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11초 분량의 왁자지껄(인사회 동영상 강의를 듣고)
2012.03.08 01:43
11초 분량
<앞 뒤 설명광고를 제외한 smartphone의 동영상 촬영분>
댓글 6
-
황영자
2012.03.08 01:43
-
이정란
2012.03.08 01:43
히야아~~~~~~~~!
정말로 선명하네요.
눈 깜짝하면 저만치 발전! 놀랍습니다. -
최경희
2012.03.08 01:43
영자야, 수고 많이 해겠구나.
헌데 내 화면은 X 만 나오니 어찌 된걸까???????? -
황영자
2012.03.08 01:43
네 컴퓨터가 제가 있는 것같다.
무슨 코덱인가 하는 것이 망가 졌거나 없는 것이니 알아봐 -
연흥숙
2012.03.08 01:43
뛰는 자 위에 나는 자가 있다는 말씀이
우리 회장님께 어울립니다. 죄송해요 늦게 올려서.
경희야, 한참 기다리고 있다가 다시보기를 하면 되더라. -
임효제
2012.03.08 01:43
가만히 있으면,,,
뒤로 퇴보를 한 다니까요~~~~~~~~~ ㅎㅎㅎ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5930 | 둘이서.... [8] | 김재자 | 2012.03.11 | 246 |
| 5929 |
' 日本은 지금 이렇게 ㅡ <'여름용' 日記 (2848) >
[3] | 하기용 | 2012.03.11 | 139 |
| 5928 | ● 길따라 걸음닿는대로 120311 : 봄을 기다리는 두물머리 ● [12] | 박성순 | 2012.03.11 | 189 |
| 5927 | 평양 지하철 [10] | 이문구 | 2012.03.10 | 194 |
| 5926 |
' 중앙공원에서 ㅡ <'여름용' 日記 (2847) >
[3] | 하기용 | 2012.03.10 | 143 |
| 5925 | [re] ' 중앙공원에서 ㅡ <'여름용' 日記 (2847) > [2] | 정지우 | 2012.03.10 | 142 |
| 5924 | 2012년 3월 7일 인사회 동영상 [4] | 황영자 | 2012.03.10 | 146 |
| 5923 | 등산(908) [1] | 김세환 | 2012.03.10 | 124 |
| 5922 | 미주 홈피에 실린 글/ 겨울에도 씨를 뿌리는 사람 [5] | 오세윤 | 2012.03.10 | 183 |
| 5921 | 지영란 남편이 보내온 감사카드 [6] | 이초영 | 2012.03.10 | 214 |
| 5920 | 모짜르트 오페라 락을 보고 왔어요. [7] | 김동연 | 2012.03.09 | 165 |
| 5919 |
' 서울노인복지센터 ㅡ <'여름용' 日記 (2846) >
[1] | 하기용 | 2012.03.09 | 144 |
| 5918 | 등산(907) [1] | 김세환 | 2012.03.09 | 107 |
| 5917 | 제328 회 금요 음악회 / 마음으로 맞는 봄 [3] | 김영종 | 2012.03.09 | 160 |
| 5916 |
' 쥬다 벤 허 ㅡ <'여름용' 日記 (2845) >
[1] | 하기용 | 2012.03.09 | 124 |
| 5915 | 3월 7일 인사회 [1] | 연흥숙 | 2012.03.09 | 199 |
| 5914 | [re] 말레이시아를 떠나면서 인사드립니다 [10] | 박일선 | 2012.03.09 | 169 |
| 5913 | Two Eyes [5] | 신승애 | 2012.03.09 | 136 |
| 5912 |
' 이제 봄은 왔건만 ㅡ <'여름용' 日記 (2844) >
[3] | 하기용 | 2012.03.08 | 144 |
| » | 11초 분량의 왁자지껄(인사회 동영상 강의를 듣고) [6] | 박성순 | 2012.03.08 | 177 |
| 5910 | 인사회 [7] | 정지우 | 2012.03.08 | 182 |
| 5909 |
' < 김 인 > 오랜만이다 ㅡ <'여름용' 日記 (2843) >
[1] | 하기용 | 2012.03.07 | 164 |
| 5908 | Pinnacle Studio를 가지고 동영상 편집하기 [8] | 황영자 | 2012.03.07 | 195 |
| 5907 | [re] 동영상 편집하여 우리홈피에 올리기 [2] | 황영자 | 2012.03.07 | 141 |
| 5906 | 동영상 촬영에 광하여 [4] | 황영자 | 2012.03.07 | 145 |
앞뒤의 자막을 어찌 삽입하셨는지 다음시간에는 그것 공부 해야 겠습니다.
그러면 편집없이 자막이 들어가니 모두 좋아할 것입니다.
다음시간은 시간이 별로 많이 필요한 것이 아니니 그것 꼭 알려 주세요.
포토샵으로 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