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여의도 봄나들이
2012.04.14 17:24
- 모처럼 오래간만에 아직은 벚꽃이 드문드문 피어나기 시작하는 여의도를 찾았습니다.
기대한 만큼은 못하지만 그런대로 둘러볼 만하다는 생각에 한두 시간을 걸었습니다.
오늘은 4월 14일 토요일이니 아마도 다음 주 초에는 벚꽃이 화려하게 만개하겠지요.
안산에서 여의도까지 가는 좌석버스를 이용해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 |
(1)
![]() |
(2)
![]() |
(3)
![]() |
(4)
![]() |
(5)
![]() |
(6)
![]() |
(7)
![]() |
(8)
![]() |
(9)
![]() |
(10)
![]() |
(11)
![]() |
(12)
![]() |
(13)
![]() |
(14)
![]() |
(15)
![]() |
(16)
![]() |
(17)
![]() |
(18)
댓글 0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6105 |
' 함께 있어 행복한 사람 ㅡ <'여름용' 日記 (2887) >
[1] | 하기용 | 2012.04.15 | 133 |
| 6104 | 발길 머무는 곳 (65) / Placido Domongo 로 [4] | 김영종 | 2012.04.14 | 210 |
| » | 여의도 봄나들이 | 이문구 | 2012.04.14 | 187 |
| 6102 | 등산(940) [1] | 김세환 | 2012.04.14 | 152 |
| 6101 |
' 중앙공원으로 가자 ㅡ <'여름용' 日記 (2886) >
[3] | 하기용 | 2012.04.14 | 141 |
| 6100 | 저작권법이 시행됩니다 [5] | 김영종 | 2012.04.13 | 153 |
| 6099 | [re] 산수유 [10] | 정지우 | 2012.04.13 | 151 |
| 6098 | 제331 회 금요 음악회/림스키코르사코프 [12] | 김영종 | 2012.04.13 | 161 |
| 6097 |
' 국회의원 선거를 마치고 ㅡ <'여름용' 日記 (2888) >
| 하기용 | 2012.04.13 | 139 |
| 6096 | 등산(939) [1] | 김세환 | 2012.04.13 | 127 |
| 6095 | 건우외 4월 모임 [2] | 김무경 | 2012.04.12 | 144 |
| 6094 | 이제야 겨우 [11] | 이문구 | 2012.04.12 | 191 |
| 6093 | 주옥 같은 피천득 수필 감상 - "엄마" [11] | 박일선 | 2012.04.12 | 160 |
| 6092 | 발길 머무는 곳(64) / 홍매화 [10] | 김영종 | 2012.04.12 | 193 |
| 6091 |
' 투표 결과 ㅡ <'여름용' 日記 (2887) >
[3] | 하기용 | 2012.04.12 | 144 |
| 6090 | 등산(938) [1] | 김세환 | 2012.04.12 | 99 |
| 6089 | ▶ 인사회 모임 안내 120418 ◀ [4] | 인사회 | 2012.04.12 | 138 |
| 6088 | # 아아..... 우리의 경복궁 ! [15] | 성기호 | 2012.04.11 | 216 |
| 6087 |
' 투표를 끝내고 ㅡ <'여름용' 日記 (2886) >
| 하기용 | 2012.04.11 | 135 |
| 6086 | 등산(937) [1] | 김세환 | 2012.04.11 | 120 |
| 6085 | LALA-카너만교수의 생각에 덧붙처본 생각 (서울사대부고제11회동창회) [3] | 최종봉 | 2012.04.11 | 199 |
| 6084 | 이태영씨, 이것을 따라 배웠습니다. [10] | 연흥숙 | 2012.04.11 | 163 |
| 6083 | [re] 우리 동네 목욕탕집 앞마당에 목련이 활짝 피었습니다. [4] | 연흥숙 | 2012.04.11 | 133 |
| 6082 |
▶ 박행남 선생과 백승재 선생 !!
[10] | 임효제 | 2012.04.10 | 160 |
| 6081 | 건우회 [1] | 정지우 | 2012.04.10 | 13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