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등산(886)
2012.02.14 17:20
햇빛 밝은 날에 25명이 3시간 눈산을 오르 내리고 눈위에 앉아 점심을 하고 오랜만에 햇빛을 즐기다.
비타민 "D"를 맘껏 섭취하다. 햇빛은 생명이다. 햇빛에 감사하다. 모두 하산해 맥도날드로 가 커피를
마시다. 재미잇는 시간을 보내다. 산다는것은 재미가 있어야한다. 재미가 있으려면 좋아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야한다. 언제가버렷는지 시간은 눈 깜작할 사이에 가버린다. 그리고 오늘 하루도 잘 보냇다는 만족감으로 잠드는 것이다. 시간은 가버렷지만 우리는 우정을 얻은것이다. 새 친구들을 만들고
그들이 겪얻든 경험들이 내 삶을 풍부하게 해주는것이다. 세상이 온통 하얀 자연속에서 재밋게 노는 동안 우리는 자연을 사랑하게 되니 그 자연은 우리에게 더 큰 사랑을 되 돌려주는것이다.
흰눈 속에 즐거운 겨울나라 신선들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