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로그인 유지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2012.01.29 12:30
김세환 조회 수:123
아침에 진누께비가 내린다. 여기는 5달이나 계속되는 우기에 눈산이 없다면 겨울을 나기가 힘들것이다. 다행이 겨울엔 눈이 많이 내려 눈속에서 놀수 있으니 우울증에서 벗어날수 있는것이다. 오늘도 어제밤 내린 새눈으로 덮인 눈산을 16명이 3시간 걷다. 부드러운 새눈을 snowshoes로 밟을 때마다 파도를 타는기분이다. 푹신푹신한 눈에 빠지면서 걷는 느낌이 유연해저서 좋다. 우리들은 눈위에서 점심을 들고 산에 내려와 맥도날드 커피를 마시며 1시간 넘어 얘기 꽃을 피우다. 눈산을 오르고 내리느라 몸을 힘들게 하고나니 순수한 기쁨을 맛 볼수 있어 좋다. 댓글 2 연흥숙 2012.01.29 12:30 저도 그 긴 신발 한번 신어보았으면 좋겠는데요. 댓글 김세환 2012.01.29 12:30 연흥숙님 고마워요. 여기서는 5, 6살 어려서부터 설피를 신어 신발처럼 익숙해잇지만 한국사람들은 처음엔 신기를 꺼려함니다. 그래 아이젠들을 하지요. 그러나 신어 보면 곳 좋은것을 알게되고 눈위를 걸을때 마치 모래사장을 맨발로 걷는것처럼 촉감이 좋슴니다. 댓글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5705 사랑해요. 황여사 [13] 박문태 2012.02.01 216 5704 ' 2月 첫 번째 " 인사회 " 날에 ㅡ <'여름용' 日記 (2804) > [5] 하기용 2012.02.01 169 5703 등산(875) [2] 김세환 2012.01.31 119 5702 ' 벌써 1月이 다 가고 있네 ㅡ <'여름용' 日記 (2803) > [2] 하기용 2012.01.31 143 5701 등산(874) [2] 김세환 2012.01.30 95 5700 ' 오늘부터 다시 추워진다는데 ㅡ <'여름용' 日記 (2802) > [4] 하기용 2012.01.30 150 5699 어제, browsing note - 53 / 가을을 태우며 [12] 김영종 2012.01.29 204 » 등산(873) [2] 김세환 2012.01.29 123 5697 눈온 날 - 뒷뜰에서 [2] 김동연 2012.01.29 229 5696 ' 번개팀' 오늘은 10명이 ㅡ <'여름용' 日記 (2801) > [1] 하기용 2012.01.28 185 5695 [re] ' 번개팀' 오늘은 10명이 ㅡ <'여름용' 日記 (2801) > [5] 정지우 2012.01.28 186 5694 등산(872) 김세환 2012.01.28 126 5693 ★Unusual Photos... [3] 홍승표 2012.01.28 217 5692 등산(871) 김세환 2012.01.28 113 5691 진정성이 문제이다. 박문태 2012.01.28 230 5690 ' 낙원상가에서 ㅡ <'여름용' 日記 (2800) > [5] 하기용 2012.01.28 141 5689 [re] 가양 습지공원 [5] 정지우 2012.01.27 140 5688 등산(870) [4] 김세환 2012.01.27 107 5687 등산(869) [2] 김세환 2012.01.27 140 5686 제323 회 금요 음악회 / Mozart Symphony No.1 [10] 김영종 2012.01.27 173 5685 ' 중앙공원 분수대에서 ㅡ <'여름용' 日記 (2799) > [1] 하기용 2012.01.27 131 5684 “마다가스칼”에서,,, [12] 김주영 2012.01.26 203 5683 등산(868) [3] 김세환 2012.01.26 121 5682 등산(867) [3] 김세환 2012.01.26 138 5681 ' 아 ! 오늘은 정말 겨울이다 ㅡ <'여름용' 日記 (2798) > [3] 하기용 2012.01.26 13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