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 마음 대로 포토스케이프
2012.02.14 00:27
요즘 배운 포토스케이프
댓글 10
-
임효제
2012.02.14 00:27
-
임효제
2012.02.14 00:27
아~
지금 [그림자] 를 찾아네요.
먼저도 그림자 1, 2, 3 이라 하셨던가요..? (핑계??? ㅋㅋ)
원,,
이 머리로 대두는 커녕 소두도 어렵겠습니다. ㅎㅎㅎㅎ -
김동연
2012.02.14 00:27
[기본]에서 [액자없음] 클릭해서 그림자1,2,3,을 못 찾으셨군요.
시간내서 천천히 찾아 보시면 그림자도 나옵니다. -
황영자
2012.02.14 00:27
열심인 학생과 선생님이십니다.
요사이 유흥준 교수가 1박2일에서 활약을 하시던데.
우리홈피에도 뜨시네요.
동연선생님과 시몬도 멋집니다. -
김동연
2012.02.14 00:27
하하 그때 내가 러시아말 통역을 할때였군요.
너무 영광스러운 한 때 였네요.
매조님 아주 멋진 포즈로 앉아있는 여기는
어딘가요? -
하기용
2012.02.14 00:27
* 공주산성 잔디밭에서
여름용의 작품입니다 ........ ㅎ ㅎ ㅎ -
김영종
2012.02.14 00:27
애들 앞에서는 냉수도 마시지 말아야 한다는 옛말이
아주 아주 신나는 매조를 보는 재미도 ㅎㅎㅎ -
연흥숙
2012.02.14 00:27
매조님 존경합니다.
항상 배우고 물으시면서 즐겁게 사시는 모습 보기
아주 아주 좋습니다. 김동연님 웬 러시어 통역도
하시남요. 이건 도저히 못 배우겠네요. 포기한다구요. -
권오경
2012.02.14 00:27
그 간 배우는 열심한 학생. 가르치는 샘!
보는 사람도 재밌어서 신이 납니다. 아자아자. -
임효제
2012.02.14 00:27
안녕하세요,,, 권여사님!
오랫만에 나 오셨네요.
항상 재미있는 댓글을 달아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

모두 알아 들었습니다.
그래서 여러개의 사진 테두리를 넣어서 그렸습니다.
힘드시게 해 송구합니다 ^(^
쉬셨다가,,,,,,,,,,,,,,,,,,,,,,,,,,,,,,,,,,,,,,,,,,,!
다음에 새로운 것도 지도 편달 부탁합니다. 꾸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