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 맑고 밝은 날 아침에 ㅡ <'여름용' 日記 (2779) >
2012.01.08 09:29

* 오늘도 Anycall 서비스센터의 사진 메모리를 끝냈으니 모닝 커피나 한 잔 하자꾸나 --- ( 신촌 로타리에서 - 2012.1.8.)
댓글 5
-
김영종
2012.01.08 09:29
-
하기용
2012.01.08 09:29
* 사진을 찍은 후 그대로 홈피에 올리지 못하니까
USB 에 매모리를 한 후 우리 홈피에 올리곤 하지 ..... ㅎ ㅎ ㅎ -
김영종
2012.01.08 09:29
선생님들 많은데 컴에 올린후에 blog 만들면
더 다양 하게 연출할수 있을텐데 .....
언제 들어도 Frank mills 의 작곡과 연주는 좋지
무척 좋아하는 연주자 일쎄 -
김숙자
2012.01.08 09:29
하기용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올리시는 사진 글 잘 읽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 하시길 기원합니다. -
김동연
2012.01.08 09:29
사진이 크고 밝아진 것 축하합니다.
계속 발전 하시네요.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630 | A Bunch Of Thyme~~ [10] | 김재자 | 2012.01.12 | 316 |
| 5629 | 깜찍한 젊은이의 12분 프레센테이션 [27] | 김동연 | 2012.01.12 | 257 |
| 5628 | 등산(861) [4] | 김세환 | 2012.01.12 | 140 |
| 5627 | Camping Trip to the Yesemite National Park [22] | 김승자 | 2012.01.12 | 3101 |
| 5626 |
' 섣달 보름-날 밤에 ㅡ <'여름용' 日記 (2782) >
[2] | 하기용 | 2012.01.12 | 120 |
| 5625 | 내나라 여행 박람회 [18] | 황영자 | 2012.01.12 | 198 |
| 5624 | # 홍대앞 풍경 <2012> [29] | 성기호 | 2012.01.11 | 257 |
| 5623 | 2012년도 이사회 개최 안내 | 회장 | 2012.01.11 | 142 |
| 5622 | ▶ 인사회 모임 안내 120118 ◀ [7] | 인사회 | 2012.01.11 | 157 |
| 5621 | 등산(860) [1] | 김세환 | 2012.01.11 | 131 |
| 5620 | 십자가, 그 종류와 유래 [9] | 김필규 | 2012.01.11 | 32133 |
| 5619 | 어제,Browsing note - 49 / 친구야 [14] | 김영종 | 2012.01.10 | 243 |
| 5618 | ◈ 오랜만의 모아모아, 홍대입구 출사(2012.01.07) ◈ [11] | 이정란 | 2012.01.10 | 213 |
| 5617 | 등산(859) [3] | 김세환 | 2012.01.10 | 108 |
| 5616 |
' 오랜만에 복지회관으로 ㅡ <'여름용' 日記 (2781) >
[1] | 하기용 | 2012.01.10 | 131 |
| 5615 | 등산(858) [2] | 김세환 | 2012.01.09 | 112 |
| 5614 | 전부 다 내게 해당하는 충고 같습니다 [21] | 이문구 | 2012.01.09 | 216 |
| 5613 | 회보에 잘못 게재된 예금계좌 | 관리자 | 2012.01.09 | 138 |
| 5612 |
' KBS 신년음악회 ㅡ '여름용' 日記 (2780) >
| 하기용 | 2012.01.09 | 164 |
| 5611 | 향토 별미 30선 [16] | 홍승표 | 2012.01.08 | 234 |
| 5610 | 어제, browsing note - 48 / 겨울 | 김영종 | 2012.01.08 | 178 |
| 5609 | 등산(857) [4] | 김세환 | 2012.01.08 | 135 |
| » |
' 맑고 밝은 날 아침에 ㅡ <'여름용' 日記 (2779) >
[5] | 하기용 | 2012.01.08 | 135 |
| 5607 | 산우회 (과천 대공원 에서 ) [5] | 정지우 | 2012.01.08 | 184 |
| 5606 | 연습 [10] | 김재자 | 2012.01.07 | 213 |
저런 ceffee shop 아직은 낮이이 설어 잘은 않들어 가기는 하지만
아주 가끔은 점심이 별로 생각이 없을때 들르면 또띠아라는 shimple 한
pizza 가 맛이 있어서 한끼 때울려고 드는곳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