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마음은 언제나 청춘?
2012.02.20 11:00
난 옛날 버전으로 귀에 꽃을 꽂고 있는 "광녀"놀이를
보여 드릴게요.ㅋㅋㅋ
댓글 5
-
박문태
2012.02.20 11:00
태영아, 떴다 떴어. 다시 멋 있게 만들어봐. -
이문구
2012.02.20 11:00
뒤숭숭한 필리핀에서 여전히 소녀의 마음과 미소를 지키시다니! -
연흥숙
2012.02.20 11:00
제목과 사진이 꼭 맞는구나.
그래 이런것이 옛날 버전이구나. -
하기용
2012.02.20 11:00
* 봄 꽃처녀 나타났네 ....... -
이화자
2012.02.20 11:00
윤목사님, 어제밤에 준경씨에게서 얘기 들었어요.
"서산에..."ㅋㅋㅋ.
혹시 기억하고 있나요?
전 학교시절에 워낙 얌전(?)한 학생이라 남학생에 대해서는 기억이 없네요.ㅋㅋㅋ
늙은 나이에 예쁘다고 해 주시니 고맙습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830 | 엄창섭 동문 혼사에 많은 동문들의 참여를..... [5] | 회장 | 2012.02.21 | 229 |
| 5829 | 등산(893) [1] | 김세환 | 2012.02.21 | 119 |
| 5828 |
' 이제 봄 기운이 완연하다 ㅡ <'여름용' 日記 (2822) >
[3] | 하기용 | 2012.02.21 | 153 |
| 5827 | Photo Funia 나도 해 보았어요...... [8] | 이초영 | 2012.02.21 | 209 |
| 5826 | [re] Photo Funia 나도 해 보았어요...... 흥숙 부회장에게 [3] | 이초영 | 2012.02.22 | 137 |
| 5825 | ● 길따라 걸음닿는대로 120221 : N.J. 번개팀길을 따라 ● [16] | 박성순 | 2012.02.21 | 220 |
| 5824 | 초상권 침해한 사람 수배합니다 [11] | 이화자 | 2012.02.20 | 244 |
| 5823 | 청량산의 가을 [10] | 김숙자 | 2012.02.20 | 192 |
| 5822 | 나도 해볼가? 하구유 ㅎㅎ. [15] | 권오경 | 2012.02.20 | 207 |
| 5821 | 등산(892) [1] | 김세환 | 2012.02.20 | 94 |
| 5820 | Fun .... Dream... [13] | 연흥숙 | 2012.02.20 | 184 |
| 5819 | ▶ 귀 동냥 | 임효제 | 2012.02.20 | 178 |
| 5818 | 2012 N.J. 번개팀 첫 나들이... [8] | 이초영 | 2012.02.20 | 169 |
| 5817 | 내 화장대에요^^ [10] | 이화자 | 2012.02.20 | 204 |
| 5816 | 난리났네, 난리났어! [23] | 이문구 | 2012.02.20 | 241 |
| » | 마음은 언제나 청춘? [5] | 이화자 | 2012.02.20 | 482 |
| 5814 | 나도... [16] | 김동연 | 2012.02.20 | 189 |
| 5813 | 저도 함 따라서 해봤습니다. [14] | 이정란 | 2012.02.20 | 198 |
| 5812 |
산우회 안내(시산제 3월로)
| 김흥민 | 2012.02.20 | 169 |
| 5811 | 컴퓨터 인터넷으로도 사진 편집이 가능합니다 [6] | 이문구 | 2012.02.19 | 181 |
| 5810 | 작품이 너무 아름다워서~~ 작가 허락도 없이, 죄송합니다 . [5] | 이태영 | 2012.02.19 | 213 |
| 5809 | 그대에게 꽃 한송이를....... [6] | 신승애 | 2012.02.19 | 148 |
| 5808 | 감기 끝에 이태영의 힌트로 힘을 얻어 [8] | 이문구 | 2012.02.19 | 167 |
| 5807 | 등산(891) | 김세환 | 2012.02.19 | 131 |
| 5806 |
' 김대환 교수 바이올린 독주회 ㅡ <'여름용' 日記 (2821) >
[1] | 하기용 | 2012.02.19 | 1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