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창들 모임(인시회)에 참가하여 홈페이지에 소식과 더불어 사진 실리기를 배우는데
학창시절의 학습부진아 이메이지가 여러 친구들에게 남아 있어서, 고생 좀 하고 있습니다.
대기만성이라고 자위하며 열심히 할 것입니다.
학창시절의 학습부진아 이메이지가 여러 친구들에게 남아 있어서, 고생 좀 하고 있습니다.
대기만성이라고 자위하며 열심히 할 것입니다.
2012.02.15 11:44
2012.02.15 11:44
2012.02.15 11:44
2012.02.15 11:44
2012.02.15 11:44
2012.02.15 11:44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805 | ● 길따라 걸음닿는대로 120219 : 심심해서...옛 길을 따라 ● [13] | 박성순 | 2012.02.19 | 180 |
| 5804 | ▶ 박문태 선생 상경기 ^^ [17] | 임효제 | 2012.02.18 | 217 |
| 5803 | 어제,browsing note - 59 / 심심할땐 [7] | 김영종 | 2012.02.18 | 145 |
| 5802 | 드디어 정지우씨가 뉴욕에 ~~~ [13] | 이태영 | 2012.02.18 | 236 |
| 5801 | 등산(890) [3] | 김세환 | 2012.02.18 | 94 |
| 5800 | 심심해서 [19] | 김동연 | 2012.02.18 | 178 |
| 5799 |
' 봄 바람이 너무나 차가웁다 ㅡ <'여름용' 日記 (2820) >
[2] | 하기용 | 2012.02.18 | 154 |
| 5798 | 국립과천 과학관 전시회 [10] | 정지우 | 2012.02.17 | 144 |
| 5797 | 등산(889) [2] | 김세환 | 2012.02.17 | 122 |
| 5796 |
' 마지막 겨울의 흔적 ㅡ <'여름용' 日記 (2819) >
[3] | 하기용 | 2012.02.17 | 134 |
| 5795 | ◈ 사진 전시회를 소개합니다. (하늘에서 본 지구) ◈ [17] | 이정란 | 2012.02.16 | 202 |
| 5794 | [re] ◈ 사진 전시회를 소개합니다. (하늘에서 본 지구) ◈ [9] | 정지우 | 2012.02.17 | 146 |
| 5793 | 어제, Browsing note - 58 / 옛날에 옛적에 ....... [12] | 김영종 | 2012.02.16 | 186 |
| 5792 |
' 인사회가 끝난 다음 ㅡ <'여름용' 日記 (2818) >
[4] | 하기용 | 2012.02.16 | 139 |
| 5791 | 고 이광훈문집 3권을 읽고 ---독후감(95)--- [9] | 민완기 | 2012.02.16 | 205 |
| 5790 |
' 작가 < 차 동 엽 > 신부 ㅡ <'여름용' 日記 (2817) >
[7] | 하기용 | 2012.02.16 | 156 |
| 5789 | 등산(888) [1] | 김세환 | 2012.02.16 | 103 |
| 5788 | 오늘 새벽의 달 [14] | 신승애 | 2012.02.16 | 163 |
| 5787 | 인사회 [8] | 정지우 | 2012.02.15 | 184 |
| 5786 | 그림 같이 사는군...... [21] | 이태영 | 2012.02.15 | 329 |
| 5785 | [re] 그림 같이 사는군...... 2월8일 (정자역 커피점 에서) [3] | 정지우 | 2012.02.16 | 175 |
| 5784 | 새로 시작 [10] | 박문태 | 2012.02.15 | 177 |
| » | 다시 시작 [6] | 박문태 | 2012.02.15 | 160 |
| 5782 | 등산(887) [3] | 김세환 | 2012.02.15 | 77 |
| 5781 |
' 2月 두 번째 " 인 사 회 " 날에 ㅡ <'여름용' 日記 (2816) >
[3] | 하기용 | 2012.02.15 | 153 |
<아유~자라나는 새싹, '귀여미' ' 든드니. 무대에 등장> 시키셨군요.
쨩! 멋있습니다. 박수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