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나, 운동 너무 많이 했나봐.
2012.01.17 10:47
좀 웃자구요. 

댓글 13
-
하기용
2012.01.17 10:47
* 쪼매 지나쳤네요 .... ㅎ ㅎ -
이문구
2012.01.17 10:47
내가 아무리 운동을 많이 했다고 한들 저렇게 될 수 있었을까요? -
김영종
2012.01.17 10:47
흉물스럽네 저런것도 기네스 북에 오를까??? -
민완기
2012.01.17 10:47
한참 웃었읍니다. 감사. 이분이 소인의 골상표본같은
모습을 본다면 배꼽을 잡아야 할텐데 배꼽을 잡기 힘들게
생겼군요. -
황영호
2012.01.17 10:47
하체 운동은 너무 부족한것같아서.... -
김승자
2012.01.17 10:47
이번 주말에 콜럼버스에서 년례행사로 열리는
Arnold Schwatznager Body Builder Contest가 열리는데
남자뿐만이 아니고 여자들도 희안한 체구로 시합에 나와.
Bronze 빛갈로 온 몸을 칠하고 번쩍 번쩍하게 기름을 바르고
그동안 연마해서 기른 육체미를 과시하는 기이한 큰 행사란다. -
연흥숙
2012.01.17 10:47
허리는 일품이다. ㅎㅎㅎ -
황영자
2012.01.17 10:47
대단하다.
이런 사람이 있구나.
난 오래전에 우리나라에서 이 비슷한 사람을 보고 (여기 될것도 아닌)
대단한사람이라 생각하였었는데....... -
김동연
2012.01.17 10:47
친구가 보내준 첨부 사진에 있었는데
하도 우스워서 같이 웃자고 올려보았어.
육체미 컨테스트 같은 것 보았지만
이건 좀 과장해서 웃기려고 만든 것 같아.
더 많았지만 2개만 올렸지... -
김숙자
2012.01.17 10:47
이 사람의 몸매도 운동으로 만들어 졌겠지만
부위별로 운동해서 균형미로 다듬어 졌으면
이런 체형인 사람 처음 본다. -
김동연
2012.01.17 10:47
웃기려고 포토샵으로
좀 과장 한 것 같아, 숙자야. -
임효제
2012.01.17 10:47
이건,,
진짜 가짜다~~~~ ㅎㅎㅎㅎㅎ
전부 포토샆 가공 사진,,,,,,,,,,,,,,,,,,,,,,,,,, 우~ 우~~ 하하하하.... -
김동연
2012.01.17 10:47
매조님이 많이 웃는 것 보니까 성공했네요.
나도 처음 보자마자 많이 웃었어요. 그래서
같이 웃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