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댓글 6
-
박성순
2011.12.17 08:49
-
최종봉
2011.12.17 08:49
박형
박형의 평소의 배려와 주시는 댓글은 언제나 신선한 느낌을 줍니다
같은 크기의 시간에 부가 가치를 더 높이는 , 즉 즐거움을 증대시키는 창조적인 삶은
형의 지혜로움을 돋보이게 합니다 계속 건승하시길 기원 합니다
Merry Christmas ! Wish you many happy returns ! -
김동연
2011.12.17 08:49
벌써 년말 인사가 오가는 계절이 왔지요?
세월이 정말 빨리 간다는 건 우리 모두 느끼고 있습니다.
혹시 jacquielawson 카드로 송년인사를
하라는 말씀인지요?
예쁜카드가 많이 있네요. 그런데 회원 되기가 싫어서
그만 두어야겠어요. -
최종봉
2011.12.17 08:49
항상 혜려에 감사하고있습니다
시기를 알리는 시그널로 기언급하신 카드샘플을 이용하였으나 ,이제 생각하니 오해를 불러오기에
충분했다고 생각 우선 결례의 용서를 빕니다
피카소는 " 좋은 예술가는 모방하고 위대한 예술가는 훔친다"고 말했고, 스티브 잡스는 "우리는 훌륭한
아이디어를 흠치는 일을 부끄러워 한적이 없다"라고 말했으며, 디즈니는 "불가능한 일에 도전하는 일은 신나는
일이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하여 어리석은 생각에서 " 현실 왜곡장"을 한번 시험해봤다고 귀엽게 생각해주시고 ,기타는 모두 방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말을 기해 즐겁고 보람있는 시간 보내시기 바라며 매사에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
이민자
2011.12.17 08:49
크리스 마스와 송년을 알리는 예쁜 카드들 !
온가족과 함께 크리스 마스 잘 보내시고
새해엔 더욱 건강 하시고 힘찬 새해를 맞이 하시기를 .... -
최종봉
2011.12.17 08:49
반갑습니다,
연말을 가족과 더불어 즐겁고 재미있고 보람있게 보내시기 바라며,
새해에도 더욱 건강하시고 희망에찬 그리고 매사에 건승하는생할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2012 년, 무한한 공간 저 너머 2012년 희망의 나라로 ..... , 서론이 없고 ,리허설이 생략된 우리들의 삶은
그 가치를 소유에서, 나아가 경험에서, 더 나아가 추억에서, 증폭시키는 지혜로운 생활이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505 |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18] | 이문구 | 2011.12.17 | 220 |
| » | LALA - 세월이 참 빠르군요 , [6] | 최종봉 | 2011.12.17 | 201 |
| 5503 |
' 병원 옥상 정원에서 (3) ㅡ <'여름용' 日記 (2754) >
[2] | 하기용 | 2011.12.17 | 125 |
| 5502 | 제318 회 금요 음악회 beethoven Piano [10] | 김영종 | 2011.12.16 | 183 |
| 5501 |
' 병원 옥상 정원에서 (2) ㅡ <'여름용' 日記 (2753) >
| 하기용 | 2011.12.16 | 137 |
| 5500 | 등산(835) [3] | 김세환 | 2011.12.16 | 126 |
| 5499 | 인사회 2011년송년모임 동영상 [27] | 황영자 | 2011.12.16 | 221 |
| 5498 | 매조의 정체 -3 [1] | 오세윤 | 2011.12.16 | 148 |
| 5497 |
' 병원 옥상 정원에서 (1) ㅡ <'여름용' 日記 (2752) >
[2] | 하기용 | 2011.12.16 | 144 |
| 5496 | # 광릉에서 [19] | 성기호 | 2011.12.15 | 273 |
| 5495 | 등산(834) [1] | 김세환 | 2011.12.15 | 148 |
| 5494 |
' 장례식장 특 1호실에서 ㅡ <'여름용' 日記 (2751) >
| 하기용 | 2011.12.15 | 514 |
| 5493 |
' 병원을 찾아 온 꼬마둥이 ㅡ <'여름용' 日記 (2750) >
[4] | 하기용 | 2011.12.14 | 161 |
| 5492 | 어제, browsing note - 41 / 황혼 녁의 이 고택 [20] | 김영종 | 2011.12.14 | 210 |
| 5491 | 鐵人이 먼저 가시다니 !! [5] | 전준영 | 2011.12.14 | 182 |
| 5490 | 등산(833) [1] | 김세환 | 2011.12.14 | 143 |
| 5489 | ▶ 카나다 이상일 목사의 현재,,, [9] | 임효제 | 2011.12.13 | 259 |
| 5488 |
' POSCO 巨木 가시다 ㅡ <'여름용' 日記 (2749) >
[5] | 하기용 | 2011.12.13 | 169 |
| 5487 | 등산(832) [2] | 김세환 | 2011.12.13 | 138 |
| 5486 | 건우회(양수리) [8] | 정지우 | 2011.12.13 | 240 |
| 5485 | 매조의 정체 -2 [2] | 오세윤 | 2011.12.13 | 158 |
| 5484 |
' 당산 철교를 건너 가면서 ㅡ <'여름영' 日記 (2748) >
| 하기용 | 2011.12.13 | 136 |
| 5483 | 어제, browsing note - 40 / 추억의 사진 몇장을 [14] | 김영종 | 2011.12.12 | 178 |
| 5482 | 등산(831) [2] | 김세환 | 2011.12.12 | 100 |
| 5481 | 인사회 송년모임에서 [26] | 김동연 | 2011.12.12 | 246 |


아마도 점점 더 실감나는 시간이 되겠지요
그래도 즐거움은 더 많아지는 시간으로 채워나가는 생각을 해 봅니다
영상 잘 보았습니다
Merry Christm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