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나라 여행 박람회
2012.01.12 07:20
| |||||||
댓글 18
-
황영자
2012.01.12 07:20
-
김동연
2012.01.12 07:20
작년에 네가 소개했을때도 가 보고 싶었는데
올해도 못가겠구나.
대신 네가 좋은 곳 추천해 주면 좋겠다.
올해는 내나라 여행을 좀 해 보고 싶어. -
황영자
2012.01.12 07:20
올해는 작년만 같지 않았다.
작년에는 곳곳의 멋진 풍경등 사진을 크게 홍ㅂ보를 했었는데 올해는 시장에 온 느낌이었다.
물론 작년에도 판매하는 것이 있었으나 이렇게 적극적으로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생각이 든다.
올해가 8년째라는데
기획하는 사람들에 따라 다른 것이 아닌가 생각한다. -
권오경
2012.01.12 07:20
가면 참 좋겠다.
내 나라 여행을 제대로 안내 받으면서..코레일로.
지금 이미 떠났겠네. -
황영자
2012.01.12 07:20
작년보다 별로여서 공연히 추천했나 싶다.
작년에는 여행 작가들이 여러병 나와서
작가들과 이야기하며 어떤 곳이 좋은지 어떤곳에 가려면 어찌가는지 등등
서로 묻고 답할 수 있는 코너도 있었는데 그것이 없어지고 여행 정보가 조금은 부족한듯했다. -
임효제
2012.01.12 07:20
매조는 공짜,,!
누구 말 같이 'No problem 인데,,,
추워서유~~~ 하하하하.... -
황영자
2012.01.12 07:20
그럼요 매조는 공짜지요.
그런데
여기올린 이것을 출력해 가지고 가면 누구나 공짜입니다.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점심시간에 들어갔더니 무료로 그냥 들어 보내 주더라고요.ㅎㅎㅎ
점심시간은 문을 개방하고 누구나 드나들게 하는 것 같았습니다. -
연흥숙
2012.01.12 07:20
영자야, 좋은 자료 올려서 감사해.
재미있을것 같은데... -
황영자
2012.01.12 07:20
우리나라 전국을 누빌수 있는 기회는 된단다.
홍보 책자와 지도를 직접 원하는 대로 가지고 올 수도 있고
맛있는 것들도 맛볼수 있고
값싸게 구입할 수도 있다.
나야 살림을 하지 않으니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같이 간 사람들은 여러가지를 구입해 왔단다. -
한번 가보고 싶네요.
언제 단체괸람을 주관해 보시지요.
적극 협조 하겠습니다. -
황영자
2012.01.12 07:20
회장님 저는 어제 다녀 왔고요.
15일까지이니 시간 되는 분들 그냥 가보면 될것 샅습니다.
단채로 가면 넓은 곳에 흩어져서 정작 나올려면 연락이 잘 안되기도 합니다.
시끄러우ㅕ 전화도 통화가 잘 안되더군요.
만날 장소를 정하ㅓ고 만날 시간을 정하여 각자 보고 만나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작년에는 점심으로 먹을 수 있는 도시락도 판매를 했었는데 올해는 그런것도 별로 없었습니다.
점심은 준비를 해가지고 가거나 보고남후에 뫃여 하시거나
잡수시고 들어가거나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점심먹고 1시30분경에 들어 갔었는데 오전에 들어가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여러가지 홍보물을 나누어 주는데 오전이 사람이 적어 좋습니다. -
황영자
2012.01.12 07:20
본의 아니게 어제 저는 생방송에 출연 했다는 군요.
KBS1에서 생방송을 하고 있었는데
난 그들을 열심히 찍고 있었고
그곳에서 인터뷰하는 사람들 사이에 서 있었는데 카메라에 불이 들어와 어 내가 나오는 것 아닌가
하고 좀 서서 있다가 다른 곳으로 갔는데
이럴줄 알았으면 인터뷰끝날때까지 서있을걸 ㅎㅎㅎ
조금 뒤에 심처사가 전화를 했습니다.
내가 나왔다고
얼마나 웃기는 일입니까?
심처사에게 고맙다고 치료 잘 받으라하고 ....
조금 있으니 홍 ㅊㅁ에게서 또 전화가
사람이 이렇게 유명해 지나 봅니다.
전국여행박람회에서 생방송으로 전국을 누빈 사람입니다. ㅎㅎㅎㅎ -
김영종
2012.01.12 07:20
역시 우리 11 회의 대표 부지런 상감 입니다
전화중에 심재범 씨가 야 저기 여행 박람회 소개
하는데 황영자씨도 어슬렁 거린다 합디다 ㅎㅎㅎ -
황영자
2012.01.12 07:20
글쎄 돌아서서 얼마갔는데 전화를 했더라고요.
내가 나왔다고
엄지인 아나가 인터뷰 하기에 그것 몇컽찍느라 서 있었는데
그런줄 알았으면 끝까지 서있을걸 그랬어요.ㅎㅎㅎㅎ -
최경희
2012.01.12 07:20
서울사람들도 모르고 넘어가는데
갱기도 분이 오셔서 생방송에도 나오시다니...
부지런한 인천분 못 말려.ㅋㅋㅋ -
황영자
2012.01.12 07:20
나는 KTX회원으로 KTX에서 메일을 보내 줍니다.
작년에도 이 메일을 보고 갔었는데 올해도 역시 메일에서 공짜표를 출력받아 가지고 갔지요.
선사회원들 가보라고 홍보까지 했는데 가신분이 없나?
내일까지이니 시간을 내보아도 좋아요.
박선생님 거동하실수 있으면 모시고 한번 ..... -
김승자
2012.01.12 07:20
한국관광 안내를 찾아 보려고 오늘 다시 들어와 보니
그동안 재미있는 대화가 많이 오갔네.
부지런한 영자가 유명해졌구나. 듣기만해도 반갑다. -
황영자
2012.01.12 07:20
한국관광 안내가 없어 미안하구나.
아마도 인터넷에서 찾아 보면 다 있는것 같더라.
미국으로 시집간 언니 손녀딸이 미국에서 한국의 관광지를 찾아 주어 우린 놀러가곤 한단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630 | A Bunch Of Thyme~~ [10] | 김재자 | 2012.01.12 | 316 |
| 5629 | 깜찍한 젊은이의 12분 프레센테이션 [27] | 김동연 | 2012.01.12 | 257 |
| 5628 | 등산(861) [4] | 김세환 | 2012.01.12 | 140 |
| 5627 | Camping Trip to the Yesemite National Park [22] | 김승자 | 2012.01.12 | 3101 |
| 5626 |
' 섣달 보름-날 밤에 ㅡ <'여름용' 日記 (2782) >
[2] | 하기용 | 2012.01.12 | 120 |
| » | 내나라 여행 박람회 [18] | 황영자 | 2012.01.12 | 198 |
| 5624 | # 홍대앞 풍경 <2012> [29] | 성기호 | 2012.01.11 | 257 |
| 5623 | 2012년도 이사회 개최 안내 | 회장 | 2012.01.11 | 142 |
| 5622 | ▶ 인사회 모임 안내 120118 ◀ [7] | 인사회 | 2012.01.11 | 157 |
| 5621 | 등산(860) [1] | 김세환 | 2012.01.11 | 131 |
| 5620 | 십자가, 그 종류와 유래 [9] | 김필규 | 2012.01.11 | 32133 |
| 5619 | 어제,Browsing note - 49 / 친구야 [14] | 김영종 | 2012.01.10 | 243 |
| 5618 | ◈ 오랜만의 모아모아, 홍대입구 출사(2012.01.07) ◈ [11] | 이정란 | 2012.01.10 | 213 |
| 5617 | 등산(859) [3] | 김세환 | 2012.01.10 | 108 |
| 5616 |
' 오랜만에 복지회관으로 ㅡ <'여름용' 日記 (2781) >
[1] | 하기용 | 2012.01.10 | 131 |
| 5615 | 등산(858) [2] | 김세환 | 2012.01.09 | 112 |
| 5614 | 전부 다 내게 해당하는 충고 같습니다 [21] | 이문구 | 2012.01.09 | 216 |
| 5613 | 회보에 잘못 게재된 예금계좌 | 관리자 | 2012.01.09 | 138 |
| 5612 |
' KBS 신년음악회 ㅡ '여름용' 日記 (2780) >
| 하기용 | 2012.01.09 | 164 |
| 5611 | 향토 별미 30선 [16] | 홍승표 | 2012.01.08 | 234 |
| 5610 | 어제, browsing note - 48 / 겨울 | 김영종 | 2012.01.08 | 178 |
| 5609 | 등산(857) [4] | 김세환 | 2012.01.08 | 135 |
| 5608 |
' 맑고 밝은 날 아침에 ㅡ <'여름용' 日記 (2779) >
[5] | 하기용 | 2012.01.08 | 135 |
| 5607 | 산우회 (과천 대공원 에서 ) [5] | 정지우 | 2012.01.08 | 184 |
| 5606 | 연습 [10] | 김재자 | 2012.01.07 | 213 |

이것은 KORAIL에서 저에게 온메일입니다.
이것 여기 올렸다고 또 걸리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으나 우리 친구들이 고발할일은 없는 것 같아 올립니다.
작년에 처음 가 보았는데 참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특히 선사회원들 가보시면 어디로 출사갈까 하는 걱정이 사라질 것같습니다.
아 내일 출사를 안하시면 여기 가보는 것도 좋습니다.
전국을 누비는 것 같이 사진 찍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부터 시작하여 15일까지 인데
저는 인천의 모임 상록수와 함께 오늘갑니다.
참 작년에는 유성삼씨를 만났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