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어제,browsing note -56 / 오늘의 Classic
2012.02.12 19:00
어제,browsing note -56 / 오늘의 Classic
같은 겨울 인데도
가급적 추운날은 밖에 나가지 말고 집안에 있으라고 하는데
하루 종일 집안에서 방콕은 정말 지겹다 운동 부족으로 온몸이 다 땡긴다
그래서 새들은 하며 나가본길 두점의 사진을 같이 한다

영하 11.5 도 c 의 추운 날의 가창 오리들

영상 4 도 c 의 따뜻한 봄날 같은 겨울 왜가리들
같은 겨울 인데도
가급적 추운날은 밖에 나가지 말고 집안에 있으라고 하는데
하루 종일 집안에서 방콕은 정말 지겹다 운동 부족으로 온몸이 다 땡긴다
그래서 새들은 하며 나가본길 두점의 사진을 같이 한다

영하 11.5 도 c 의 추운 날의 가창 오리들

영상 4 도 c 의 따뜻한 봄날 같은 겨울 왜가리들
댓글 8
-
임효제
2012.02.12 19:00
-
김영종
2012.02.12 19:00
밑은 유등천 오늘이고
오리는 가까운 저수지유 -
황영자
2012.02.12 19:00
이오리들이 가창오리인가요?
나도 비슷한 것을 인천 대공원에서 찍었는데
오리이름을 몰라 내가알고있는 청둥오리인줄 알았습니다.
가창오리와 청둥오리는 어떻게 다른가요? -
김영종
2012.02.12 19:00
같은 오리로 알고 있는데
눈으로 보기는 가창 오리가 더 큰것 같기는 한데 ....
물어볼 사람 한테 물어야지 곤란스럽게 ㅋㅋㅋ -
김동연
2012.02.12 19:00
맨발로 얼음위에 서 있는
오리(가창)들이 발 시릴 것 같아요.
이 곡도 몰래 가져갑니다.^^* -
김영종
2012.02.12 19:00
무척 추운날인데 가운데 얼지 않은 물에
많은 오리들이 모여 있드군요
오리보다도 내가 추워서 않되겟다고 .,..
누군가가 오늘의 classic 를 보내주고 있으니
같이 들으라고 하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환영 이겟조 ㅎㅎㅎ -
연흥숙
2012.02.12 19:00
김영종님, 복 많이 받으세요.
왜냐구요. 음악감상만도 감사한데
어울리는 사진까지 찍어 올려주시니요.
한가지 이실직고할 일이 있습니다.
지난 번의 베토벤의 비창이야긴데요.
우리 앞집 따님은 졸업 연주로 "열정"을
한 것으로 이제 생각이 나네요.
눈하나 깜짝하지 않고 거짓말을 했습니다.
용서하세요. 저도 이곡 가져갑니다.
그럼 다음엔 "열정"을 올려달라는 것으로
받아들이시겠지요. -
김영종
2012.02.12 19:00
백건우의 연주로 찻기는 하였으나
베토벤 피아노 쏘나타 #23 "열정"
너무 힌든곡이라서 내일 인사회에서
연주 쏘스를 직접 들이 겟 습니다
어디서 이렇게 좋은 사진을 두점 얻으셨수~
오리나 왜가리들이 '하이든'의 음악을 감상하며 듣고있는 것같은 표정입니다.
자주 나가시는 '유동천'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