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 오늘은 대한(大寒) ㅡ <'여름용' 日記 (2790) >
2012.01.21 05:06

* 안국동 '서울노인복지회관'에서 늙은이들이 나란히 줄을 서서 점심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 ( 2012.1.20.)
< 오늘은 대한(大寒) 제일 추운 날이다 >
-----------------------------------------------
* 오늘부터 설날 연휴가 시작된다.
수 많은 사람들이 가족과 더불어 가까운 나라로 여행을 떠난다.
추운 겨울을 피하여 따듯하고 경치 좋은 곳으로 여행을 떠난다.
* 오늘은 어디로 가야 하나 ?
안국동에 있는 '서울노인복지회관'에서 사골떡만두국을 먹을까
아니면 어떤 친구를 불러서 낙원동 순대집엘 갈까 ?
* 저녁에는 을지로 3가에 있는 안성집에 가야 한다.
2달에 한 번씩 열리는 강북회에서 친두들과 빨간 이슬을 만나자.
댓글 2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680 | 어제, browsing note - 52 / 겨울바다 [11] | 김영종 | 2012.01.25 | 170 |
| 5679 | 등산(866) [3] | 김세환 | 2012.01.25 | 105 |
| 5678 |
' 4회 이명숙 선배님 ㅡ <'여름용' 日記 (2797) >
[2] | 하기용 | 2012.01.25 | 162 |
| 5677 |
' 강북회에서 ㅡ <'여름용' 日記 (2796) >
[6] | 하기용 | 2012.01.25 | 154 |
| 5676 | ▶ 인사회 모임 안내 120201 ◀ [7] | 인사회 | 2012.01.25 | 142 |
| 5675 |
' 번개팀은 쓸쓸하다 ㅡ <'여르묭' 日記 (2796) >
[5] | 하기용 | 2012.01.25 | 222 |
| 5674 | [re] ' 번개팀은 쓸쓸하다 ㅡ <'여르묭' 日記 (2796) > [4] | 정지우 | 2012.01.25 | 154 |
| 5673 | 등산(865) [2] | 김세환 | 2012.01.24 | 93 |
| 5672 | 오늘 아침에 [32] | 김동연 | 2012.01.24 | 235 |
| 5671 | 달콤한 야자수 [11] | 신승애 | 2012.01.24 | 160 |
| 5670 | 등산(864) [2] | 김세환 | 2012.01.24 | 125 |
| 5669 |
' 인사회의 대표 찍사 ㅡ <'여름용' 日記 (2794) >
[1] | 하기용 | 2012.01.24 | 137 |
| 5668 | 어제 Browsing note - 51 / 두 친구 [16] | 김영종 | 2012.01.23 | 190 |
| 5667 | ♡대륜 [17] | 홍승표 | 2012.01.23 | 154 |
| 5666 |
' 인사회의 일꾼 윤여순 총무 ㅡ <'여름용' 日記 (2793) >
[3] | 하기용 | 2012.01.23 | 149 |
| 5665 | 동남아 여행 - 라오스 [15] | 박일선 | 2012.01.22 | 261 |
| 5664 | 등산(863) [4] | 김세환 | 2012.01.22 | 119 |
| 5663 | # 설 세배와 국제 도자기 비엔나레 [27] | 성기호 | 2012.01.22 | 249 |
| 5662 |
' 거장 박문태 교수에게 ㅡ <'여름용' 日記 (2792) >
[3] | 하기용 | 2012.01.22 | 197 |
| 5661 |
' 즐거운 오늘 하루 ㅡ <'여름용' 日記 (2791) >
[3] | 하기용 | 2012.01.21 | 142 |
| 5660 | 인사회 강의 교재 1 -사진을 편집해서 내블러그에 불러오기 [8] | 연흥숙 | 2012.01.21 | 238 |
| 5659 | [re] 인사회 강의 교재 2 -제목과 사진 설명쓰기 [3] | 연흥숙 | 2012.01.21 | 250 |
| 5658 | 신구용이 알려준 자료 ... 스마트폰 사용법 [5] | 황청정 | 2012.01.21 | 186 |
| » |
' 오늘은 대한(大寒) ㅡ <'여름용' 日記 (2790) >
[2] | 하기용 | 2012.01.21 | 126 |
| 5656 | 등산(862) [6] | 김세환 | 2012.01.21 | 142 |
점심은 댁에서 사모님께 대접을
받으시는 용의 해가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