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 新年交禮會 ㅡ <'여름용' 日記 (2784) >
2012.01.13 13:15

* 서울대학교 총동창회 新年交禮會가 Lotte Hotel 2층 크리스탈볼룸에서 개최 되었다 --- ( 2012.1.12.)
ㅡ 사진 : 시루떡 절단식 차례 ㅡ
* 新年會 스켓취 :
- < 임 광 수 > 서울대 총동창회장 --- 번듯한 동창회관을 개관하는데 도와 주신
330,000명의 선후배 동문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 오 연 천 > 서울대학교 총장 ----- 여러분의 덕택에 자율적인 대학으로 외국의
학생들이 유학 올 수 있는 대학으로 2,000명의
교수들과 함께 노력할 것입니다.
- < 권 이 혁 > 최고령 동문 ---------- 이제 나이가 9순이 되었는데 아직도 마음은
20대 청년이라오. 대학을 졸업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65년이 되었네요.
- < 정 원 식 > 전 국무총리 --------- 카랑카랑한 목소리로 장내가 떠나가는 웅변을 -
- < 이 길 녀 > 가천대학교 총장 ------ 오연천 총장님 말씀처럼 훙륭한 대학이 되도록
음으로 양으로 모교를 도웁시다.
음악이 좋아서 가져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