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제319 회 금요 음악회 / christmas 특집
2011.12.23 10:30
금요 음악을 아끼는 음악 애호가 여러분
한해동안의 감사를 어찌 말로써 전하겟 습니까만
고마움을 가슴 깊이 담으며 성탄 금요 음악을 드립니다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댓글 11
-
하기용
2011.12.23 10:30
* Three Tenors ( 루치아노 파바로티 / 플라시도 도밍고 / 호세 카레라스 ) Christmas 잘 듣고 갑니다 .... 감 사 ! -
연흥숙
2011.12.23 10:30
세계적인 유명테너의 캐롤 은혜롭습니다.
김영종님 성탄절 음악에 흠뻑 젖어서 갑니다. -
박성순
2011.12.23 10:30
Merry christmas !!!
Happy new year!!! -
성탄음악의 진수.
즐감하고 갑니다. -
김동연
2011.12.23 10:30
Merry Christmas!
캐롤 감사합니다. -
황영자
2011.12.23 10:30
한해가 또 저물어 갑니다.
즐겁고 행보한 크리스마스가 되시기를!!!! -
임효제
2011.12.23 10:30
손자가 와서 법석을 떨다 이제야 가서,
지금 컴을 열고 크리스 마스 캐롤을 감상합니다.
내일은 성당을 가야겠는데,,,
또 날씨까지 무척 춥다는군요.
쉐타 벙거지라도 푹 쓰고 다녀 오갔시요 형님~~~~ ^^* -
김영종
2011.12.23 10:30
미끄러우면 집에 있는것이
천주님도 이해를 하실거유 -
최경희
2011.12.23 10:30
김회장님 덕에
콤도 배우고
좋은 음악도 많이 감상 할 줄 알게됐고
우리 산천도 여기저기 즐겼고
정말 참말 감사함 뿐입니더.
즐겁고 복된 성탄 도세요. -
홍명자
2011.12.23 10:30
세계적인 3테너가수만 나오면 아직도 가슴이 뛰는 것을 보면 아직은 감정이 다 메말라
붙은 것은 아닌 모양이죠. 역시 세계적인 가수들의 노래는 다르군요.
덕분에 3테너가수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맞으며. -
김영종
2011.12.23 10:30
어쩌다 수영장을 가면 이말저말
수영 코치들 한테 간섭 한답니다
이게 안직도 지가 무슨 선수인것 처럼 착각 하는거겟조
그래도 이런 맛에 사는건 아닌가 한답니다
3 tenor 의 캐롤이라 색다른 맛이 있어서 올려 보았답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555 | ▶ 인사회가 2012년을 열어드립니다 1월 4일 ◀ [3] | 인사회 | 2011.12.27 | 165 |
| 5554 |
' 2012年을 바라다 보면서 ㅡ <'여름용' 日記 (2766) >
[2] | 하기용 | 2011.12.26 | 129 |
| 5553 | 동남아 여행 - 베트남 [24] | 박일선 | 2011.12.26 | 262 |
| 5552 | 등산(846) [3] | 김세환 | 2011.12.26 | 127 |
| 5551 | ● 길따라 걸음닿는대로 111226 : 2011년을 보내면서...軌跡...● [36] | 박성순 | 2011.12.26 | 246 |
| 5550 | 2011년을 보내면서 [38] | 김동연 | 2011.12.25 | 239 |
| 5549 | 어제, browsing note - 44 성탄 날 아침에 [19] | 김영종 | 2011.12.25 | 202 |
| 5548 | 등산(845) [3] | 김세환 | 2011.12.25 | 136 |
| 5547 | 등산(844) [3] | 김세환 | 2011.12.25 | 134 |
| 5546 | 취주악부창단 기념 공연 크리스마스 캐롤 [23] | 황영자 | 2011.12.24 | 227 |
| 5545 |
' 2011년을 보내며 생각 나는 사람들 ㅡ <'여름용' 日記(2765) >
[1] | 하기용 | 2011.12.24 | 142 |
| 5544 | 즐거운 성탄 맞으세요..... [13] | 이초영 | 2011.12.24 | 198 |
| 5543 | Happy Christmas [16] | 김재자 | 2011.12.23 | 292 |
| 5542 | 등산(842) [7] | 김세환 | 2011.12.23 | 126 |
| 5541 | # Merry Christmas etc. [33] | 성기호 | 2011.12.23 | 316 |
| » | 제319 회 금요 음악회 / christmas 특집 [11] | 김영종 | 2011.12.23 | 202 |
| 5539 | 전쟁 [8] | 정지우 | 2011.12.23 | 201 |
| 5538 |
' 2011년을 보내며 생각 나는 사람들 ㅡ <'여름용' 日記 (2764) >
[2] | 하기용 | 2011.12.23 | 177 |
| 5537 |
' 삭풍이 불어 온다 ㅡ <'여름용' 日記 (2763) >
[1] | 하기용 | 2011.12.22 | 119 |
| 5536 | The Christmas Collection / Il Divo [26] | 이문구 | 2011.12.22 | 197 |
| 5535 | 드디어 한국 잠수함 3척 인도네시아에 수출 !! [6] | 전준영 | 2011.12.22 | 155 |
| 5534 | 2011 로이터 올해의 사진 [5] | 홍승표 | 2011.12.22 | 214 |
| 5533 | 등산(841) [4] | 김세환 | 2011.12.22 | 104 |
| 5532 |
'오늘은 팟죽 먹는 날 ㅡ <'여름용' 日記 (2762) >
[3] | 하기용 | 2011.12.22 | 136 |
| 5531 | 등산(840) [1] | 김세환 | 2011.12.21 | 9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