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함께하는 부고인
  
함께하는 부고인
  

등산(886)

2012.02.14 17:20

김세환 조회 수:122




 



 



 



 



 



 



 



 



 



 



 



 



 



 



 



 

햇빛 밝은 날에 25명이 3시간 눈산을 오르 내리고 눈위에 앉아 점심을 하고 오랜만에 햇빛을 즐기다.


비타민 "D"를 맘껏 섭취하다. 햇빛은 생명이다. 햇빛에 감사하다. 모두 하산해 맥도날드로 가 커피를

마시다. 재미잇는 시간을 보내다. 산다는것은 재미가 있어야한다. 재미가 있으려면 좋아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야한다. 언제가버렷는지 시간은 눈 깜작할 사이에 가버린다. 그리고 오늘 하루도 잘 보냇다는 만족감으로 잠드는 것이다. 시간은 가버렷지만 우리는 우정을 얻은것이다. 새 친구들을 만들고

그들이 겪얻든 경험들이 내 삶을 풍부하게 해주는것이다. 세상이 온통 하얀 자연속에서 재밋게 노는 동안 우리는 자연을 사랑하게 되니 그 자연은 우리에게 더 큰 사랑을 되 돌려주는것이다.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5780 이광훈 추모 출판 기념회에 다녀와서 [6] 박문태 2012.02.15 232
5779 [re] 이광훈 추모 출판 기념회에 다녀와서 [6] 정지우 2012.02.15 184
» 등산(886) [3] 김세환 2012.02.14 122
5777 베트남 여행 [6] 이화자 2012.02.14 205
5776 어제, browsing note - 57 / 갈대 산책 [6] 김영종 2012.02.14 148
5775 ' 자갈밭에 그림자가 ㅡ <'여름용' 日記 (2815) > [1] file 하기용 2012.02.14 124
5774 ▶ 마음 대로 포토스케이프 [10] 임효제 2012.02.14 148
5773 퀴즈 정답자 3월 인사회에서 시상합니다. [13] 연흥숙 2012.02.13 153
5772 등산(885) [1] 김세환 2012.02.13 100
5771 ' 어느 生日 날에 ㅡ <'여름용' 日記 (2814) > [5] file 하기용 2012.02.13 148
5770 방콕하면서 [25] 김동연 2012.02.13 197
5769 어제,browsing note -56 / 오늘의 Classic [8] 김영종 2012.02.12 142
5768 ▶ [말세] [12] 임효제 2012.02.12 214
5767 주옥 같은 피천득 수필 감상 - "나의 사랑하는 생활" [3] 박일선 2012.02.12 157
5766 [re] 미얀마입니다 [9] 박일선 2012.02.12 182
5765 민자야....전화 고마워... [8] 이초영 2012.02.12 198
5764 등산(884) [2] 김세환 2012.02.12 138
5763 ' 오늘 하루 이렇게 보내다 ㅡ <'여름용' 日記 (2813) > [2] file 하기용 2012.02.12 151
5762 나의 유일한 어린시절 사진을 공개합니다. [9] 연흥숙 2012.02.11 219
5761 등산(883) [2] 김세환 2012.02.11 95
5760 미국에서 김혜자가 보낸 동영상(The boy singing with Mario Lanza is Luciano Pavarotti!) [6] 이화자 2012.02.11 227
5759 ' 비둘기들은 배가 고프다 ㅡ <'여름용' 日記 (2812) > [2] file 하기용 2012.02.11 132
5758 ● 길따라 걸음닿는대로 120211 : 1박2일 10 cut ● [8] 박성순 2012.02.11 160
5757 장가계의 귀곡잔도를 걸어보셨지요? 그 작업광경입니다.(펌) [10] 이정란 2012.02.10 257
5756 [re] 장가계의 귀곡잔도를 걸어보셨지요? 그 작업광경입니다.& 건우회 여행 [3] 성기호 2012.02.11 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