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The Lady In Red ~~
2012.01.15 00:21
|
댓글 8
-
황영자
2012.01.15 00:21
-
최경희
2012.01.15 00:21
배 후미의 물결과 섬 온실에 핀꽃들 ,
따뜻한 온기가 포근하게 느껴진다. -
이정란
2012.01.15 00:21
jj야, 배를 타고 어디를 간거야?
네 사진이 올라오면 '아, 잘 있구나'한단다.
어디에 이렇게 싱싱한 꽃이 피었을까. 씩씩한 노래도 꽃들도 넘 좋다. -
김동연
2012.01.15 00:21
튤립이 화사하게 피어 있어서 따뜻하게 느껴진다.
겨울바다는 추워서 싫어,
추우니까 겨울에는 바다에 가지마, 재자야.
Cherry Pink..... 신나게 들었어.
어제는 모처럼 해가 났는데 오늘은
또 어둡고 우울한 날씨야. -
김영종
2012.01.15 00:21
I love you for sentimental reasons 은 우리 대학때
무척 유행 하였었든 음악인데
배우느라고 열심이 었지 히히히
몇곡 않되는 가사를 외었든 노래
JJ 야 이럴때도 있었는데 갔다 -
김동연
2012.01.15 00:21
가만 보니까 수영반 사람들이
영어를 잘했던 것 같네요.
pop송도 많이 알고... -
연흥숙
2012.01.15 00:21
jj야 넌 체육뿐만 아니라 음악, 미술, 꽃, 나무, 사람 전 분야에
심미안을 가진것이 분명하구나. 그래서 예전에 특출한
실력이 나왔나보구나. 음악 좋고 사진 좋아서 다 가져간다.
움추러들었던 마음이 열리는 기분이다. -
김승자
2012.01.15 00:21
Jj, 바다를 가르는 음악이 잘 어울린다.
잘 지내-!
보기 좋다.
봄을 알리는 튤립과 함께 힘찬 노래소리가 흥겹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