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함께하는 부고인
  
함께하는 부고인
  

 

  오늘은 2012년 첫 인사회 모이는 날인데 눈이 왔다.


 


 



교장선생님 출신 박회장님은 이미 오늘은 자율학습이라고 언급해 놓고


 일정과 회비내용까지 알리고 있다.


 


  기쁜 마음으로 포도주 컵을 하나씩 들고 회장의 3통 선창에 따라

짜고 치는 고스톱 소리를 높혔다.

 " 만사 형통" , "운수 대통", " 의사 소통 "

   


 Jean과 나는 나이도 같고 아이들도 셋씩이다.

 

 


 

 



댓글 1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5730 ' 오늘은 입춘(立春) ㅡ <'여름용' 日記 (2807) > [5] file 하기용 2012.02.04 151
5729 삼양 목장 출사 [12] 정지우 2012.02.04 197
5728 제324 회 금요 음악회 / 차이코프스키 [10] 김영종 2012.02.03 187
5727 사랑이 넘치는 사람 [7] file 박문태 2012.02.03 211
5726 등산(877) [2] 김세환 2012.02.03 105
5725 또 눈이 펑펑 쏟아졌어요 [12] 김동연 2012.02.02 228
5724 ' 공원에서 담배를 피지 맙시다 ㅡ <'여름용' 日記 (2806) > [14] file 하기용 2012.02.02 187
5723 2011년 기네스북에 올라온 것들 [3] 홍승표 2012.02.02 134
5722 주옥 같은 피천득 수필 감상 - "순례" [7] 박일선 2012.02.02 178
5721 등산(876) [2] 김세환 2012.02.02 106
5720 ' 오늘은 영하 16도C ㅡ <'여름용' 日記 (2805) > [2] file 하기용 2012.02.02 115
5719 LALA - 아자아자 가자 ! ( MDRT 그리고 허튼잡담 A B C ) [6] 최종봉 2012.02.01 150
5718 맹추위 속 맹열기 인사회 [10] 이문구 2012.02.01 206
5717 [re] 맹추위 속 맹열기 인사회 동영상 [13] 황영자 2012.02.01 141
5716 [re][re] 맹추위 속 맹열기 인사회에서 배운 사람들과 내용 [3] 연흥숙 2012.02.02 138
5715 테두리 넣기 [12] 연흥숙 2012.02.01 231
5714 [re] 강의 4-1 원하는 테두리 찾기 [1] 연흥숙 2012.02.01 141
5713 [re][re] 강의 4-2 원하는 테두리 찾아서 내 블러그에 옮긴 후 HTML로 전환한 상태 [1] 연흥숙 2012.02.01 124
» [re][re][re] 강의 4-3-a 내 블러그에 작성해 놓은 테두리 넣고 싶은 것 [1] 연흥숙 2012.02.01 131
5711 [re][re][re][re] 강의 4-3-b HTML로 전환한것 (강의 4-3-a) [1] 연흥숙 2012.02.01 119
5710 [re][re][re][re][re] 강의 4-4 : (강의 4-3-b)의 윗부분에 테두리 내용 복사한것 붙여넣기 한것 [1] 연흥숙 2012.02.01 131
5709 [re][re][re][re][re][re] 강의 4-5 : 테두리가 완성된것 [1] 연흥숙 2012.02.01 126
5708 [re][re][re][re][re][re][re] 강의 5 : 부고11 홈피에 올리기 [1] 연흥숙 2012.02.01 129
5707 내 블러그에 사진, 글씨, 음악넣기 완성 [2] 연흥숙 2012.02.01 139
5706 [re] 강의 3. 내 블러그에 음악 복사 또는 음악 속성 넣기 연흥숙 2012.02.01 1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