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함께하는 부고인
  
함께하는 부고인
  

등산(882)

2012.02.09 09:59

김세환 조회 수:140



 


 


 


 


 


 


 


 


 


 


 


5일간 청명하든 날씨는 다시 밴쿠버 겨울 날씨로 돌아왓다. 12명이 젖은 눈이 내리는 눈산을 2시간

반 걷고 chalet로 내려와 점심을 들고 맥도날드로가 커피를 마시며 시간 가는줄모르고 얘기를 나누다.

눈 바람이 차다. 산 공기가 습해서 한결 더 춥다. 그래도 속 옷은 땀으로 젖는다. 산을 내려와 훈훈한Chalet안에 들어오니 오늘하루도 열악한 날씨를 이기고 자연속에서 보낸것이 만족스러워진다. 그래서 계속 산에 오게되는것이다. 오늘도 운전을 하면서, 눈위를 걸으면서,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바로 지금 이순간에 있는 것을 다 감지하려고 의도적인 노력을 한다. 그래도 계속 생각은 지금 여기잇지않고 딴대로 왓다갇다 하는것이다. 지금이시간이 소중할수록 지금 내가 잇는곳에 모든것을 집중하고 싶은데 그것이 쉽지가 않다.  


댓글 1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5755 제325 회 금요 음악회 / Beethoven 'Pathetique' [9] 김영종 2012.02.10 2740
5754 ' 억수로 재수 좋은 사나이 ㅡ <'여름용' 日記 (2811) > [2] file 하기용 2012.02.10 142
5753 ● 길따라 걸음닿는대로 120210 : 1박2일 845Km ● [16] 박성순 2012.02.10 222
5752 ▶ 인사회 모임 안내 120215 ◀ [6] 인사회 2012.02.10 146
5751 ▶ 무료 통신 강좌 포토스케이프 (마지막 편..?) [12] 임효제 2012.02.09 141
5750 어깨너머로 배운것 [19] 연흥숙 2012.02.09 152
5749 내가 만든 만화 [24] 김동연 2012.02.09 211
» 등산(882) [1] 김세환 2012.02.09 140
5747 # <3.完> 雪山 ?...........선사회 114회 출사 [21] 성기호 2012.02.09 257
5746 ' 준영아 ! 소식 좀 전해 다오 ㅡ <'여름용' 日記 (2810) > [7] file 하기용 2012.02.09 247
5745 ▶ 제주로부터 배운 무료 통신 강좌 포토스케이프 (계속 사진을 삽입) [17] 임효제 2012.02.08 184
5744 # <2> 삼양목장 설경......선사회 114회 출사 [20] 성기호 2012.02.08 215
5743 ' 날씨는 추워도 우리는 신난다 ㅡ <'여름용' 日記 (2809) > [2] file 하기용 2012.02.08 123
5742 등산(881) [2] 김세환 2012.02.08 101
5741 ▶ 어이 추워~~ [4] 임효제 2012.02.07 201
5740 어제,browsing note - 55 / 겨울 풍경 [14] 김영종 2012.02.07 196
5739 등산(880) [2] 김세환 2012.02.07 116
5738 # <1> 월정사 겨울풍경 ...... 선사회 114회 출사 [16] 성기호 2012.02.07 228
5737 [re] # <1> 월정사 겨울풍경 ...... 선사회 114회 출사 [4] 정지우 2012.02.08 134
5736 ' 따사한 입춘(立春) 날에 ㅡ <'여름용' 日記 (2808) > [1] file 하기용 2012.02.07 136
5735 너무 조용해서 [23] 김동연 2012.02.06 209
5734 등산(879) [3] 김세환 2012.02.05 132
5733 ' 컴 강의에 열중하는 박 문 태 교수 ㅡ <'여름용' 日記 (2807) > [2] file 하기용 2012.02.05 154
5732 등산(878) [3] 김세환 2012.02.04 117
5731 어제,browsing note -54 / 겨울과 차이코프스키 [10] 김영종 2012.02.04 1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