 하기용 | 2011.12.11 | 147 |
| 5473 |
' 오늘은 " 번개팀 " 모이는 날 (1) ㅡ <'여름용' 日記 (2745) >
[7] | 하기용 | 2011.12.10 | 181 |
| 5472 | 등산(829) [2] | 김세환 | 2011.12.10 | 127 |
| 5471 | 안산에 첫눈이 내립니다 [4] | 이문구 | 2011.12.10 | 193 |
| 5470 | 어제,browsing note - 39 / 등받이 [2] | 김영종 | 2011.12.10 | 147 |
| » |
' 병원에서 바라본 우리 아파트 ㅡ <'여름용' 日記 (2744) >
[5] | 하기용 | 2011.12.10 | 175 |
| 5468 | LALA - 제가 이야기 하나 들려드리겠습니다 [9] | 최종봉 | 2011.12.09 | 234 |
| 5467 | 첫눈이 온다구요 [5] | 김재자 | 2011.12.09 | 248 |
| 5466 |
' 소설가 < 김 훈 > 을 만나본다 ㅡ <'여름용' 日記 (2743) >
[6] | 하기용 | 2011.12.09 | 173 |
| 5465 | 2012년에는 2조 달러 시대로 진군하자 !! [4] | 전준영 | 2011.12.09 | 138 |
| 5464 | 제317 회 금요 음악회 / Hyden 실내악으로의 초대 [12] | 김영종 | 2011.12.09 | 143 |
| 5463 | 등산(828) [2] | 김세환 | 2011.12.09 | 121 |
| 5462 | 총동창회 [6] | 정지우 | 2011.12.09 | 195 |
| 5461 | 소년병 [8] | 오세윤 | 2011.12.08 | 202 |
| 5460 | 생동감 넘치는 각종 꽃의 개화 [9] | 홍승표 | 2011.12.08 | 163 |
| 5459 | 우리가 즐겨먹는 토속음식이 우주식품으로 인증 받다 !! [7] | 전준영 | 2011.12.08 | 172 |
| 5458 | 2011 인사회 송년 파티 [34] | 이문구 | 2011.12.07 | 378 |
| 5457 | [re] 2011 인사회 송년 파티 추가 [7] | 정지우 | 2011.12.08 | 158 |
| 5456 | [re][re] 2011 인사회 송년 파티의 숨은 봉사자들께 감사를 [12] | 연흥숙 | 2011.12.09 | 181 |
밤 낮으로 옆에서 시중을 들어야 함.
어쩌다 손님이 오면 그땐 자유 시간.
자유 시간에는 옥상 정원으로 올라가
시원하게 담배 한 대 피우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