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함께하는 부고인
  
함께하는 부고인
  

등산(846)

2011.12.26 13:51

김세환 조회 수:127


 



 


 


 





 


 


 


 


 


 


 


 


 


 


 


오늘은 성탄절이다. 일년에 한번 모든 상점이 다 문을 닫는다. 동양인이 하는 식당 외에는 외식할곳이

없어 굶은 기억이 남아 있다. 이곳 밴쿠버는 자연환경이 좋아 산위에는 스키를타고 산아래는 거의 일년 내내 골프를 친다. 교회를 마치고 차로 반시간이면 어데나 갈수잇는 스키장의 눈산을 가다. 산아래는 비가내리는데 산위에는 눈이 날린다. 눈위를 걸으니 정신이 맑아온다.이렇게 아름다운 자연속에서 보낼수 있는 축복에 감사하다. 나이가 들수록 내가 바라는것은 무엇이나 지금 바로 이순간 내앞에 나타나진다는것을 깨닫게 되엿다. 세상에 두려울것이 무엇인가. 모든것은 원하는 대로 되게 되여있는데.

맘 놓고 맘 가는대로 살면 될 뿐이다.

댓글 3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5555 ▶ 인사회가 2012년을 열어드립니다 1월 4일 ◀ [3] 인사회 2011.12.27 165
5554 ' 2012年을 바라다 보면서 ㅡ <'여름용' 日記 (2766) > [2] file 하기용 2011.12.26 129
5553 동남아 여행 - 베트남 [24] 박일선 2011.12.26 262
» 등산(846) [3] 김세환 2011.12.26 127
5551 ● 길따라 걸음닿는대로 111226 : 2011년을 보내면서...軌跡...● [36] 박성순 2011.12.26 246
5550 2011년을 보내면서 [38] 김동연 2011.12.25 239
5549 어제, browsing note - 44 성탄 날 아침에 [19] 김영종 2011.12.25 202
5548 등산(845) [3] 김세환 2011.12.25 136
5547 등산(844) [3] 김세환 2011.12.25 134
5546 취주악부창단 기념 공연 크리스마스 캐롤 [23] 황영자 2011.12.24 227
5545 ' 2011년을 보내며 생각 나는 사람들 ㅡ <'여름용' 日記(2765) > [1] file 하기용 2011.12.24 142
5544 즐거운 성탄 맞으세요..... [13] 이초영 2011.12.24 198
5543 Happy Christmas [16] 김재자 2011.12.23 292
5542 등산(842) [7] 김세환 2011.12.23 126
5541 # Merry Christmas etc. [33] 성기호 2011.12.23 316
5540 제319 회 금요 음악회 / christmas 특집 [11] 김영종 2011.12.23 202
5539 전쟁 [8] 정지우 2011.12.23 201
5538 ' 2011년을 보내며 생각 나는 사람들 ㅡ <'여름용' 日記 (2764) > [2] file 하기용 2011.12.23 177
5537 ' 삭풍이 불어 온다 ㅡ <'여름용' 日記 (2763) > [1] file 하기용 2011.12.22 119
5536 The Christmas Collection / Il Divo [26] 이문구 2011.12.22 197
5535 드디어 한국 잠수함 3척 인도네시아에 수출 !! [6] 전준영 2011.12.22 155
5534 2011 로이터 올해의 사진 [5] 홍승표 2011.12.22 214
5533 등산(841) [4] 김세환 2011.12.22 104
5532 '오늘은 팟죽 먹는 날 ㅡ <'여름용' 日記 (2762) > [3] file 하기용 2011.12.22 136
5531 등산(840) [1] 김세환 2011.12.21 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