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2011.12.17 09:47
and Happy New year!
11회 친구들 모두 즐거운 성탄절과 행복한 새해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 * 화면에서 다음 순서대로 해 보세요.
1. 우표를 클릭합니다.
2. 큰 눈덩이를 클릭합니다.
3. 크기 순서대로 나머지 눈덩이를 하나씩 얹어 놓습니다.
4. 완성된 눈사람을 클릭합니다.
댓글 18
-
이민자
2011.12.17 09:47
-
이문구
2011.12.17 09:47
이런 장난이 아직도 즐겁고 재미있는 걸 보면
내 나이 70을 넘기고도 철이 덜 들었나 봅니다.
즐거운 성탄과 새해 맞이하세요. -
임효제
2011.12.17 09:47
하하..
재미 있습니다.
사부님께서는 항상 특수한 것을 올리십니다 ^^ -
이문구
2011.12.17 09:47
우리는 아직도 마음이 어린가 봐요.
[매조]나 [문방구]나...! -
전준영
2011.12.17 09:47
너무 멋지다.
11회 동창들과 가내에 행복이 넘치시기를 바라면서 올 한해도 잘 보내듯이
2012년도 즐겁게 바쁘게 보내 자구요...메리 크리스마스 랑께.... -
이문구
2011.12.17 09:47
늘 밝은 미소와 여유로 우리들을 즐겁게 해 주는 친구여,
새 해에는 더욱 더욱... 건강하기 바람세. -
박성순
2011.12.17 09:47
눈사람이 멋드러지게 만들어 지는 12월....
즐거운 성탄 맞으세요!!!!! -
이문구
2011.12.17 09:47
다가오는 성탄절 즐겁게 맞이하시고
새해에는 더욱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많이 많이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
이정란
2011.12.17 09:47
재밌네요.
저쪽 방에선 종일 캐롤이 울리는데도
제가 방콕하고있으니 크리스마스인지 기분으로는 의식도 못하고 있는데
이제야 아 그렇구나! 합니다. ㅎㅎ -
이문구
2011.12.17 09:47
저쪽 방 분이 센스가 있으신 것 같네요.
두 분 함께 즐거운 연말과 연시 맞이하세요. -
김동연
2011.12.17 09:47
벌써 크리마스와 년말이 왔군요.
아직 캐롤이 잘 안들리던데...여기는.
아무래도 서울 가까이 사시는 분이라야
이렇게 멋진 카드로 성탄인사를 하시네요.
손가락 끝으로 눈사람 만드는 재미가 좋았습니다. -
이문구
2011.12.17 09:47
세태가 많이 달라졌나 봐요.
오래 전에는
12월에만 들어서면 길거리마다 크리스마스트리에
화려한 등이 반짝이고 시끄러울 정도로 캐롤이 울려퍼졌었는데
지금은 대체로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랍니다. -
김세환
2011.12.17 09:47
문구야, 처음에는 잘 안됫는데
몇번 츄라이 하니 만들엇다.
이쁜 카드네. -
이문구
2011.12.17 09:47
씩씩한 산(山) 사나이 김세환 영감님.
새해에도 계속 건강하게 꾸준히 산행을 하리라 믿는다.
즐거운 성탄절 보내기 바란다. -
김영길
2011.12.17 09:47
이형 재미있네.
빠른 세월 또 한번 획을 긋게 되는군.
이형 두분 모두 건강하시게. -
이문구
2011.12.17 09:47
두 내외분 만난 기억이 꿈결처럼 아련하네.
말대로 정말 빠른 세월이야.
두 분 그리고 가족 모두 행복한 연말 연시 맞이하길 바라오. -
최경희
2011.12.17 09:47
아~하 !!
이렇게 즐거운 크리스마스 카드도 있군요.
고맙습니다.행복한 시간이였습니다. 흐뭇>>>
재치 있는회장님 !
복된 성탄 되세요. -
이문구
2011.12.17 09:47
성탄절 즐겁게 보내시고
새해에는 두 분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 | Merry Christmas and Happy New year! [18] | 이문구 | 2011.12.17 | 220 |
| 5504 | LALA - 세월이 참 빠르군요 , [6] | 최종봉 | 2011.12.17 | 201 |
| 5503 |
' 병원 옥상 정원에서 (3) ㅡ <'여름용' 日記 (2754) >
[2] | 하기용 | 2011.12.17 | 125 |
| 5502 | 제318 회 금요 음악회 beethoven Piano [10] | 김영종 | 2011.12.16 | 183 |
| 5501 |
' 병원 옥상 정원에서 (2) ㅡ <'여름용' 日記 (2753) >
| 하기용 | 2011.12.16 | 137 |
| 5500 | 등산(835) [3] | 김세환 | 2011.12.16 | 126 |
| 5499 | 인사회 2011년송년모임 동영상 [27] | 황영자 | 2011.12.16 | 221 |
| 5498 | 매조의 정체 -3 [1] | 오세윤 | 2011.12.16 | 148 |
| 5497 |
' 병원 옥상 정원에서 (1) ㅡ <'여름용' 日記 (2752) >
[2] | 하기용 | 2011.12.16 | 144 |
| 5496 | # 광릉에서 [19] | 성기호 | 2011.12.15 | 273 |
| 5495 | 등산(834) [1] | 김세환 | 2011.12.15 | 148 |
| 5494 |
' 장례식장 특 1호실에서 ㅡ <'여름용' 日記 (2751) >
| 하기용 | 2011.12.15 | 514 |
| 5493 |
' 병원을 찾아 온 꼬마둥이 ㅡ <'여름용' 日記 (2750) >
[4] | 하기용 | 2011.12.14 | 161 |
| 5492 | 어제, browsing note - 41 / 황혼 녁의 이 고택 [20] | 김영종 | 2011.12.14 | 210 |
| 5491 | 鐵人이 먼저 가시다니 !! [5] | 전준영 | 2011.12.14 | 182 |
| 5490 | 등산(833) [1] | 김세환 | 2011.12.14 | 143 |
| 5489 | ▶ 카나다 이상일 목사의 현재,,, [9] | 임효제 | 2011.12.13 | 259 |
| 5488 |
' POSCO 巨木 가시다 ㅡ <'여름용' 日記 (2749) >
[5] | 하기용 | 2011.12.13 | 169 |
| 5487 | 등산(832) [2] | 김세환 | 2011.12.13 | 138 |
| 5486 | 건우회(양수리) [8] | 정지우 | 2011.12.13 | 240 |
| 5485 | 매조의 정체 -2 [2] | 오세윤 | 2011.12.13 | 158 |
| 5484 |
' 당산 철교를 건너 가면서 ㅡ <'여름영' 日記 (2748) >
| 하기용 | 2011.12.13 | 136 |
| 5483 | 어제, browsing note - 40 / 추억의 사진 몇장을 [14] | 김영종 | 2011.12.12 | 178 |
| 5482 | 등산(831) [2] | 김세환 | 2011.12.12 | 100 |
| 5481 | 인사회 송년모임에서 [26] | 김동연 | 2011.12.12 | 246 |
merry christmmas and happy new y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