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 함께하는 부고인

ㆍ 함께하는 부고인
스마트폰 사진도 이만하면
2012.04.20 11:24
디카 준비 없이 산책길을 걷다가 놓치기 아까운 봄 꽃들을 스마트폰으로 잡아 보았습니다.
움직이는 대상과 실내에 취약한 스마트폰이 야외에서는 그래도 이만하면 잘 잡아내는 편이지요.
* (1)~(3)은 4월 16일 한낮에, (4)~(10)은 4월 19일 오후 7시부터 해질 무렵의 사진입니다.
(1)
(2)
(3)
(4)
(5)
(6)
(7)
(8)
(9)
(10)
댓글 12
-
김영종
2012.04.20 11:24
-
이문구
2012.04.20 11:24
지금 내게는 음악이 잘 나오는 중이고...
스마트폰은 강력 권장, 절대로 후회하지 않으리다.
처음에 컴퓨터는 애들이나 쓰는 거지 하면서 외면하다가
지금은 우리에게 최고의 장난감이 되었듯이
핸드폰은 전화나 주고 받으면 되는 거 아냐? 했지만
스마트폰은 아들, 며느리, 손자와 통화 이외의 연결과
인터넷, 디카, TV, 신문, 게임 등등 기능을 가능하게 하는
요술 같은 신비스러운 첨단 장난감이외다. -
김동연
2012.04.20 11:24
휴대폰 사진도 디카사진이랑 다를바가 없네요.
해상도가 높은 휴대폰도 많아서
오히려 휴대폰이 더 편하겠어요.
찍어서 바로 고치거나 변형시켜서 다른사람에게
보낼 수 있으니까요. 세상이 너무 빨리 변해서
따라가기가 힘들어요. -
이문구
2012.04.20 11:24
맞아요.
[찍어서 바로 각양 각색의 변형]으로
아이들과 재미있게 소통하며 즐기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디카 기능은 지금 800만 화소로 사용하는데 아마도 바로
더 향상된 디카 기능으로 업그레이드 되겠지요.
힘들기는 하지만 젊은이들 따라가는 재미로 삽시다. -
임효제
2012.04.20 11:24
어~
이제 엊그제 산 캬메라도 별 볼일 없네요.
스마트폰도 사진도 쨩~~ 이니까요.
하지만,,, 찝게 손은 현재 핸드폰으로 만족합니다. ㅎㅎㅎ
(음악은 매조도 안 나옵니다 ^^) -
이문구
2012.04.20 11:24
스마트폰 촬영은 응급처치로 사용할 뿐이고
사진은 역시 카메라로 찍어야 하겠지요.
사진도 찍고 인터넷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기 바랍니다. -
하기용
2012.04.20 11:24
* 너무나 멋진 사진에
너무나 멋진 음악에
스스로 환각 증세에 ...... 빠졌음다. -
이문구
2012.04.20 11:24
변변치 않은 것이라도
좋게 봐 주는 친구, 고마울 따름이외다. -
이정란
2012.04.20 11:24
스마트폰!
시간이 모자라시겠어요.
사진 정말로 놀랍게 선명합니다.
네이트온 켰다가 '출판기념 모임' 사진 발견하고 주인공에게 보여주려고 허가 없이 가져갔습니다. 에쿠 야단 맞을라! -
이문구
2012.04.20 11:24
스마트폰에는 시간, 조리개 초점 등의 기능이 없습니다.
손가락 터치로 줌이 가능하지만 화질이 좋질 않아 되도록 사용하지 않지요.
그리고 셔터를 누르면 작동에 시간 간격이 있어서
움직이는 피사체가 잘 잡히지 않는 게 가장 큰 흠이랍니다.
[출판 기념 모임] 사진을 전할 길이 없었는데 오히려 고맙습니다. -
황영자
2012.04.20 11:24
19일 오후에 벚꽃이 활짝 피었군요.
19일 새벽에 안산에서 인천으로 왔는데 벚꽃이 피려고 준비중이었는데.......
꽃피는 것이나 마찬가지로 세상이 하도 발리 변하여 따라가기 힘 겹습니다.ㅎㅎㅎㅎ
음악이 저도 안나오는데요. -
이문구
2012.04.20 11:24
요즘 바쁘신 모양이지요?
인사회에도 우리 홈피에서도 한동안 만날 수가 없으니 말입니다.
안산에는 벚꽃이 늦게 피었습니다.
동영상에서는 아무도 따라올 친구가 없는 선구자이시니
다른 장난들은 좀 무시해도 좋으시겠습니다.
지금도 내게는 음악이 잘 나오고 있지만...
소스가 [daum]이 아닌 구노의 아베마리아로 바꿨습니다.
| 번호 | 제목 | 이름 | 날짜 | 조회 수 |
|---|---|---|---|---|
| 6155 | # 임진각과 헤이리 풍경 [2] | 성기호 | 2012.04.23 | 278 |
| 6154 |
' 대한민국 1 ㅡ <'여름용' 日記 (2898) >
[1] | 하기용 | 2012.04.23 | 142 |
| 6153 | 등산(949) [1] | 김세환 | 2012.04.23 | 95 |
| 6152 |
' 꼬마의 생일 날에 ㅡ <'여름용' 日記 (2897) >
[1] | 하기용 | 2012.04.23 | 114 |
| 6151 | 이천의 산수유와 설봉서원 [4] | 신승애 | 2012.04.22 | 156 |
| 6150 | ♡병솔 나무 [20] | 홍승표 | 2012.04.22 | 172 |
| 6149 | 동남아 여행 - 인도네시아 후편 [15] | 박일선 | 2012.04.22 | 4575 |
| 6148 | 발길 머무는 곳 (68)/ 잘 다녀 오이소 [10] | 김영종 | 2012.04.22 | 189 |
| 6147 | 등산(948) [3] | 김세환 | 2012.04.22 | 133 |
| 6146 |
' 4월23일(月)은 ㅡ <'여름용' 日記 (2896) >
[1] | 하기용 | 2012.04.22 | 131 |
| 6145 | 친구 이문구... [12] | 이태영 | 2012.04.21 | 236 |
| 6144 |
' 다시 올 수 없는 人生 ㅡ <'여름용' 日記 (2895) >
[3] | 하기용 | 2012.04.21 | 144 |
| 6143 | 충무로 [3] | 정지우 | 2012.04.21 | 143 |
| 6142 | 등산(947) [1] | 김세환 | 2012.04.21 | 100 |
| 6141 | ◈출사 모아모아 ◈ [2] | 이정란 | 2012.04.21 | 148 |
| 6140 | 치매 예방 (서오능) [2] | 정지우 | 2012.04.21 | 175 |
| 6139 | 권주가 / 퍼옴 [3] | 오세윤 | 2012.04.21 | 151 |
| 6138 | 주옥 같은 피천득 수필 감상 - "오월" [3] | 박일선 | 2012.04.20 | 164 |
| 6137 | [re] 남한산성 [5] | 정지우 | 2012.04.21 | 134 |
| 6136 | 비오는 날에는 [13] | 김동연 | 2012.04.20 | 177 |
| 6135 | 등산(946) [2] | 김세환 | 2012.04.20 | 123 |
| » | 스마트폰 사진도 이만하면 [12] | 이문구 | 2012.04.20 | 179 |
| 6133 |
' 오늘은 곡우(穀雨) 날이다 ㅡ <'여름용' 日記 (2894) >
[3] | 하기용 | 2012.04.20 | 125 |
| 6132 | 제 333 회 금요 음악회 / beethoven [5] | 김영종 | 2012.04.20 | 161 |
| 6131 | 테마 여행 참가 신청 인원은 현재 71명입니다. [4] | 회장 | 2012.04.19 | 188 |










머리가 혼란 스럽수
바꿔 말어 바꾼후에는 제대로 쓰기 위하여선
또 머리가 얼마나 아플까 ㅋㅋㅋ
오늘 사진을 보며 잊어버린 작은 디카를 하나 장만
하여야 겟는데 차제에 스마트 - 폰으로 하면
일석 이조, 한다네 ㅎㅎㅎ
난 음악이 작동이 않되는데 ????
트래픽 걸렸나 ?????