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함께하는 부고인
  
함께하는 부고인
  

안산에 첫눈이 내립니다

2011.12.10 11:30

이문구 조회 수:193



안산에 첫눈이 내립니다
   


        거실 창문 밖 어린이 놀이터에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쪽 창문 밖 잎이 덜 떨어진 나뭇가지 위로도 눈이 내립니다.
        반가운 마음에 가슴이 설렙니다. 마음 바닥에 깔렸던 동심(童心)입니다.
        외출하려니 귀찮고 운전을 생각하면 더욱 걱정입니다. 노심(老心)입니다.
        동심은 꿈이고 노심은 현실, 오늘은 걸어서 사뿐히 외출할 생각입니다.
        현실을 동심으로 바꾸어 하루를 보내렵니다.
        먼저 간 친구 문상을 가면서 무거운 마음을 털어보려 애를 씁니다.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5480 양수리 "물레길"을 걸으며.... [13] 김재자 2011.12.12 333
5479 ' 병원에서 모자상을 바라본다 ㅡ '여름용' 日記 (2747) > [4] file 하기용 2011.12.12 145
5478 여기 이곳에 [6] 신승애 2011.12.11 210
5477 매조의 정체 [4] 오세윤 2011.12.11 188
5476 자 가자 한국을 배우자 유학생이 몰려오고 있다 !! [4] 전준영 2011.12.11 162
5475 등산(830) 김세환 2011.12.11 104
5474 ' 오늘은 " 번개팀" 모이는 날 (2) ㅡ <'여름용' 日記 (2746) > file 하기용 2011.12.11 147
5473 ' 오늘은 " 번개팀 " 모이는 날 (1) ㅡ <'여름용' 日記 (2745) > [7] file 하기용 2011.12.10 181
5472 등산(829) [2] 김세환 2011.12.10 127
» 안산에 첫눈이 내립니다 [4] 이문구 2011.12.10 193
5470 어제,browsing note - 39 / 등받이 [2] 김영종 2011.12.10 147
5469 ' 병원에서 바라본 우리 아파트 ㅡ <'여름용' 日記 (2744) > [5] file 하기용 2011.12.10 175
5468 LALA - 제가 이야기 하나 들려드리겠습니다 [9] 최종봉 2011.12.09 234
5467 첫눈이 온다구요 [5] 김재자 2011.12.09 248
5466 ' 소설가 < 김 훈 > 을 만나본다 ㅡ <'여름용' 日記 (2743) > [6] file 하기용 2011.12.09 173
5465 2012년에는 2조 달러 시대로 진군하자 !! [4] 전준영 2011.12.09 138
5464 제317 회 금요 음악회 / Hyden 실내악으로의 초대 [12] 김영종 2011.12.09 143
5463 등산(828) [2] 김세환 2011.12.09 121
5462 총동창회 [6] 정지우 2011.12.09 195
5461 소년병 [8] 오세윤 2011.12.08 202
5460 생동감 넘치는 각종 꽃의 개화 [9] 홍승표 2011.12.08 163
5459 우리가 즐겨먹는 토속음식이 우주식품으로 인증 받다 !! [7] 전준영 2011.12.08 172
5458 2011 인사회 송년 파티 [34] 이문구 2011.12.07 378
5457 [re] 2011 인사회 송년 파티 추가 [7] 정지우 2011.12.08 158
5456 [re][re] 2011 인사회 송년 파티의 숨은 봉사자들께 감사를 [12] 연흥숙 2011.12.09 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