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 홍대앞 풍경 <2012>
2012.01.11 22:05

0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댓글 29
-
박성순
2012.01.11 22:05
-
아이구!! 계시물 올리고 천천히 댓글 달고나니
앞에 벌써 격려의 글이...
빙긋이 웃는 모습이 서~ㄴ 합니다.
올해 건강하고 재미있게 보내시고
같이 출사하길 회원 모두 바랍니다. -
1월 6일 113회 선사회 출사는 좀 색다르게
젊은이들의 거리,홍대앞과 그 부근으로 정했습니다.
지독히 혹독한 추위와 피로를 운명처럼 벗하며 새벽부터
한나절 동안 천천히 이들을 삶아 먹으며 몇점 얻었습니다. -
언제 시간 있을때 가 보세요.
몇점 건질수 있습니다. -
정지우
2012.01.11 22:05
그날 산우회에 가느라고
참석못해읍니다.
좋은 사진 감상 잘했읍니다. -
이문구
2012.01.11 22:05
점점 더 높아지고 깊어지는 격조의 작품들,
평벙한 대상에서도 의미를 잡아내는 순간의 美가
생각하고 또 생각하게 합니다. -
별로 좋지도 않은 것들을 관심과 격려로
호평해 주시니 고맙습니다.
멀고 먼 길를 묵묵히그리고 열심히 해 보겠습니다. -
황영자
2012.01.11 22:05
멋진 사진들입니다.
어디서나 무엇이거나 카메라를 들이대면 좋은 작품이 나오는군요.
음악과 함께 댄서들의 춤이 또한 멋집니다. -
저도 기대하지 않고 갔습니다.
허나 선생님의 힌트대로 해 보니
이것들도 그림이 되는것 같습니다. 감사. -
김동연
2012.01.11 22:05
홍대앞이 재미있는 소재가 많네요.
추위에 떨지도 않고 방안에 앉아서
보는 재미도 솔솔합니다.
카메라와 추위에 고생하신 분께
감사한 마음입니다. -
이대 앞이 우리 대학시절 그러더니
문리대-마로니에거리의 대학로가 젊은이들의
거리가 되고 최근엔 북촌과 홍대 부근이
그명성을 이어 받은것 같습니다. -
이정란
2012.01.11 22:05
다른 모습 많이 건지셨습니다.
역시 느낌이 강하고 멋집니다. -
그날 춥고 지치게 돌아 다녔는데
그런대로 수확이 있었던것 같습니다.
내일은 또다른 감동이 있길 바랍니다. -
권오경
2012.01.11 22:05
저는 15번 사진이요~.선생님의 제시는 참고로..
멋져요.
맨 아래 아이콘 가져갑니다. 신나라춤추는젊음들. 윗 것도요.ㅎㅎ. -
15번 사진 찍는이가 누군지 알아 맞추어 보세요.
아이콘은 여기저기 헤매며 찾은것이지요.
춤추는 애들이 귀엽고 역동적이어서 올렸지요. -
민완기
2012.01.11 22:05
착안점이 대단하십니다 !
침선이 자극되어 매운 낙지집만 찾게되는
소생과는 많이 다릅니다. 축하. -
무신 말씀.엣날 연신내에서
민 대감과 교류하며 파안대소하던 시절.
그시절엔 우리도 낭만적이 었지요. -
홍명자
2012.01.11 22:05
모던하고 젊음이 느껴지는 거리, 게다가 배경 음악 선택 또한 멋쟁이.
잠시나마 나이를 망각. -
저도 오랫만에 대학시절 이대앞,명동에서
느꼈던 그런 기분을 느꼈었지요.
세월아 더도말고 덜도말고 50년만 뒤로 가다오.ㅎㅎㅎ -
임효제
2012.01.11 22:05
껌껌한 새벽의 정성이 깃 들었군요.
역시~
명작을 잘 보고,, 또 듣고는,, 가져도 갑니다. 꾸벅~~~ ^^ -
아하! 시몬 사부님이 중국 왕래하던 시절.
만나면 박장대소하고 젊음을 불사르던
그 시절,그 만남이 부쩍 그리워 집니다.흑흑..ㅎㅎㅎ. -
연흥숙
2012.01.11 22:05
어느 멋진 전시장에 들어 온듯 합니다.
추운날에 멋진 작품 창작하신것 감상
잘 하고, 춤추는 젊은이들 신나서 가져갑니다. -
가져 가세요. 영광이지요.
저번에 총동 회의실. 선사회 포토샆 강의에 참석 하신걸 보고
관심이 있으시니 입회가 가까운것으로 기대합니다. -
최경희
2012.01.11 22:05
무엇을 보고 어떻게 찍느냐에 따라
이렇게 멋진 작품이 되는군요!!
우리선사회에서도 머~리 멀리 혼자 달려 가시는군요. -
별 말씀.도토리 키재기지요.
한가람 미술관에 나오셔서 회원 모두 반가웠습니다.
몇년을 같이 하다보니 선후배 모두 한식구 같습니다. -
정지우
2012.01.11 22:05
20일 일정이 어찌 되나요?
철새는 어떤지요? -
다른 좋은곳이 없으면
천수만 철새를 보러갈가 합니다. -
김숙자
2012.01.11 22:05
갤러리 안 가고 편히 앉아
감상 하는 것 즐겁습니다
높은 수준의 순수작품
감명깊게 잘 보았습니다. -
안녕 하시지요? 반갑습니다.
좋게 보아주시니 고맙습니다.
수준은 아직 멀었습니다.
여유를 갖고 꾸준히 노력해 보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630 | A Bunch Of Thyme~~ [10] | 김재자 | 2012.01.12 | 316 |
| 5629 | 깜찍한 젊은이의 12분 프레센테이션 [27] | 김동연 | 2012.01.12 | 257 |
| 5628 | 등산(861) [4] | 김세환 | 2012.01.12 | 140 |
| 5627 | Camping Trip to the Yesemite National Park [22] | 김승자 | 2012.01.12 | 3101 |
| 5626 |
' 섣달 보름-날 밤에 ㅡ <'여름용' 日記 (2782) >
[2] | 하기용 | 2012.01.12 | 120 |
| 5625 | 내나라 여행 박람회 [18] | 황영자 | 2012.01.12 | 198 |
| » | # 홍대앞 풍경 <2012> [29] | 성기호 | 2012.01.11 | 257 |
| 5623 | 2012년도 이사회 개최 안내 | 회장 | 2012.01.11 | 142 |
| 5622 | ▶ 인사회 모임 안내 120118 ◀ [7] | 인사회 | 2012.01.11 | 157 |
| 5621 | 등산(860) [1] | 김세환 | 2012.01.11 | 131 |
| 5620 | 십자가, 그 종류와 유래 [9] | 김필규 | 2012.01.11 | 32133 |
| 5619 | 어제,Browsing note - 49 / 친구야 [14] | 김영종 | 2012.01.10 | 243 |
| 5618 | ◈ 오랜만의 모아모아, 홍대입구 출사(2012.01.07) ◈ [11] | 이정란 | 2012.01.10 | 213 |
| 5617 | 등산(859) [3] | 김세환 | 2012.01.10 | 108 |
| 5616 |
' 오랜만에 복지회관으로 ㅡ <'여름용' 日記 (2781) >
[1] | 하기용 | 2012.01.10 | 131 |
| 5615 | 등산(858) [2] | 김세환 | 2012.01.09 | 112 |
| 5614 | 전부 다 내게 해당하는 충고 같습니다 [21] | 이문구 | 2012.01.09 | 216 |
| 5613 | 회보에 잘못 게재된 예금계좌 | 관리자 | 2012.01.09 | 138 |
| 5612 |
' KBS 신년음악회 ㅡ '여름용' 日記 (2780) >
| 하기용 | 2012.01.09 | 164 |
| 5611 | 향토 별미 30선 [16] | 홍승표 | 2012.01.08 | 234 |
| 5610 | 어제, browsing note - 48 / 겨울 | 김영종 | 2012.01.08 | 178 |
| 5609 | 등산(857) [4] | 김세환 | 2012.01.08 | 135 |
| 5608 |
' 맑고 밝은 날 아침에 ㅡ <'여름용' 日記 (2779) >
[5] | 하기용 | 2012.01.08 | 135 |
| 5607 | 산우회 (과천 대공원 에서 ) [5] | 정지우 | 2012.01.08 | 184 |
| 5606 | 연습 [10] | 김재자 | 2012.01.07 | 213 |
가늘고
길고
짧은 것
모든 것
성기호회장님!!!
멋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