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함께하는 부고인
  
함께하는 부고인
  

등산(887)

2012.02.15 10:19

김세환 조회 수:77


 


 


 


 


 


 


 


 


 


 


 


 


 


 


오늘도 30명이상이 아침 10시에 공원에 모이다. 물에 젖은 나무에서 신선한 산소가 계속 뿜어내고 있다. 모두 심신이 상쾨하다. 걷고 체조하고 점심을 나누고 커피를 함께 마시며 5시간을 보내다. 매주 3번 모여 걷는것이 일과 처럼 되여 버렷다. 우리가 육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의 욕망들이 우리를 힘들게 하지만 나무숲을 걸으며 물흐르는 소리를 들으면 우리를 괴롭히는 욕망들 까지도 사랑하게 되는것이다. 하늘을 덮은 구름을 뚫고 오르면 찬란한 햇빛이 비쳐주듯 채워도 채워도 갈증이 가시지 않는 욕망의 구름위에 태양이 있다는것을 믿고 나가는것이다.


댓글 3

목록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수
5805 ● 길따라 걸음닿는대로 120219 : 심심해서...옛 길을 따라 ● [13] 박성순 2012.02.19 180
5804 ▶ 박문태 선생 상경기 ^^ [17] 임효제 2012.02.18 217
5803 어제,browsing note - 59 / 심심할땐 [7] 김영종 2012.02.18 145
5802 드디어 정지우씨가 뉴욕에 ~~~ [13] 이태영 2012.02.18 236
5801 등산(890) [3] 김세환 2012.02.18 94
5800 심심해서 [19] 김동연 2012.02.18 178
5799 ' 봄 바람이 너무나 차가웁다 ㅡ <'여름용' 日記 (2820) > [2] file 하기용 2012.02.18 154
5798 국립과천 과학관 전시회 [10] 정지우 2012.02.17 144
5797 등산(889) [2] 김세환 2012.02.17 122
5796 ' 마지막 겨울의 흔적 ㅡ <'여름용' 日記 (2819) > [3] file 하기용 2012.02.17 134
5795 ◈ 사진 전시회를 소개합니다. (하늘에서 본 지구) ◈ [17] 이정란 2012.02.16 202
5794 [re] ◈ 사진 전시회를 소개합니다. (하늘에서 본 지구) ◈ [9] 정지우 2012.02.17 146
5793 어제, Browsing note - 58 / 옛날에 옛적에 ....... [12] 김영종 2012.02.16 186
5792 ' 인사회가 끝난 다음 ㅡ <'여름용' 日記 (2818) > [4] file 하기용 2012.02.16 139
5791 고 이광훈문집 3권을 읽고 ---독후감(95)--- [9] 민완기 2012.02.16 205
5790 ' 작가 < 차 동 엽 > 신부 ㅡ <'여름용' 日記 (2817) > [7] file 하기용 2012.02.16 156
5789 등산(888) [1] 김세환 2012.02.16 103
5788 오늘 새벽의 달 [14] 신승애 2012.02.16 163
5787 인사회 [8] 정지우 2012.02.15 184
5786 그림 같이 사는군...... [21] 이태영 2012.02.15 329
5785 [re] 그림 같이 사는군...... 2월8일 (정자역 커피점 에서) [3] 정지우 2012.02.16 175
5784 새로 시작 [10] 박문태 2012.02.15 177
5783 다시 시작 [6] 박문태 2012.02.15 160
» 등산(887) [3] 김세환 2012.02.15 77
5781 ' 2月 두 번째 " 인 사 회 " 날에 ㅡ <'여름용' 日記 (2816) > [3] file 하기용 2012.02.15 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