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10
-
연흥숙
2012.01.07 22:11
-
김영종
2012.01.07 22:11
Hi ~~~good morning JJ -
권오경
2012.01.07 22:11
재자야
우람한 나무통에 힘이 넘친다. 뒤에서 비껴드는 햇살이 와~멋쪄멋쪄~~.
재자야 지난 인사회날 너의 빤짝빤짝 새까만 케잌 맛을 못 봐 아쉽고 미안해. 살살 녹는 맛.
재자야 .고마워.
너의 큰 '사랑케잌~!!'
영화바람에 그만 휙~ㅊㅊ. -
김동연
2012.01.07 22:11
그 케익 다 먹었어? 남은 것 있는지 궁금하다.
나는 먹을 복이 없나 봐...
재자야 다음에는 케익 가져온다는 힌트를 좀 줘라.
그러면 비행기를 타고 갈거야. -
박성순
2012.01.07 22:11
출발은 멋진 뉴앙스인데...
연습은 잘 어울리질 않습니다
연습이 아니라 작품인걸요...
인사회 시무식에 들고오신 cake 맛있게 먹고
친구들이 아주 좋아했습니다
2012년을 알리는 촛불을 켰어야 되는데...깜박했네요
건강하세요 -
김재자
2012.01.07 22:11
친구님들,미안해요!!
급하게 하다가 쏘스가 않되어 제대로 안됬어요.
'다음엔 잘 해야지요.
그래도 보이는 음악도 괺찮으니...
그대로 들어주세요^^^^
동영상 음악바엔 음악이 여러곡 있지요. -
최경희
2012.01.07 22:11
힘찬 소나무에 태양초를 켰구나.!!
음악과 함께 새해가 밟아온다.정말 멋지다.
12년도 즐겁게 살자. -
황영자
2012.01.07 22:11
소나무에 걸린 햇살이 출발을 알리는구나.
제목을 멋지게 바꾸지?
시간이 없었나?
그래 바쁘게 사는 것이 우리들에게 좋단다.
건강 챙기며 살자. -
이민자
2012.01.07 22:11
우리나라 대표 소나무의 힘찬 기백이
새해를 축복 하듯 나무에 걸친 햋살의 반사도 힘차구나.
지난 인사회 케익 고마웠어, 모두 모두 의 축복을 비는 ... -
윤여순
2012.01.07 22:11
지난 인사회날 고마웠어.
그런데 함께 하지 못해 미안했다.
이번 돌아오는 날에는 함께 해보자,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630 | A Bunch Of Thyme~~ [10] | 김재자 | 2012.01.12 | 316 |
| 5629 | 깜찍한 젊은이의 12분 프레센테이션 [27] | 김동연 | 2012.01.12 | 257 |
| 5628 | 등산(861) [4] | 김세환 | 2012.01.12 | 140 |
| 5627 | Camping Trip to the Yesemite National Park [22] | 김승자 | 2012.01.12 | 3101 |
| 5626 |
' 섣달 보름-날 밤에 ㅡ <'여름용' 日記 (2782) >
[2] | 하기용 | 2012.01.12 | 120 |
| 5625 | 내나라 여행 박람회 [18] | 황영자 | 2012.01.12 | 198 |
| 5624 | # 홍대앞 풍경 <2012> [29] | 성기호 | 2012.01.11 | 257 |
| 5623 | 2012년도 이사회 개최 안내 | 회장 | 2012.01.11 | 142 |
| 5622 | ▶ 인사회 모임 안내 120118 ◀ [7] | 인사회 | 2012.01.11 | 157 |
| 5621 | 등산(860) [1] | 김세환 | 2012.01.11 | 131 |
| 5620 | 십자가, 그 종류와 유래 [9] | 김필규 | 2012.01.11 | 32133 |
| 5619 | 어제,Browsing note - 49 / 친구야 [14] | 김영종 | 2012.01.10 | 243 |
| 5618 | ◈ 오랜만의 모아모아, 홍대입구 출사(2012.01.07) ◈ [11] | 이정란 | 2012.01.10 | 213 |
| 5617 | 등산(859) [3] | 김세환 | 2012.01.10 | 108 |
| 5616 |
' 오랜만에 복지회관으로 ㅡ <'여름용' 日記 (2781) >
[1] | 하기용 | 2012.01.10 | 131 |
| 5615 | 등산(858) [2] | 김세환 | 2012.01.09 | 112 |
| 5614 | 전부 다 내게 해당하는 충고 같습니다 [21] | 이문구 | 2012.01.09 | 216 |
| 5613 | 회보에 잘못 게재된 예금계좌 | 관리자 | 2012.01.09 | 138 |
| 5612 |
' KBS 신년음악회 ㅡ '여름용' 日記 (2780) >
| 하기용 | 2012.01.09 | 164 |
| 5611 | 향토 별미 30선 [16] | 홍승표 | 2012.01.08 | 234 |
| 5610 | 어제, browsing note - 48 / 겨울 | 김영종 | 2012.01.08 | 178 |
| 5609 | 등산(857) [4] | 김세환 | 2012.01.08 | 135 |
| 5608 |
' 맑고 밝은 날 아침에 ㅡ <'여름용' 日記 (2779) >
[5] | 하기용 | 2012.01.08 | 135 |
| 5607 | 산우회 (과천 대공원 에서 ) [5] | 정지우 | 2012.01.08 | 184 |
| » | 연습 [10] | 김재자 | 2012.01.07 | 213 |

케익 고마웠어. 그리고 함께 나누지 못해 미안해.
소나무가 그린것 같이 힘있고 음악도 좋아 가져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