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애들에게 Photo Funia 사진 보냈지요.....
2012.02.23 02:04
Photo Funia 사진이 재미있어서, 멀리 있는 아이들에게 8 장을 보냈더니, 좋아 하면서 친구가 알려주었냐고 묻습니다. 서울에 우리 고교 동창들이 " I Love Intercom Club" 이 있어 인터넽 클라스에서 서로 가르쳐주고, 배우고 하는데, 정말 Advanced Level 로 많이 배우고, 모두 잘한다고 했더니 대견해 합니다. 엄마도 그 인터넽 클라스를 통해서 배웠다고... 엄마가 은퇴했어도 뒤지고, 처지면서 세월 보내는 " Old Lady" 가 아니고 열심히 배우고, 즐기면서 사는 "엄마"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는데,, 잘 한다고 칭찬(?)해 주니까 나도 뿌듯 했어요. 인사회 선생님들, 멀리 청강생도 딸아갈수있게 잘 가르쳐주시니 감사합니다. 애들에게 보낸 사진 몇장 올립니다.
애들 어렸을때 ( 2 살, 6 개월)
Mets Fan들 입니다. N.Y. 에서 Big game 이 있을때는 휴가받고 비행기 타고 와서 께임구경하고, 응원하는 열성 Fan들 입니다.
|
댓글 8
-
김영길
2012.02.23 02:04
-
이초영
2012.02.23 02:04
김영길 동문님....
오랫 만입니다. 동문님도, Mrs. Kim 도 안녕 하시지요?
답글 감사합니다.
오늘은 60 도 가까운 포근한 날씨인데
Boston 도 N.Y.과 일기가 비슷하겠지요.
얼마 남지 않은 겨울, 건강조심 하시고,
Boston 봄소식 자주 올려 주세요. -
김숙자
2012.02.23 02:04
초영아 잘 있다는 소식 여기고 듣고 본다
훈이는 현우씨와 똑 같구나 멋지다
건강하게 즐겁게 잘 지내길 기원한다. -
김승자
2012.02.23 02:04
실력발휘 했구나. 멋있네.
최고 모범 해외 청강생이야. -
권오경
2012.02.23 02:04
초영아, 와~쨩쨩. 편집이 아주 멋쪄. 색깔 참 예뻐, 쨕쨕..
"Old Lady'로 머물지 않고 이렇게 머리와 몸을 놀리는 니가 자랑스러버.
<완전사이버강의 특강생, 특등생> 만세~에~.
뛰라하는 소리에 움추러드는 오경. -
김동연
2012.02.23 02:04
역시 초영이구나!
아들 딸한테 엄마 실력 보여주고...
참 믿음직 스럽고 잘 생겼네. -
연흥숙
2012.02.23 02:04
초영아, 품위있고 멋지게
아이들을 기쁘게 했구나.
우리도 니 덕에 올라가서 기쁘다.
아이들 잘 키웠네. 겸사겸사 축하한다. -
이정란
2012.02.23 02:04
애들이 깜짝 놀라겠다.
초영아, 애들 건강하고 예쁘고, 멋지다.
저방 친구 놀래라고 우리 여행사진을 뉴욕 겔러리에 걸었다고 메일로 보내야지.ㅋㅋㅋ
인사회 친구들도 좋아하고 저도 존경하지 않을 수
없군요. 계속 정진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