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함께하는 부고인
  
함께하는 부고인
  

등산(873)

2012.01.29 12:30

김세환 조회 수:123


 




 


 


 


 


 


 


 


 


 


 


 


 


 


아침에 진누께비가 내린다. 여기는 5달이나 계속되는 우기에 눈산이 없다면 겨울을 나기가 힘들것이다. 다행이 겨울엔 눈이 많이 내려 눈속에서 놀수 있으니 우울증에서 벗어날수 있는것이다. 오늘도

어제밤 내린 새눈으로 덮인 눈산을 16명이 3시간 걷다. 부드러운 새눈을 snowshoes로 밟을 때마다

파도를 타는기분이다. 푹신푹신한 눈에 빠지면서 걷는 느낌이 유연해저서 좋다.  우리들은 눈위에서

점심을 들고 산에 내려와 맥도날드 커피를 마시며 1시간 넘어 얘기 꽃을 피우다. 눈산을 오르고 내리느라 몸을 힘들게 하고나니 순수한 기쁨을 맛 볼수 있어 좋다.

댓글 2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5705 사랑해요. 황여사 [13] 박문태 2012.02.01 216
5704 ' 2月 첫 번째 " 인사회 " 날에 ㅡ <'여름용' 日記 (2804) > [5] file 하기용 2012.02.01 169
5703 등산(875) [2] 김세환 2012.01.31 119
5702 ' 벌써 1月이 다 가고 있네 ㅡ <'여름용' 日記 (2803) > [2] file 하기용 2012.01.31 143
5701 등산(874) [2] 김세환 2012.01.30 95
5700 ' 오늘부터 다시 추워진다는데 ㅡ <'여름용' 日記 (2802) > [4] file 하기용 2012.01.30 150
5699 어제, browsing note - 53 / 가을을 태우며 [12] 김영종 2012.01.29 204
» 등산(873) [2] 김세환 2012.01.29 123
5697 눈온 날 - 뒷뜰에서 [2] 김동연 2012.01.29 229
5696 ' 번개팀' 오늘은 10명이 ㅡ <'여름용' 日記 (2801) > [1] file 하기용 2012.01.28 185
5695 [re] ' 번개팀' 오늘은 10명이 ㅡ <'여름용' 日記 (2801) > [5] 정지우 2012.01.28 186
5694 등산(872) 김세환 2012.01.28 126
5693 ★Unusual Photos... [3] 홍승표 2012.01.28 217
5692 등산(871) 김세환 2012.01.28 113
5691 진정성이 문제이다. 박문태 2012.01.28 230
5690 ' 낙원상가에서 ㅡ <'여름용' 日記 (2800) > [5] file 하기용 2012.01.28 141
5689 [re] 가양 습지공원 [5] 정지우 2012.01.27 140
5688 등산(870) [4] 김세환 2012.01.27 107
5687 등산(869) [2] 김세환 2012.01.27 140
5686 제323 회 금요 음악회 / Mozart Symphony No.1 [10] 김영종 2012.01.27 173
5685 ' 중앙공원 분수대에서 ㅡ <'여름용' 日記 (2799) > [1] file 하기용 2012.01.27 131
5684 “마다가스칼”에서,,, [12] 김주영 2012.01.26 203
5683 등산(868) [3] 김세환 2012.01.26 121
5682 등산(867) [3] 김세환 2012.01.26 138
5681 ' 아 ! 오늘은 정말 겨울이다 ㅡ <'여름용' 日記 (2798) > [3] file 하기용 2012.01.26 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