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 오늘은 " 번개팀 " 모이는 날 (1) ㅡ <'여름용' 日記 (2745) >
2011.12.10 14:32

* 중앙공원 야외 음악당 바로 앞에 있는 잔디밭에서 토끼 2 마리가 뛰어 간다 --- ( 잘 보이지 않는다 - 2011.12.6.)
< 지금 이 시간에 " 번개팀 " 친구들은 시골밥상 할머니집에서 신나게 >
--------------------------------------------------------------------------------
* 병원에서 입원한 가족의 도움이 노릇을 하고 있는데, 번개팀 서기장으로 부터
아침 일찍 중앙공원으로 올 수 있느냐 물어 본다.
앗불싸 ! 갈 수가 없도다. 오늘은 몇 사람이 왔는지 궁금 하다.
오늘의 화두는 무었일까 ? 그것도 궁금하다.
댓글 7
-
하기용
2011.12.10 14:32
-
하기용
2011.12.10 14:32
* 눈이 오나 비가 오나
바람이 부나 언제든지 ....... -
전준영
2011.12.10 14:32
하박이 오늘 번개팀에 못나온 사유를 김영명, 김종수, 이정식, 이정교, 정지우, 이희종, 이창식, 이동순, 이광용 회원에게
알리고 2주간 형수님 간호 하느라 못 나온다고 통보하였지. -
이문구
2011.12.10 14:32
조속한 쾌유를 기원합니다. 그래서...
[여름용] 친구도 속히 자유의 몸이 되길 바랍니다. -
하기용
2011.12.10 14:32
* 공연히 포스타 땜에 우리들 친구들에게 알려져, 사방에서 난리네.
마눌님이 절대로 외부에 알리지 말라 하였는디, 이제 본인이 알면 큰일이다.
적어도 2주일 후에는 여름용은 자유의 몸이 되리라 믿고, 오늘도 열심히 간호를 ..... ㅎ ㅎ -
정지우
2011.12.10 14:32
부인의 빠른 쾌유와 하박이 편안하길 빕니다. -
하기용
2011.12.10 14:32
* 정장군 ! 꽤나 오래동안 못만났것 같군요.
하루 빨리 자유의 몸이 되어 정장군과 말걱리 한잔 하고 싶슴다 ..........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480 | 양수리 "물레길"을 걸으며.... [13] | 김재자 | 2011.12.12 | 333 |
| 5479 |
' 병원에서 모자상을 바라본다 ㅡ '여름용' 日記 (2747) >
[4] | 하기용 | 2011.12.12 | 145 |
| 5478 | 여기 이곳에 [6] | 신승애 | 2011.12.11 | 210 |
| 5477 | 매조의 정체 [4] | 오세윤 | 2011.12.11 | 188 |
| 5476 | 자 가자 한국을 배우자 유학생이 몰려오고 있다 !! [4] | 전준영 | 2011.12.11 | 162 |
| 5475 | 등산(830) | 김세환 | 2011.12.11 | 104 |
| 5474 |
' 오늘은 " 번개팀" 모이는 날 (2) ㅡ <'여름용' 日記 (2746) >
| 하기용 | 2011.12.11 | 147 |
| » |
' 오늘은 " 번개팀 " 모이는 날 (1) ㅡ <'여름용' 日記 (2745) >
[7] | 하기용 | 2011.12.10 | 181 |
| 5472 | 등산(829) [2] | 김세환 | 2011.12.10 | 127 |
| 5471 | 안산에 첫눈이 내립니다 [4] | 이문구 | 2011.12.10 | 193 |
| 5470 | 어제,browsing note - 39 / 등받이 [2] | 김영종 | 2011.12.10 | 147 |
| 5469 |
' 병원에서 바라본 우리 아파트 ㅡ <'여름용' 日記 (2744) >
[5] | 하기용 | 2011.12.10 | 175 |
| 5468 | LALA - 제가 이야기 하나 들려드리겠습니다 [9] | 최종봉 | 2011.12.09 | 234 |
| 5467 | 첫눈이 온다구요 [5] | 김재자 | 2011.12.09 | 248 |
| 5466 |
' 소설가 < 김 훈 > 을 만나본다 ㅡ <'여름용' 日記 (2743) >
[6] | 하기용 | 2011.12.09 | 173 |
| 5465 | 2012년에는 2조 달러 시대로 진군하자 !! [4] | 전준영 | 2011.12.09 | 138 |
| 5464 | 제317 회 금요 음악회 / Hyden 실내악으로의 초대 [12] | 김영종 | 2011.12.09 | 143 |
| 5463 | 등산(828) [2] | 김세환 | 2011.12.09 | 121 |
| 5462 | 총동창회 [6] | 정지우 | 2011.12.09 | 195 |
| 5461 | 소년병 [8] | 오세윤 | 2011.12.08 | 202 |
| 5460 | 생동감 넘치는 각종 꽃의 개화 [9] | 홍승표 | 2011.12.08 | 163 |
| 5459 | 우리가 즐겨먹는 토속음식이 우주식품으로 인증 받다 !! [7] | 전준영 | 2011.12.08 | 172 |
| 5458 | 2011 인사회 송년 파티 [34] | 이문구 | 2011.12.07 | 378 |
| 5457 | [re] 2011 인사회 송년 파티 추가 [7] | 정지우 | 2011.12.08 | 158 |
| 5456 | [re][re] 2011 인사회 송년 파티의 숨은 봉사자들께 감사를 [12] | 연흥숙 | 2011.12.09 | 181 |
10명은 모이네요 ... 좋은 전통입니다.
홍 아무게의 사퇴가 안주 꺼리로 쓸만하지요 ......
( 배경 음악이 참 좋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