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대륜
2012.01.23 15:03
금년에도 어김없이 대륜(동백)이 작은 화분 위에서 활짝 기지개를 켰다. 예년에 비해 더 많이 폈다. 그저 물밖에 준 것이 없건만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이렇게 새해를 맞는다.








댓글 17
-
최경희
2012.01.23 15:03
-
최경희
2012.01.23 15:03
3통이 무언지 모르시나요?
박성순회장님 말씀 ~~~운수대통. 만사형통.의사소통 . 통 통 통.
저도 새해에 좋은 말씀이라 썼습니다.ㅋㅋㅋ -
홍승표
2012.01.23 15:03
아름다운 꽃으로 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3통은? -
연흥숙
2012.01.23 15:03
동백꽃이 탐스럽군요.
작은 화분에도 정성을 기우리니 보답이 크군요.
부고 11회에 헌신하시는 홍승표부회장님께
올해 좋은 일만 많이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
홍승표
2012.01.23 15:03
토종 동백보다 좀 못한 것 같아
아쉽습니다.
그러나 꽃을 피워주니 고맙기만 합니다. -
윤여순
2012.01.23 15:03
화분에서 피운 동백꽃이 넘 좋습니다.
화분에서도 꽃을 피우시는 것을 보니 저도 할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내가 키운 꽃이 피면 참 좋더군요.
축하드려요.
금년 한해 아니 내내 건강과 행복이 찾아 드시길 기원드립니다. -
홍승표
2012.01.23 15:03
충분히 키울 수 있습니다.
저 같은 문외한도 키우는데요. -
김영종
2012.01.23 15:03
역시 사람 정성이 들어가니 이리 이쁘게 피는군
얼마전에 마량 동배꽃으ㅜ로 유명한 동백 정을 다녀 왔는데
꽃은 아직 일러서 그냥 왔다내 섭섭 하였는데 여기서 보게되네
정성들여 피운 동백의 화사함에 감사하네 .... -
홍승표
2012.01.23 15:03
마량리 동백은 아직 피지 않았군.
많이 섭섭했겠네.
작은 위안이 되었다니 다행일세. -
희귀한 동백꽃이네. 색이 아름답군.
베란다의 햇빛,온도,습도 그리고
주인의 정성이 꽃을 피웠구먼. -
홍승표
2012.01.23 15:03
매년 꽃을 피워주니 나로서는 고맙고
반가울 따름이네. -
김승자
2012.01.23 15:03
실내 화분에서도 동백이 그렇게 화려한 꽃을 피울 수 있다니 감탄합니다.
정원사의 정성과 숨은 원예기술이 요술을 피웠나 보네요.
축하합니다. -
홍승표
2012.01.23 15:03
그저 자연의 신비로움에 감탄할 뿐입니다. -
황영자
2012.01.23 15:03
정성스럽게 키우신 동백이 함께 복을 가져올것같습니다.
설맞이를 아름다운 꽃과함께 하시니 매년 매년 좋은일만 있겠습니다.
올한해 동백처럼 건강하시고 복많이 맏으십시오. -
홍승표
2012.01.23 15:03
우리 모두 다 함께 복 받읍시다. -
김동연
2012.01.23 15:03
그댁 대륜 또 보니 반갑습니다.
아주 건강한 모습이네요.
물만 주는대도 이렇게 잘자라니
초록엄지를 갖고 계시나부지요?
(어떤 사람처럼) -
홍승표
2012.01.23 15:03
감히 그 어떤 사람하고 비교한다고라고라...
언감생심 맘이나 먹을 수 있남요.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680 | 어제, browsing note - 52 / 겨울바다 [11] | 김영종 | 2012.01.25 | 170 |
| 5679 | 등산(866) [3] | 김세환 | 2012.01.25 | 105 |
| 5678 |
' 4회 이명숙 선배님 ㅡ <'여름용' 日記 (2797) >
[2] | 하기용 | 2012.01.25 | 162 |
| 5677 |
' 강북회에서 ㅡ <'여름용' 日記 (2796) >
[6] | 하기용 | 2012.01.25 | 154 |
| 5676 | ▶ 인사회 모임 안내 120201 ◀ [7] | 인사회 | 2012.01.25 | 142 |
| 5675 |
' 번개팀은 쓸쓸하다 ㅡ <'여르묭' 日記 (2796) >
[5] | 하기용 | 2012.01.25 | 222 |
| 5674 | [re] ' 번개팀은 쓸쓸하다 ㅡ <'여르묭' 日記 (2796) > [4] | 정지우 | 2012.01.25 | 154 |
| 5673 | 등산(865) [2] | 김세환 | 2012.01.24 | 93 |
| 5672 | 오늘 아침에 [32] | 김동연 | 2012.01.24 | 235 |
| 5671 | 달콤한 야자수 [11] | 신승애 | 2012.01.24 | 160 |
| 5670 | 등산(864) [2] | 김세환 | 2012.01.24 | 125 |
| 5669 |
' 인사회의 대표 찍사 ㅡ <'여름용' 日記 (2794) >
[1] | 하기용 | 2012.01.24 | 137 |
| 5668 | 어제 Browsing note - 51 / 두 친구 [16] | 김영종 | 2012.01.23 | 190 |
| » | ♡대륜 [17] | 홍승표 | 2012.01.23 | 154 |
| 5666 |
' 인사회의 일꾼 윤여순 총무 ㅡ <'여름용' 日記 (2793) >
[3] | 하기용 | 2012.01.23 | 149 |
| 5665 | 동남아 여행 - 라오스 [15] | 박일선 | 2012.01.22 | 261 |
| 5664 | 등산(863) [4] | 김세환 | 2012.01.22 | 119 |
| 5663 | # 설 세배와 국제 도자기 비엔나레 [27] | 성기호 | 2012.01.22 | 249 |
| 5662 |
' 거장 박문태 교수에게 ㅡ <'여름용' 日記 (2792) >
[3] | 하기용 | 2012.01.22 | 197 |
| 5661 |
' 즐거운 오늘 하루 ㅡ <'여름용' 日記 (2791) >
[3] | 하기용 | 2012.01.21 | 142 |
| 5660 | 인사회 강의 교재 1 -사진을 편집해서 내블러그에 불러오기 [8] | 연흥숙 | 2012.01.21 | 238 |
| 5659 | [re] 인사회 강의 교재 2 -제목과 사진 설명쓰기 [3] | 연흥숙 | 2012.01.21 | 250 |
| 5658 | 신구용이 알려준 자료 ... 스마트폰 사용법 [5] | 황청정 | 2012.01.21 | 186 |
| 5657 |
' 오늘은 대한(大寒) ㅡ <'여름용' 日記 (2790) >
[2] | 하기용 | 2012.01.21 | 126 |
| 5656 | 등산(862) [6] | 김세환 | 2012.01.21 | 142 |
올해도 역시 아름답게 피어 우리를 흐뭇하게 하는군요.
부회장님 , 고맙습니다 아름다운 꽃 보여주셔서.
새해 더욱 3통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