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마다가스칼”에서,,,
2012.01.26 23:54
이곳 Madagascar 현장에서,,,
임진년 설을 맞아 동문들께 문안과 함께 소식전합니다.
이미 3년전부터 닠켈-코발트 제련공장을 카나다-일본-한국이
60억불을 투자하여 건설 하고 있는데, 거진 마무리가 되어 이제
시운전을 시작하였습니다.
정상 조업이 금년 상반기에 이르면 년간 600만톤의 광석을 처리하여,
년간 6만톤의 금속 닠켈과 그 외 금속 코발트를 현지에서 생산합니다.
한국에 할당되는 물량은 이것의 절반으로 연간 3만톤의 금속 닠켈 외
금속 코발트가 국내로 반입되어 기간 산업에 큰 보탬이 될 것입니다.
사진은 하루평균 5000톤의 광석을 황산으로 온도 260도,
기압 50기압 (대기압의 50배)으로 쩌 내는 압력"밥솟" 입니다.
건강하십시요.
김 주영 드림.
♪♬ That Happy Feeling
댓글 12
-
김세환
2012.01.26 23:54
-
김영송
2012.01.26 23:54
아직도 그것도 먼 타향에서 노고가 많네!!!
이곳은 추위가 맹위를 떨치고 있지만 그곳은 여름이겠지?
항상 건강에 유의하게나!!! -
황영자
2012.01.26 23:54
건강한 모습으로 일선에서 뛰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새해 건겅하시고 하시는 일이 만사형통하시기 바랍니다. -
김영종
2012.01.26 23:54
여기는 볼리비아처럼 고산지대로 산소통이
필요한곳은 아니지 물론 덥기는 하겟지만
마음의 여유가 좀은 생기겟군 수고 한다
언제쯤 올런지 ?
이번에 오면 나도 그간 추진 하든 일이
거의 잘 마무리 될듯하다
연락 해라 아들놈은 고속 승진도 하여 새부서장이
년초에 되었다 (아들놈 회사에서는 김주영이가神 같은
존재임을 알리는 뜻에서 ㅎㅎㅎ ) -
이문구
2012.01.26 23:54
보람있는 일에 대한 왕성한 의욕, 분명히 자랑스러운 친구입니다.
건강하게 열심히 활동하다가 귀국해 다시 반갑게 만납시다. -
임효제
2012.01.26 23:54
친구가,,
더운 곳에서 고생(?)을 해서인지,, 날씬 해진 것 같아 보이네.
일부러 사진 찍을 때 배를 들이 밀었을까,, ㅎㅎㅎ
큰 공사를 순조롭게 마무리 해서 시운전을 한다니 다행일세.
또 그 것이 애국하는 일도 되고~
건강하게 한국에 와서 다시 만나세 친구야~~ ^^ -
연흥숙
2012.01.26 23:54
압력밥솥이라구요. 대단한 솥을 만드셨군요.
지하자원이 부족한 우리나라에 큰 공헌을 하시는군요.
건강하면서 젊은 헬멧을 쓴 남학생님 장하십니다.
새해에도 헬멧과 노란 조끼로 뽐내시기 바랍니다. -
김동연
2012.01.26 23:54
올 테마 여행에도 참석하시겠지요?
하시는 일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시기 바랍니다. -
황영호
2012.01.26 23:54
지구를 누비며 자원을 개발하는 자랑스러운 우리산업역군
주영이 친구 자네야말로 정말 애국자네.참 존경하네.
건강하기 바라며 성공적이 완공소식을 또 보내주시게나. -
김주영
2012.01.26 23:54
애국자는 무슨!! 그냥 배운것이 도둑질이니, 그것이라도 보태달라는 상대가 있으니 운이 좋은거지??
현재 자문하는 회사는 왜 진작부터 전문인들을 길를 줄을 못했는지? 아직도 앞날이 까~~맣군.
서울 가면 되게 한잔 쏴야겠다. -
최경희
2012.01.26 23:54
나라에 애국자며 우리11회에 자랑스러운 친구입니다. !!!!!
새해에 더욱 통통통 (운수대통, 만사형통,의사소통)하시기를...
서울오시면 저에게도 한잔 쏘세요.ㅎㅎㅎ -
이민자
2012.01.26 23:54
아직까지 일선에서 정열을 뿜어 내시는 김박사님 .
노란 조끼에 헬멭이 더욱 빛이 납니다.
우리 나라를 대표하고 우리나라 경제 발전에 지대한 공헌을
하시는 분 정말 자랑 스럽고 감사 합니다.
더운 나라에서 건강 조심 하시고 다음 소식 또 기다 리겠읍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705 | 사랑해요. 황여사 [13] | 박문태 | 2012.02.01 | 216 |
| 5704 |
' 2月 첫 번째 " 인사회 " 날에 ㅡ <'여름용' 日記 (2804) >
[5] | 하기용 | 2012.02.01 | 169 |
| 5703 | 등산(875) [2] | 김세환 | 2012.01.31 | 119 |
| 5702 |
' 벌써 1月이 다 가고 있네 ㅡ <'여름용' 日記 (2803) >
[2] | 하기용 | 2012.01.31 | 143 |
| 5701 | 등산(874) [2] | 김세환 | 2012.01.30 | 95 |
| 5700 |
' 오늘부터 다시 추워진다는데 ㅡ <'여름용' 日記 (2802) >
[4] | 하기용 | 2012.01.30 | 150 |
| 5699 | 어제, browsing note - 53 / 가을을 태우며 [12] | 김영종 | 2012.01.29 | 204 |
| 5698 | 등산(873) [2] | 김세환 | 2012.01.29 | 123 |
| 5697 | 눈온 날 - 뒷뜰에서 [2] | 김동연 | 2012.01.29 | 229 |
| 5696 |
' 번개팀' 오늘은 10명이 ㅡ <'여름용' 日記 (2801) >
[1] | 하기용 | 2012.01.28 | 185 |
| 5695 | [re] ' 번개팀' 오늘은 10명이 ㅡ <'여름용' 日記 (2801) > [5] | 정지우 | 2012.01.28 | 186 |
| 5694 | 등산(872) | 김세환 | 2012.01.28 | 126 |
| 5693 | ★Unusual Photos... [3] | 홍승표 | 2012.01.28 | 217 |
| 5692 | 등산(871) | 김세환 | 2012.01.28 | 113 |
| 5691 | 진정성이 문제이다. | 박문태 | 2012.01.28 | 230 |
| 5690 |
' 낙원상가에서 ㅡ <'여름용' 日記 (2800) >
[5] | 하기용 | 2012.01.28 | 141 |
| 5689 | [re] 가양 습지공원 [5] | 정지우 | 2012.01.27 | 140 |
| 5688 | 등산(870) [4] | 김세환 | 2012.01.27 | 107 |
| 5687 | 등산(869) [2] | 김세환 | 2012.01.27 | 140 |
| 5686 | 제323 회 금요 음악회 / Mozart Symphony No.1 [10] | 김영종 | 2012.01.27 | 173 |
| 5685 |
' 중앙공원 분수대에서 ㅡ <'여름용' 日記 (2799) >
[1] | 하기용 | 2012.01.27 | 131 |
| » | “마다가스칼”에서,,, [12] | 김주영 | 2012.01.26 | 203 |
| 5683 | 등산(868) [3] | 김세환 | 2012.01.26 | 121 |
| 5682 | 등산(867) [3] | 김세환 | 2012.01.26 | 138 |
| 5681 |
' 아 ! 오늘은 정말 겨울이다 ㅡ <'여름용' 日記 (2798) >
[3] | 하기용 | 2012.01.26 | 133 |

열심히 할일이 아직도 남아 있다니
부럽다. 언제 여기로 올것이냐.
희망찬 새해를 맞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