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국립과천 과학관 전시회
2012.02.17 21:44
댓글 10
-
연흥숙
2012.02.17 21:44
볼거리가 참 많군요. -
정지우
2012.02.17 21:44
삼천년전에 이렇게 정교하고 화려한것을이 무덤에서 나왔으니 놀랍읍니다.
한무덤에서 천여점이나 -
김영종
2012.02.17 21:44
이젠 편안하게 투탕카멘의 유물을 않아서 볼수 있다니
참 좋은 세상이 되었군
먼지 구덩이와 매연으로 가득한 카이로에서 볼때의 놀람이
다시 살아 나는듯
저런 영향 이겟지만 그들의 금세공도 놀램으로 닥아와서
큼직한 투탕카멘 과 네파디스 왕비의 금세공 목걸이를 사며
우리 공항을 어찌 통과하나 하든 걱정이 ㅎㅎㅎ
지금은 어디에 있는지 ???? 아이들이 많으니 어떤 놈이 슬쩍
했겟지 ????
같이 하는 음악 너무 좋수 / 정장군 앞으론 쭉 기대하우 .... -
정지우
2012.02.17 21:44
전시회가 유렆 에서했고 아세아 에서는 한국이 처음이고 다음은 일본인가 다른곳에서 한답니다. -
박문태
2012.02.17 21:44
누구랑 같이 갔어? 나는 외손자(초등 3학년)를 위해 갔었는데, 이 놈이 에집트 역사, 시간 개념이 없어서
그런지 영 관심이 없어. 가만히 생각해보니 나 같은 늙은이를 위한 전시회드라고. -
정지우
2012.02.17 21:44
사진안에 3명이 찾아봐. -
이정란
2012.02.17 21:44
가까운 곳에 볼것들이 많군요.
여기선 촬영 가능? 사진들이 어두운 실내에서도 제법 선명합니당?
아, 정장군님의 음악 추가 성공! 축하합니다. -
정지우
2012.02.17 21:44
사진 마음대로 찍었읍니다.
100장 정도 찍었읍니다. -
박문태
2012.02.17 21:44
참, 음악도 올리고. 다음 번에는 나한테 가르쳐주라. 금방 올릴께. -
황영자
2012.02.17 21:44
좋은 전시회 사진으로 잘 보았습니다.
과천 과학관에서도 이런 전시회 하는것 몰랐습니다.
로봇대회가 있어 두어번 가본 곳인데.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805 | ● 길따라 걸음닿는대로 120219 : 심심해서...옛 길을 따라 ● [13] | 박성순 | 2012.02.19 | 180 |
| 5804 | ▶ 박문태 선생 상경기 ^^ [17] | 임효제 | 2012.02.18 | 217 |
| 5803 | 어제,browsing note - 59 / 심심할땐 [7] | 김영종 | 2012.02.18 | 145 |
| 5802 | 드디어 정지우씨가 뉴욕에 ~~~ [13] | 이태영 | 2012.02.18 | 236 |
| 5801 | 등산(890) [3] | 김세환 | 2012.02.18 | 94 |
| 5800 | 심심해서 [19] | 김동연 | 2012.02.18 | 178 |
| 5799 |
' 봄 바람이 너무나 차가웁다 ㅡ <'여름용' 日記 (2820) >
[2] | 하기용 | 2012.02.18 | 154 |
| » | 국립과천 과학관 전시회 [10] | 정지우 | 2012.02.17 | 144 |
| 5797 | 등산(889) [2] | 김세환 | 2012.02.17 | 122 |
| 5796 |
' 마지막 겨울의 흔적 ㅡ <'여름용' 日記 (2819) >
[3] | 하기용 | 2012.02.17 | 134 |
| 5795 | ◈ 사진 전시회를 소개합니다. (하늘에서 본 지구) ◈ [17] | 이정란 | 2012.02.16 | 202 |
| 5794 | [re] ◈ 사진 전시회를 소개합니다. (하늘에서 본 지구) ◈ [9] | 정지우 | 2012.02.17 | 146 |
| 5793 | 어제, Browsing note - 58 / 옛날에 옛적에 ....... [12] | 김영종 | 2012.02.16 | 186 |
| 5792 |
' 인사회가 끝난 다음 ㅡ <'여름용' 日記 (2818) >
[4] | 하기용 | 2012.02.16 | 139 |
| 5791 | 고 이광훈문집 3권을 읽고 ---독후감(95)--- [9] | 민완기 | 2012.02.16 | 205 |
| 5790 |
' 작가 < 차 동 엽 > 신부 ㅡ <'여름용' 日記 (2817) >
[7] | 하기용 | 2012.02.16 | 156 |
| 5789 | 등산(888) [1] | 김세환 | 2012.02.16 | 103 |
| 5788 | 오늘 새벽의 달 [14] | 신승애 | 2012.02.16 | 163 |
| 5787 | 인사회 [8] | 정지우 | 2012.02.15 | 184 |
| 5786 | 그림 같이 사는군...... [21] | 이태영 | 2012.02.15 | 329 |
| 5785 | [re] 그림 같이 사는군...... 2월8일 (정자역 커피점 에서) [3] | 정지우 | 2012.02.16 | 175 |
| 5784 | 새로 시작 [10] | 박문태 | 2012.02.15 | 177 |
| 5783 | 다시 시작 [6] | 박문태 | 2012.02.15 | 160 |
| 5782 | 등산(887) [3] | 김세환 | 2012.02.15 | 77 |
| 5781 |
' 2月 두 번째 " 인 사 회 " 날에 ㅡ <'여름용' 日記 (2816) >
[3] | 하기용 | 2012.02.15 | 15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