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대전 풍경
2012.01.16 17:34
댓글 11
-
윤여순
2012.01.16 17:34
연습으로 대전풍경을 올려보았습니다. -
김승자
2012.01.16 17:34
여순아, 대전에 아직도 논밭 경치가 남아 있구나.
마치 중국의 계림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대전의 경관을 찍었네.
갈대밭도 멋있고.
Bravo! -
김동연
2012.01.16 17:34
작년 5월에 찍은 사진이구나!
시원한 농촌풍경 멋있게 올렸네, 여순아.
이제 사진 설명도 조금씩 써 올려 보시지요? -
하기용
2012.01.16 17:34
* 옛날 6.25 때 3년간 살았던
시골 할아버지의 논이 생각 납니다.
나이 90이 넘은 할아버지가 이른 새벽에
긴 곡갱이로 물고를 터 주던 그런 기억이 말입니다 ....... -
김영종
2012.01.16 17:34
같이들 갔었든 대전 대청 호반이군요
여럿이 가긴 하였지만 다 보는 눈이 틀림을
잘 보고 갑니다 -
연흥숙
2012.01.16 17:34
여순아 정겨운 시골풍경 잘 올렸구나.
첫번째 사진 너무 멋지다.
오늘도 봤고 내일 또 보자구나. -
황영자
2012.01.16 17:34
여순아 잘 올렸다.
이젠 연습이라는 말 안해도 될것 같은데. -
연흥숙
2012.01.16 17:34
여순아 오늘 인사회에서 수고가 많았어.
언제나 그랬지만 혼자서 차대접, 회비 받는냐고
힘들었지.
나중에 눈맞추고 애썼다는 인사도 못하고 헤어져서
짠해서 올린다. -
권오경
2012.01.16 17:34
여순아 오늘 잘 들어갔지? 애 많이 썼지?
푸근한 농촌 풍경이구나. 맘이 편안하다, 쨩 여순아.
대전 대천 호반. 맞아요맞아요!!감사. -
김숙자
2012.01.16 17:34
여순아 조용하고 적막함 속에
퓽요가 느껴지네 사진 잘 찍는다
즐거운 명절 보내고 건강해. -
윤여순
2012.01.16 17:34
고마워요.
요즘에 내 마음이 가끔 시골서 지내고 싶은 그런 때가 있네요.
그러나 서울서 살아야 친구들 자주 만날 수 있으니 생각 뿐이지요.
숙자야, 고마워. 친구들의 댓글에서 늘 고마운 마음,
어떻게 보답을 할까 생각뿐 늘 희미한 일 뿐이야.
내가 생각만 하는 못난 사람인가봐.
모든 친구들 늘 고마워.
언젠가 보답을 해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