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드디어 정지우씨가 뉴욕에 ~~~
2012.02.18 17:41
댓글 13
-
박문태
2012.02.18 17:41
야, 멋있다. 그때, 내가 관광 가이드해줬지. 타임 스퀘어에 가서 Peep hole show도 구경 시켜주었고. -
정지우
2012.02.18 17:41
뉴욕 지리에 밝은네가 여러곳을 관광시켜주워서 고마웠어 감사
태영이 사진올려주어 고맙고요. 감사합니다. -
임효제
2012.02.18 17:41
아~~
뉴욕에 삼성 보다 더 큰 광고이니,,,
돈도 많이 들었겠습니다만,
돈은 오리콤의 이태영 사장께서 내 주셨나,,???
오~ 영광,,! 영광,,!!! ^^ -
김영종
2012.02.18 17:41
뉜지 정말 잘생겻네 그려 ....... -
이정란
2012.02.18 17:41
아이디어가 멋지고,
포샵 실력은 더 놀랍고.
인사회에 나오셔서 포샵, 합성 강의해주시면 친구들이 재미있어 하겠습니다. -
박문태
2012.02.18 17:41
정란 여사, 내사 마 태영이를 쬐매 압니대이. 이런 디자인이 그 자슥
전공이라요. 글마 한테는 기본이라요. 울 나라에서는 applied arts라고
하지만 그런기 영어에는 없는기라. 그냥 design이라 카는 것이 글마의
전공인데 기거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넘쳐나야 합니대이. OB 맥주, 다
태영이의 작품입니대이. 우리 부고 11회 대단합니대이. -
김숙자
2012.02.18 17:41
포샵 많이 공부 하셨네요
실력 향상이 급행 입니다. -
김동연
2012.02.18 17:41
정지우님 언제 뉴욕에까지 가셨지요?
동에 번쩍 서에 번쩍 하십니다. -
권오경
2012.02.18 17:41
정장군께서 동에 번쩍,서에 번쩍 하시는군요.
우리 포샵 배워요오. -
황영자
2012.02.18 17:41
아 전문이시군요?
어짠지 보통 솜씨는 아니다 했지요.
어떻게 흉내좀 내볼가 하고
없는 실력 있는재주 다 부려뵈도 안되더군요,ㅎㅎㅎㅎ
정란이 말대로 인사회에 나오셔서 전문 지식좀 알려 주시지요? -
박성순
2012.02.18 17:41
새 봄엘랑....
인사회가.....
좀 더 많은 친구들의 이야기 마당이 될....
전망이 눈에 훤히 보이네요
태영아 분수회 친구들...
분당 수지에서...서울 버티고개로 사진에 실려 오소
그리고 모든 친구들 함께.....
정장군 멋져요.... -
신승애
2012.02.18 17:41
정지우씨,
날마다 다른사람들 사진만 찍어 주더니
오늘 뉴욕 타임스퀘어에 멋지게 등장하셨네요.
이태영씨에게 한턱 내셔야겠어요.
아니, 이태영씨한테 모델료를 받아야 하나? -
연흥숙
2012.02.18 17:41
정지우씨 이 건물 주인장으로
광고하시는것 같습니다. 봄에 인사회원이
단체로 이 건물에 올라갈 수 있는지요?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805 | ● 길따라 걸음닿는대로 120219 : 심심해서...옛 길을 따라 ● [13] | 박성순 | 2012.02.19 | 180 |
| 5804 | ▶ 박문태 선생 상경기 ^^ [17] | 임효제 | 2012.02.18 | 217 |
| 5803 | 어제,browsing note - 59 / 심심할땐 [7] | 김영종 | 2012.02.18 | 145 |
| » | 드디어 정지우씨가 뉴욕에 ~~~ [13] | 이태영 | 2012.02.18 | 236 |
| 5801 | 등산(890) [3] | 김세환 | 2012.02.18 | 94 |
| 5800 | 심심해서 [19] | 김동연 | 2012.02.18 | 178 |
| 5799 |
' 봄 바람이 너무나 차가웁다 ㅡ <'여름용' 日記 (2820) >
[2] | 하기용 | 2012.02.18 | 154 |
| 5798 | 국립과천 과학관 전시회 [10] | 정지우 | 2012.02.17 | 144 |
| 5797 | 등산(889) [2] | 김세환 | 2012.02.17 | 122 |
| 5796 |
' 마지막 겨울의 흔적 ㅡ <'여름용' 日記 (2819) >
[3] | 하기용 | 2012.02.17 | 134 |
| 5795 | ◈ 사진 전시회를 소개합니다. (하늘에서 본 지구) ◈ [17] | 이정란 | 2012.02.16 | 202 |
| 5794 | [re] ◈ 사진 전시회를 소개합니다. (하늘에서 본 지구) ◈ [9] | 정지우 | 2012.02.17 | 146 |
| 5793 | 어제, Browsing note - 58 / 옛날에 옛적에 ....... [12] | 김영종 | 2012.02.16 | 186 |
| 5792 |
' 인사회가 끝난 다음 ㅡ <'여름용' 日記 (2818) >
[4] | 하기용 | 2012.02.16 | 139 |
| 5791 | 고 이광훈문집 3권을 읽고 ---독후감(95)--- [9] | 민완기 | 2012.02.16 | 205 |
| 5790 |
' 작가 < 차 동 엽 > 신부 ㅡ <'여름용' 日記 (2817) >
[7] | 하기용 | 2012.02.16 | 156 |
| 5789 | 등산(888) [1] | 김세환 | 2012.02.16 | 103 |
| 5788 | 오늘 새벽의 달 [14] | 신승애 | 2012.02.16 | 163 |
| 5787 | 인사회 [8] | 정지우 | 2012.02.15 | 184 |
| 5786 | 그림 같이 사는군...... [21] | 이태영 | 2012.02.15 | 329 |
| 5785 | [re] 그림 같이 사는군...... 2월8일 (정자역 커피점 에서) [3] | 정지우 | 2012.02.16 | 175 |
| 5784 | 새로 시작 [10] | 박문태 | 2012.02.15 | 177 |
| 5783 | 다시 시작 [6] | 박문태 | 2012.02.15 | 160 |
| 5782 | 등산(887) [3] | 김세환 | 2012.02.15 | 77 |
| 5781 |
' 2月 두 번째 " 인 사 회 " 날에 ㅡ <'여름용' 日記 (2816) >
[3] | 하기용 | 2012.02.15 | 1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