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바람은 그대 쪽으로~~
2012.03.03 08:57
|
댓글 9
-
하기용
2012.03.03 08:57
-
정지우
2012.03.03 08:57
김작가님 사진시원하게 잘찍으셨읍니다.
한작품 한작품 감상잘했읍니다. -
김동연
2012.03.03 08:57
오래간만이네 반가워, 재자야!
겨울동안도 바다로 산으로
아름다운 설경 찍으러 다녔구나.
멋진 사진 감상 잘했어. -
연흥숙
2012.03.03 08:57
재자야 잘 있구나.
추워 떨면서 냉큼 봄이 오길 기다렸는데
너의 아름다운 눈 경치를 보니 가는 겨울이 아쉽구나.
음악 좋아서 가져간다. -
김숙자
2012.03.03 08:57
재자야 작품들이 참 좋구나
깨끗한 눈을 이제는 작별할
계절이 오고있네 한 참 보았다
감상 잘 했어. -
박성순
2012.03.03 08:57
겨울을 멋지게 흘려 보내는 사진 너무 멋지네요
3월 첫번 인사회에 나오시겠죠? -
김영종
2012.03.03 08:57
겨울 잠을 자나 하였는데 아니였군
하나 하나 생각 하며 천천히 보고 있단다
건강 하지 ...... -
이민자
2012.03.03 08:57
제자야, 겨울이 다 갔나 했는데
사진을 보니 설경이 너무 멋지구나
그 누구와 둘이서 발이 푹 푹 빠지는 그 눈길 을 걷고 싶다.
오늘 시산제 에서본 너의모습 건강해 보이고 예뻤어.... -
황영자
2012.03.03 08:57
재자야 설경 멋지다.
겨울잠을 안자고 들로 바다로 다니는 네가 부럽다.
나도 안다님 것은 아닌데 ㅎㅎㅎㅎ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 | 바람은 그대 쪽으로~~ [9] | 김재자 | 2012.03.03 | 263 |
| 5879 |
' 봄은 3.1절과 함께 오다 ㅡ <'여름용' 日記 (2835) >
[2] | 하기용 | 2012.03.03 | 144 |
| 5878 | [re] 봄소식 [4] | 정지우 | 2012.03.02 | 147 |
| 5877 | 동남아 여행 - 태국 [15] | 박일선 | 2012.03.02 | 195 |
| 5876 |
' 매달 첫째 금요일은 ㅡ <'여름용' 日記 (2834) >
[2] | 하기용 | 2012.03.02 | 129 |
| 5875 | 제327 회 금요 음악회 / 드보르자크 / 현악4중주 [7] | 김영종 | 2012.03.02 | 142 |
| 5874 |
' 오늘도 공원을 거닐며 ㅡ <'여름용' 日記 (2833) >
[1] | 하기용 | 2012.03.02 | 142 |
| 5873 | ▶ 인사회 모임 안내 120307 ◀ [2] | 인사회 | 2012.03.02 | 142 |
| 5872 | ▶ 흐이~망 [12] | 임효제 | 2012.03.01 | 180 |
| 5871 | 건강 체험 MT 임원회 [12] | 이문구 | 2012.03.01 | 244 |
| 5870 | [re] 아리원 블로그에 실린 임원회 MT 기사와 화면 [8] | 이문구 | 2012.03.01 | 218 |
| 5869 | [re][re] 아리원 블로그에 실린 임원회 MT 기사와 화면 [2] | 정지우 | 2012.03.01 | 151 |
| 5868 | 삼일절 노래 [9] | 연흥숙 | 2012.03.01 | 163 |
| 5867 | 등산(902) [3] | 김세환 | 2012.03.01 | 100 |
| 5866 |
' 인사동에서 전준영을 생각하며 ㅡ <'여름용' 日記 (2832) >
[2] | 하기용 | 2012.03.01 | 181 |
| 5865 | 등산(901) [1] | 김세환 | 2012.02.29 | 145 |
| 5864 |
' 전준영이 가고 없으니 쓸쓸하다 ㅡ <'여름용' 日記 (2831) >
[4] | 하기용 | 2012.02.29 | 204 |
| 5863 |
' 장례식장에서 만난 친구들 ㅡ <'여름용' 日記 (2830) >
[4] | 하기용 | 2012.02.28 | 269 |
| 5862 | ★CNN에서 선정한 한국 방문 시 꼭 가봐야 할 장소 50 곳★ [13] | 홍승표 | 2012.02.28 | 238 |
| 5861 | 등산(900) [2] | 김세환 | 2012.02.28 | 109 |
| 5860 | 경기 광주 공원묘역에 영원히 잠들다 [17] | 정지우 | 2012.02.28 | 318 |
| 5859 |
' 전준영 회장 영전에 감사패를 ㅡ <'여름용' 日記 (2829) >
[3] | 하기용 | 2012.02.28 | 191 |
| 5858 | 아, 만년 소년 준영아! [14] | 이문구 | 2012.02.27 | 269 |
| 5857 | 먼저 간 지영란을 추억하며 ......... [5] | 이초영 | 2012.02.27 | 252 |
| 5856 | 등산(899) [1] | 김세환 | 2012.02.27 | 135 |


" 바람에 실려 " 를 몇년 전에 들었을 때
그 노래가 얼마나 좋았는지, 혼자서 가끔식 불렀는데
나중에 알고 보니, 외국가요인 " Saddle the wind " 란 걸 알았지요.
그런데, 이 노래는 외국 가수 < Lou Christie > 보다 < 하 남 석 > 이 훨씬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