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함께하는 부고인
  
함께하는 부고인
  

등산(852)

2012.01.01 09:59

김세환 조회 수:144



 


 


 


 


 


 


 


 


 


 


 


 


 






 


 


 


 


2011년 마지막 날은 이렇게 지나가고 있다. 우리들은 올 한해를 매주 3번 모여 山엘 다녓다. 8쌍의 부부, 남매 그리고  혼자온 3명 모두 21명이 눈위에서 점심을 들고 맥도날드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몇시간 뒤면 맞이할 2012년 새해를 기다린다. 금년은 내생애에 가장 행복한 시간을 보낸것이다. 친형제보다 더 자주 함께보낸 시간이 많다. 지난 일년간 함께 동무해준 모든 친구들에 마음 깊은곳에서 감사하는것이다. 새해에는 더 사이좋고 더 가까워지고 우리는 같은 공동경험을 계속하게 될것이다.

이런 친구들이 있어 나는 삶의 활력을 얻고 외로운것을 모르고 밝은미래에 대한 자신감이 생겨지는것이다. 희망에 찬 2012년에는 바라는것들이 이루어 질것이고 더 행복해지리라 확신이 서 진다.

"내일 지구가 멸망한다 해도 나는 오늘 사과나무를 심는다" 굳은 땅에 새순이 뚫고 올라오듯 우리의

생명럭은 잡초처럼 강인할것이다.

 
L>

댓글 10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5605 어떤 송구영신(送舊迎新) [15] 김동연 2012.01.07 243
5604 등산(856) [4] 김세환 2012.01.07 113
5603 ' 앙상한 가지의 겨울 나무들 ㅡ <'여름용' 日記 (2778) > [6] file 하기용 2012.01.07 123
5602 동남아 여행 - 캄보디아 [14] 박일선 2012.01.06 241
5601 2012년 첫번째 인사회의 이모저모 [30] 연흥숙 2012.01.06 302
5600 ' 오늘은 조용한 숲속 길을 ㅡ <'여름용' 日記 (2777) > [5] file 하기용 2012.01.06 140
5599 제321 회 금요 음악회 / 2012 첫 주말엔 ........ [19] 김영종 2012.01.06 185
5598 등산(855) [2] 김세환 2012.01.05 125
5597 어제,browsing note - 47 / 인사회 첫 나들이 [27] 김영종 2012.01.05 227
5596 ' 푸른 2012년을 바라보며 ㅡ <'여름용' 日記 (2776) > [4] file 하기용 2012.01.05 127
5595 ♬ 빈 필 2012년 신년 음악회 ♬ [20] 이정란 2012.01.04 225
5594 인사회후 우리는? (라데츠키 행진곡) [22] 황영자 2012.01.04 218
5593 1월 분수회 정기 모임 [1] 분수회 2012.01.04 148
5592 2012년 인사회 첫 모임 [17] 이문구 2012.01.04 216
5591 거기 누구없소? [6] 박문태 2012.01.04 189
5590 인사회에서: 양은숙 화백 유화전시회 비디어 [8] 연흥숙 2012.01.04 146
5589 등산(854) [2] 김세환 2012.01.04 141
5588 ' 눈 나리는 새해 아침에 ㅡ <'여름용' 日記 (2775) > file 하기용 2012.01.04 160
5587 동행 [12] 정지우 2012.01.03 195
5586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N.J.번개팀 [12] 이초영 2012.01.03 214
5585 등산(853) [5] 김세환 2012.01.02 136
5584 언제나 내일을 드림니다. [15] 김재자 2012.01.02 298
5583 이삼열 동문 유네스코 아태무형문화센터 초대 사무총장 취임 [35] 이문구 2012.01.02 284
5582 2012년 첫 날에 [25] 김동연 2012.01.01 223
» 등산(852) [10] 김세환 2012.01.01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